• 최종편집 : 2019.8.23 금 00: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6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마켓컬리'의 1위 비결 원정현 기자 2019-06-25 15:12
화려한 색들의 향연 , '컬러 마케팅' 원정현 기자 2019-06-12 09:00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 옴니채널의 이해, 호모 옴니쿠스 원정현 기자 2019-05-28 23:35
서울 빛 초롱 축제, 그 빛을 따라서 원정현 기자 2019-05-08 09:00
800만원으로 정상에 오른 ‘미미박스’ , 그들의 성공 비결은? 원정현 기자 2019-05-06 14:56
라인
인터넷 쇼핑몰에서 백화점까지, 개성 넘치는 김소희 대표의 거침없는 성장 원정현 기자 2019-04-19 08:00
언제까지 기다리지? 집에서 먼저 만나는 'AR쇼룸'서비스 원정현 기자 2019-04-11 09:47
몰아치는 PB상품, 소비자들의 선택 원정현 기자 2019-04-03 09:07
편의점이야? 카페야? 카멜레온처럼 변화하는 편의점 원정현 기자 2019-03-17 14:25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피지오겔’의 신뢰마케팅 원정현 기자 2019-03-12 10:11
라인
1인 사업자들의 전성기, 세포마켓의 등장 원정현 기자 2019-02-27 11:35
롯데호텔, 열린 소통으로 SNS의 경쟁력 상승시키다 원정현 기자 2019-02-18 15:18
OTT서비스, 넷플릭스의 시대가 도래하다. 원정현 기자 2019-02-08 03:24
칠레에서 만난 디지털 마케팅, 대우전자의 'Real Ambassadors' 원정현 기자 2019-02-08 03:00
빛났던 로드샵, 빛나는 H&B스토어 원정현 기자 2019-02-08 02:26
라인
집에서 즐기는 편의점, '마마트' 원정현 기자 2019-01-14 10:00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