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둘라(doola)는 전 세계 창업자가 미국 사회보장번호(SSN) 없이 모든 대륙에서 원격으로 미국 은행 계좌를 개설할 수 있는 글로벌 비즈니스용 금융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발표했다.창업자들은 둘라를 통해 LLC(유한책임회사), DAO LLC(탈중앙자율조직 유한회사) 또는 C Corp(일반 법인)를 등록하고 미국 국세청(IRS)에서 EIN(고용주 식별 번호)을 받을 수 있으며, 미국 은행 계좌를 개설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둘라는 기업이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각 주의 규제와 IRS 규제의 지속 준수를 지원해 창업자가 미국
2022.05.13 17:02
-
코로나 19 팬더믹으로 비대면 온라인 추세가 확산되면서 메타버스(Metaverse) 가 주목을 받고 있다. 메타버스는 ‘가상’, ‘초월’ 등을 뜻하는 영어 단어 '메타'(Meta)와 우주를 뜻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이며 시공간 제약을 넘어 현실세계와 같은 사회·경제·문화 활동이 이루어지는 가상세계를 가리킨다. 2020년에 발생한 코로나 팬데믹과 5G 상용화에 따라 비대면 활동이 선호되고 있으며 디지털에 익숙하며 현재 시장의 주 타겟인 MZ 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0년대
2022.01.18 01:27
-
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은 KT, LG U+와 손잡고 ‘V 컬러링’의 이통 3사 공동 서비스를 5월 27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SK텔레콤이 2020년 9월 24일 SKT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이는 컬러링(V 컬러링)’을 최초로 선보인 후, 2021년 1월 22일 KT 고객들까지 서비스를 확대한 데 이어 LG U+ 고객들도 V 컬러링을 이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통신사 관계없이 고객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했다.V 컬러링은 본인에게 전화를 건 상대방에게 통화가 연결될 때까지 미리 설정해 둔 영상을 보여주는 서비스다.
2021.05.26 13:36
-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비스포크 제트’를 4월 출시한다.비스포크 제트는 삼성전자가 2020년 업계 최초로 선보였던 먼지 자동 배출 시스템인 ‘청정스테이션’과 충전 거치대를 일체화하고, 비스포크 가전의 인기 색상을 적용해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까지 고려한 제품이다.비스포크 제트는 1월 CES 2021에서 혁신상(Innovation Awards Honoree)을 받았다.기존 제품은 청소기의 먼지 통을 손으로 분리해 청정스테이션에 꽂아야 했지만 이번 신제품은 충전 거치대에 청소기를 거치한 뒤 조작부 버튼만 누르면 먼지 통을 깨끗
2021.03.24 17:45
-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쫄깃한 식감의 면발과 구수하고 시원한 꽃게탕 국물의 ‘꽃게랑면’을 용기면으로 출시한다.빙그레는 오뚜기 참깨라면을 스낵으로 만든 ‘참깨라면타임’을 선보인다. 식품업계에서 패션, 생활용품 등 이종업계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것은 이미 소비자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식품업계에서 동종업계 간 협업을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첫 사례다.라면으로 새롭게 탄생한 ‘꽃게랑면’은 쫄깃하고 찰진 식감의 면발에 시원하고 구수한 꽃게탕 국물과 푸짐한 어묵 건더기가 어우러진 용기면이다. 부드럽고
2021.02.25 16:57
-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1’이 출시 초기에 전작 대비 두 자릿수의 판매 증가율을 기록하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다.1월 29일 정식 출시된 ‘갤럭시 S21’ 시리즈의 국내 판매 실적(1월 29일~2월 8일)을 집계한 결과 전작인 ‘갤럭시 S20’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같은 기간(11일간)에 약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모델별로는 ‘갤럭시 S21’이 전체 판매량의 약 40%를 차지하며 가장 많이 팔렸으며 ‘갤럭시 S21 울트라’가 약 36%로 뒤를 이었다.개별 모델의 경우 ‘갤럭시 S21 울트라’는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팬텀 블랙 색상, ‘갤럭시 S21’과 ‘갤럭시 S21+’는 새롭게 선보인 팬텀 바이올렛 색상이 각각 가장 많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특히 전체
2021.02.12 15:00
-
SKT, 삼성전자, 카카오 등 한국을 대표하는 ICT기업 3사가 사회 안전에 기여하기 위해 AI 초협력으로 뭉쳤다.SK텔레콤(대표이사 박정호), 삼성전자(무선사업부장 사장 노태문), 카카오(공동대표 여민수, 조수용)는 팬데믹(Pandemic) 시대의 AI 기술 개발에 협력하기로 했다고 22일 밝혔다.3사는 이번 AI 동맹으로 각 사가 가진 핵심 역량을 모아 △미래 AI기술 개발 △사회적 난제 해결을 위한 AI 활용 방안 연구 △AI기술 저변 확대를 공동 추진할 것이라고 발표했다.특히 코로나19가 국가 경제·사회에 심각한 영향을 끼치는 중대한 시점임을 고려해 우선 코로나 조기 극복과 공공 이익을 위한 AI 개발에 초점을 맞춰 협력을 진행하기로 했다.이를 위해 3사는 ‘AI R&D
2020.12.22 13:00
-
삼성전자가 ‘갤럭시 S20 울트라’로 촬영한 단편 영화 ‘하트 어택(Heart Attack)’을 10월 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한다.하트 어택은 갤럭시 스마트폰의 뛰어난 카메라 기능을 강조하는 ‘Filmed #withGalaxy’ 글로벌 단편영화 프로젝트 중 첫 번째 작품으로 충무로의 떠오르는 신예 이충현 감독과 주연으로 이성경 배우가 참여했다.또 ‘뷰티 인사이드’(2015), ‘아가씨’(2016), ‘럭키’(2016), ‘독전’(2018) 등을 통해 남다른 미장센과 신선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용필름이 제작에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특히 하트 어택은 영화 본편은 물론 예고편·메이킹 필름·촬영 팁 소개·포스터까지 모든 촬영을 갤럭시 S20 울트라로 진행했다.갤럭시 S2
2020.10.04 11:00
-
중국의 대표 SNS 서비스인 '웨이보'에 업로드된 삼성전자의 갤럭시S20 모조폰 리뷰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6일에 갤럭시S20이 정식 출시된 이후 두 달도 되지 않은 4월26일에 업로드 되었다. 영상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중국 선전에 위치한 전자상가 화창베이(华强北)에서 구입했으며, 포장 박스에는 ‘S20’이라는 모델명도 적혀있지 않다. 'S21 울트라'라는 이름을 가진 해당 모조품은 갤럭시S20 울트라와 똑 같은 6.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으며 전원 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을 우측에, 충전 포트를 하단 측면에 배치하는 등 진품과 비슷한 외관을 가지고 있다. 특히나 카메라 렌즈 부분 밑에 'SPACE ZOOM 100X'라는 문구는 진품과 똑같이 새겨져
2020.09.09 08:00
-
신한은행이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은행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산업군에 대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순위를 산정하는 모델이다.신한은행은 20대 고객을 겨냥한 새로운 금융브랜드 ‘Hey Young’을 런칭하고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했다.‘Hey Young’은 다른 사람을 부르는 ‘Hey’와 젊음을 뜻하는 ‘Young’을 합성해 만든 것으로, ‘Young’은 시작점을 나타내는 숫자 ‘0’을 중의적으로 포함하고 있어 20대 고객들의 성공적인 금융라이프의 시작을 응원한다는 의미를 나타낸다. ‘Hey Young’ 전용 신상품 및 서비스는 머니박스, 체크카드, 모바
2020.09.01 07:30
-
◈ 삼성전자, 갤럭시 Z플립, 톰 브라운과 콜라보레이션 진행대부분의 스마트폰이 고기능을 탑재하고 사양이 비슷해지면서 기능이 아닌 외적 부분에 변화를 주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 제조사들은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치고 신제품 공개 행사를 패션쇼 형식으로 진행하는 등 패션 마케팅을 활발히 펼치는 중이다.지난 2월 삼성전자는 바(Bar) 형태의 스마트폰이 아닌 색다른 형태의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했다. 갤럭시Z플립은 접혀서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 빛에 따라 다르게 보여지는 색상을 강조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마트폰이다.갤럭시Z플립 출시 당시 진행했던 미국 명품 브랜드 톰 브라운과의 협업은 패션 아이템으로서의 갤럭시Z플립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데 일조했다. 당시 톰 브라운 한
2020.08.01 23:14
-
롤화장지는 생활속에서 꾸준히 사용되어 왔다. 또한 영화관, 식당, 집 등 화장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용되며, 그 종류도 다양하다. 생필품인 만큼 꾸준히 구매되는 화장지, 2020년 소비자들은 어떤 선택을 했을까?이에 소비자평가는 소비자의 롤화장지 선택을 돕기 위해 롤화장지 부문 10대 브랜드 조사를 진행했다. 해당 조사는 전국 오라인 컨슈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7월 6일부터 7월 15일 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임세원 RA 2020 소비자 평가 10대 브랜드 롤화장지 부문으로는 ▲깨
2020.06.14 23:29
-
6월 5일은 환경의 날이다. 이는 유엔인간환경회의에서 제정되었으며, 국제사회가 지구환경 보전을 위해 공동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는 계기였다. 우리나라에서는 1996년 6월 5일을 법정기념일 ‘환경의 날’로 제정했고, 서울에서 ‘세계 환경의 날’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프롬디어스는 ‘From the Earth’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지구환경을 위해 힘쓰고 있다. 특히, 주요사업은 프롬디어스 팔찌 캠페인이다. 지구의 기온상승을 저지해달라는 메시지와 기후변화에 대응하고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여 지구온도 상승을 2도 보다 낮은 수준으로 유지하고자 하는 염원이 담겨 있다. 기후변화로 고통 받고 있는 전 세계 곳곳을 상징화하여 제작되었으며, 팔찌 착용을 통해 기후변화 대응 메시지를 실천하고
2020.05.31 23:41
-
최근 코로나 19사태로 전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에 김치의 면역력 효과와 유산균이 조명받기 시작하여, 미국 LA현지에서도 김치의 효능에 관심을 표했다. 비록 과학적으로 입증된 바는 없지만, 김치는 평소 건강관리와 면역력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지난 5월 19일, SK스토아는 '워커힐 호텔 김치'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55,900원에 판매되고 있지만, 모바일 즉시할인, 신규 14% 쿠폰, 20% 적립금까지 적용할 경우 약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판매상품은 '2020년 워커힐 호텔 포기김치6kg +열무김치2kg+12L 김치통'와 '2020년 워커힐호텔 포기김치 8kg+12L 김치통'으로 포기김치와 열무김치 혼합형과 포기김치 단
2020.05.24 23:29
-
5월 20일은 세계인의 날이다. 세계인의 날은 2007년 ‘재한외국인처우기본법’에 의해 재정된 날로, 2008년을 1회로 올해까지 이어오고 있다. UN에서 정한 ‘세계 문화 다양성의 날’과 같은 맥락을 가지고 있으며, 법무부에서 매년 행사를 진행할 정도로 꽤 높은 시의성을 지닌다. 유니세프는 ‘어린이가 살기 좋은 세상은 모두가 살기 좋은 세상입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차별 없는 구호의 정신으로 세계의 아동복지를 위해 힘쓰고 있다. 본부는 미국 뉴욕에 소재하고 있으며, 한국지사는 선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33개의 유니세프 국가위원회 중 하나이다. 특히 기금모금사업과 어린이 권리 신장에 중점을 두고 있다. 유니세프에서는 HOPE RING(호프링)을 제작했다. ‘어린이의 희
2020.05.18 00:16
-
코로나 19 사태로 손소독제 사용이 끊이질 않고 있다. 손소독제는 흐르는 물에 손을 씻지 않아도 손을 소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그러나 자주 사용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불편함을 느낀 소비자들이 핸드크림을 찾기 시작했다.이에 소비자 평가는 소비자의 핸드크림 선택을 돕기 위해 핸드크림 부문 10대 브랜드 조사를 진행했다. 해당 조사는 전국 온라인 컨슈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20년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20 소비자 평가 10대 브랜드 핸드크림 부문으로는 ▲니베아(바이어스도르프코리아(유)), ▲리리코스(㈜아모레퍼시픽), ▲메디플라워(㈜메디플라워), ▲버츠비(버츠비코리아), ▲설화수(㈜아모레퍼시픽
2020.05.03 23:03
-
5월은 가정의 달, 아이와 부모님의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어버이날 선물은 장수돌침대에서 준비하면 어떨까?‘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좋은 잠은 면역력 증진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장수돌침대는 기업 비전으로 ‘건강한 수면 문화 창조를 통해 한국의 전통온돌문화를 세계인의 잠자리로 만드는 것’을 내세우며, 건강한 수면을 위한 상품 제작을 강조했다. 장수산업은 올해로 30년째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나아가 미국, 중국 캐나다 등 수출을 통해 IT기술이 접목된 전통온돌문화를 알리며, 세계에서 신뢰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장수산업은 돌침대, 쇼파, 헬스케어로 나누어 사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2020.04.26 22:59
-
붙이는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지난 4월 13일 ‘3.6.9 event’를 열었다. 오호라는 젤 네일 브랜드이다. 기존 네일 시장에는 플라스틱이나 비닐을 주 원료로 한 제품이 많았다. 한편, 오호라의 젤 네일은 색상 젤 100%를 원료를 60% 굳혀 만들어진 네일 스티커이다. 세미큐어 젤 네일을 기반으로 한 사업은 큰 인기를 끌어 작년에는 19 FW 잡지를 내기도 했다.4월,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네일샵을 찾는 발길이 줄었다. 대면하여 서비스를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오호라는 stay home project로 ‘3.6.9 event’를 열었다. #event 01 3+1:
2020.04.19 21:38
-
한국 암웨이는 지난 2019년 ‘좋은 생활 큐레이터’ 공모전을 열었다. 해당 공모전에서는 ‘비긴 어게인’이 최우수 컬렉션으로 뽑혔다. ‘비긴 어게인’은 직장과 가정으로 쉴 틈 없는 4, 50대의 자기관리를 위한 컬렉션이다. 해당 컬렉션은 ‘더블엑스’, ‘밸런스 위드인’, ‘새몬 오메가-3’ ‘G&H너리쉬+바디워시’, ‘새티니크 글로시 리페어 샴푸’, ‘새티니크 글로시 리페어 컨디셔너’, ‘글리스터 리후레셔 스프레이’, ‘글리스터 치약’,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스틱’, ‘글리스터 칫솔’, ‘슬림 팩(일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4, 50대 여성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용품이다.이 컬렉션을 추천한 정민주 ABO(46세 주부)는 “열심히 생활하지만 정작 자신에게는
2020.04.12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