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2.17 일 12: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4,520건)
스마트폰의 새로운 전환점을 노려라... 삼성전자 ‘폴더블폰’ 출시 코앞
접었다 폈다, 때로는 스마트폰처럼 때로는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폴더블폰’. 이제 곧 현실로 다가온다. 삼성전자가 이달 20일 미...
최지영 기자  |  2019-02-08 03:26
라인
변화하는 대중의 선호와 마케팅 시장
김난도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책 시리즈는 2007년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책의 핵심 내용은 앞으로...
김우영 기자  |  2019-02-08 03:24
라인
OTT서비스, 넷플릭스의 시대가 도래하다.
넷플릭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로 전 세계 1억 3000만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
원정현 기자  |  2019-02-08 03:24
라인
한국관광공사 선정, 소셜 빅데이터로 알아본 2019 국내여행 트렌드
한국 관광 공사는 2019년 국내여행 트렌드로 브릿지(B.R.I.D.G.E.)를 발표했다. 다리라는 뜻의 브릿지는 여행과 일상이 하나의...
서효지 기자  |  2019-02-08 03:23
라인
지금은 ‘밀레니얼 세대’, 개인 맞춤 서비스 핵심 마케팅으로 떠올라…
밀레니얼 세대(1980~2004년생)는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하다. ‘나’를 중심으로 사고하는 성향이 강하고, 소비행태 또한 자기만족을 ...
엄민희 기자  |  2019-02-08 03:22
라인
서점을 통해 알아본 공간의 재탄생
‘책을 구매하기 위해 서점에 들어선다. 마음에 드는 책을 고르고,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읽는다. 꼬르륵거리는 소리에 그대로 책을 들고 ...
김민주 기자  |  2019-02-08 03:21
라인
‘사물인터넷’, 사물을 넘어 인류를 연결하다
한동안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 키워드로 ‘4차 산업혁명’을 들 수 있다. 현재 4차 산업혁명은 인공지능, 빅데이터 등의 혁신적인 기술들...
강주영 기자  |  2019-02-08 03:20
라인
3D 프린터 어디까지 왔나?
2차원의 평면에 인쇄하는 일반 프린터와 달리 3D 프린터는 3차원의 공간에 인쇄하는 장치이다. 3차원 도면 데이터를 이용하여 3D 프린...
이예진 기자  |  2019-02-08 03:19
라인
잠재고객을 확보하라, CJ제일제당의 유스마케팅
최근 제조업뿐만 아니라 유통업, 금융업계에서 활발한 유스마케팅(Youth marketing)을 펼치고 있다. 유스마케팅(Youth ma...
정수현 기자  |  2019-02-08 03:18
라인
General Electric의 경쟁력
전 세계적인 마케팅 패러다임의 변화로 전통적 광고 회사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데이터 마케팅 등 디지털 마케팅으로 빠...
이수민 기자  |  2019-02-08 03:14
라인
배달의 민족, 20대를 사로잡다
최근 스마트폰이 성행하면서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같은 다양한 SNS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플랫폼이 사람들에게 유행하고 있는 실정이...
김우영 기자  |  2019-02-08 03:12
라인
디지털 마케팅에 집중하는 이마트... 고객 참여형 서포터즈 '이마터즈'부터 웹영상까지
최근 유통업계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마트는 SNS(...
최지영 기자  |  2019-02-08 03:11
라인
우리 술 마시며 건배하고 친구해요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해 기술이 발달하며 인터넷 검색기능이 보편화되면서, 디지털 마케팅이 활성화되고 있다. 디지털 마케팅(digital ...
이예진 기자  |  2019-02-08 03:10
라인
칠레에서 만난 디지털 마케팅, 대우전자의 'Real Ambassadors'
대우전자가 칠레에서 소비자 홍보대사를 뽑아 앞세워 디지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최근 들어, 소비자들의 인터넷과 스마트 폰의 사용증가로...
원정현 기자  |  2019-02-08 03:00
라인
신한은행의 디지털마케팅...금융권 최초 페이스북 성공 사례로 선정
페이스북은 매년 페이스북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각 기업의 캠페인들에 대해 마케팅의 차별성과 컨텐츠의 독창성,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
서효지 기자  |  2019-02-08 02:59
라인
변화하는 미디어 소비 방식... 웹드라마 마케팅 붐
유튜브 1000만 구독자 시대가 열리면서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사용시간은 크게 늘어났다. 모바일에 익숙한 Z세대들은 인터넷방송이나 쇼셜미...
엄민희 기자  |  2019-02-08 02:58
라인
한국민속촌, 2030대 사로잡는 SNS마케팅
시장조사 전문기간 스태티스타(Statista)에 따르면 전 세계 소셜네트워크(SNS) 이용자는 작년 에 27억 7천만명을 넘겼고, 20...
정수현 기자  |  2019-02-08 02:55
라인
인건비상승으로 사람대신 기계로 대체되는 2019년.
인건비상승으로 사람대신 기계로 대체되는 2019년. 최근 라디오를 틀거나 뉴스를 틀면 많은 이슈가 되고있는 최저임금제도. 최저임금제도의...
손동화 기자  |  2019-02-08 02:37
라인
잘 잡은 컨셉 하나, 열 마케팅 안 부럽다…컨셉팅의 시대
바야흐로 '컨셉팅(concepting)'의 시대이다. 확실한 컨셉 하나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고, 나아가 구매의 근거가...
김민주 기자  |  2019-02-08 02:36
라인
미래 식품산업의 주목, 푸드테크
인간이 생활하는데 필요한 요소 중 음식은 빼놓을 수 없다. 고대부터 지금까지 본능적으로 음식에 대한 욕구를 가지고 살아왔다. 시대별로 ...
김우영 기자  |  2019-02-08 02:3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