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7.7 화 04:00
상단여백
기사 (전체 14건)
2020 유튜브 마케팅 트렌드에 대해서 이동규 기자 2019-12-19 08:40
“업무가 끝난 뒤 마시는 순간”… 퇴근을 부르는 숫자 ‘17:59’ 마케팅의 비밀 이동규 기자 2019-12-13 08:00
브랜드, 비즈니스를 움직이는 힘 이동규 기자 2019-12-04 13:04
흑자 달성한 T커머스 ‘더블유쇼핑’… 비결은 ‘탄탄한 기본기’ 이동규 기자 2019-11-27 23:24
삼성•LG 한정판 패키지 출시… 프리미엄폰 공백기 한정판으로 돌파 이동규 기자 2019-11-26 21:07
라인
생태계 위기에 놓인 출판사의 2019 마케팅 전략 이동규 기자 2019-11-12 09:12
호랑이가 된 ‘카피캣’… 텐센트의 무시무시한 행보 이동규 기자 2019-10-30 14:01
“못생겨도 괜찮아”… 못난이 농산물의 재발견 이동규 기자 2019-10-16 16:41
서로의 덫에 걸린 미•중… 분쟁 속 한국의 생존전략 이동규 기자 2019-10-15 13:32
프로바이오틱스 업계 1위 ‘락토핏’, 종근당건강 고성장 수혜 이동규 기자 2019-10-07 08:25
라인
루이비통, ‘소환사의 협곡’ 입장… ‘롤드컵’ 트로피 케이스 제작 이동규 기자 2019-10-02 16:48
실리콘밸리의 운동화… ‘올버즈’, 세계를 매료하다 이동규 기자 2019-09-02 09:55
떠오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드리우는 그림자 이동규 기자 2019-08-22 08:02
폴더블폰, 스마트폰 시장 속 불어올 새로운 바람? 이동규 기자 2019-08-09 09:06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