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3.19 화 02: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서비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피지오겔’의 신뢰마케팅피지오겔, KPEI 코스메슈티컬 부문 5년 연속 쾌거
PREV
NEXT
  • 1

 

출처- 피지오겔 홈페이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9 제6회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조사결과를 발표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는 소비자가 구매활동에서 느끼는 '불안'이라는 구매 허들을 관리하기 위해 개발된 평가 지수로, 올해로 6회째 조사를 맞이했다.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1,055명을 대상으로 총 120개 산업부문에 대하여 이루어 졌으며, 전반적인 안심수준, 품질에 대한 안심수준 등의 요소에 대한 평가를 종합하여 1,000점 만점으로 순위를 산정하였다.

이에 순한 성분의 기초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를 가지는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 피지오겔은 올해 5년 연속으로 코스메슈티컬 부문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피지오겔은 160년 전통의 피부과전문제약사인 '스티펠'의 제품으로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향, 색소, 방부제가 없는 순한 제품인 것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뿐 만 아니라 피지오겔의 모든 제품들은 성인 뿐 만이 아니라 어린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본연의 구조에 착안한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로  이루어져있어 트러블을 유발하지 않는 순한 기초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최근 들어 아이들이 사용하는 크림에서 여러 문제 성분이 들어간 제품이 늘어나면서 크림의 성분을 하나하나 살펴보는 주부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피지오겔은 지성, 건성, 복합성, 민감성 모두가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는 콘셉트를 상품에 확실하게 드러나도록 만들면서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와 같은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렇듯 가장 중요한 고객층인 주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피지오겔은 지속적인 신뢰마케팅을 통해 홈쇼핑까지 진출해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피지오겔은 브랜드가 창립된 이후에 피부를 보호하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주는 브랜드라는 콘셉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신뢰와 만족감을 높일 수 있었다. 이어 피지오겔은 ‘카밍 릴리프’, ‘데일리 모이스처 테라피’, ‘AI리페어’와 같은 제품 라인들만을 꾸준히 출시하여 소비자들의 인식 속에 강력하게 자리매김하였다. 이는 소비자에게 피지오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강력하게 심어준  피지오겔의 대표적인 신뢰마케팅이며, 이를 통해 피지오겔은 5년간 1위라는 빛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성공적인 신뢰 마케팅으로 피지오겔은 1년, 2년도 아닌 5년 연속으로 코스메슈티컬 부문 1위를 차지할 정도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피부에 건강한 아름다움을 주는 기업으로의 발걸음을 내디디고 있는 피지오겔, 내년에도 KPEI 코스메슈티컬 부문의 1위를 차지하기 위한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원정현 기자  wonjeonghyeon3365@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KEPI#신뢰 마케팅#피지오겔

원정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