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과 소비자를 대변하는 평가전문지, 소비자평가는 한치 앞도 예측하기 힘든 21세기 글로벌 경영 환경에서 마케터(Marketer)의 역할을 강조하며, 모범적이고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 사례의 발굴 및 보급을 통한 국가경쟁력 강화에 끊임없이 힘써왔습니다.
급격한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언론사로서의 가치중립을 지키며, 전문성과 시의성을 갖춘 기사로 사회의 트렌드(Trend)를 제시하는 소비자평가는 기업과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이면서도 올바른 방향을 제시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언론사가 되겠습니다.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을 만들어 가는데 그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비자평가 발행인 김길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