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장수돌침대로 건강 챙기기

5월은 가정의 달, 아이와 부모님의 선물 준비가 한창이다. 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올해 어버이날 선물은 장수돌침대에서 준비하면 어떨까?

‘잠이 보약’이라는 말이 있듯이 좋은 잠은 면역력 증진에 상당한 도움이 된다. 장수돌침대는 기업 비전으로 ‘건강한 수면 문화 창조를 통해 한국의 전통온돌문화를 세계인의 잠자리로 만드는 것’을 내세우며, 건강한 수면을 위한 상품 제작을 강조했다. 장수산업은 올해로 30년째 사업을 이어가고 있다. 나아가 미국, 중국 캐나다 등 수출을 통해 IT기술이 접목된 전통온돌문화를 알리며, 세계에서 신뢰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장수산업은 돌침대, 쇼파, 헬스케어로 나누어 사업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수온돌 203Q / 공식홈페이지

◈ 장수돌침대

장수산업은 장수돌침대, 장수흙침대, 장수숯침대 등 다양한 제품을 생산, 판매하고 있다. 장수산업의 침대는 일반 시중 전도열 방식의 제품들과 달리 특허 받은 히팅플로어로 열을 전달한다. 돌침대, 흙침대, 바이오볼침대가 있는데, 돌침대는 전통 온돌의 원리를 토대로 만들었으며, 흙침대에는 대한민국 청정지역 충남 청양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하고 있는 향토가 고온 압축되어 있다. 바이오볼침대는 효소가 있는 천연황토를 볼 형태로 만든 침대이다. 총 37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평균가 약 2,381,000원에서 형성되어 있다.

장수돌침대 안젤레토 가죽 돌소파 1인용 SF3843 / 공식홈페이지

◈ 장수돌쇼파

장수산업의 소파는 하이브리드형, 카우치형, 평상형이 있다. 일반소파와 돌소파로 모두 사용가능한 하이브리드 돌소파, 높이가 다른 팔걸이로 앉았을 때 편안함을 주는 카우치형 돌소파가 있고, 한국고유의 미를 살린 평상형 돌소파는 넓은 사이즈로 싱글침대용도로도 가능하다. 총 29개의 상품을 판매 중이며, 평균가는 약 2,569,000원에서 형성되어 있다.

NEW 조이 무선 핸디 마사지기 / 공식홈페이지

◈ 장수헬스케어

장수산업에서는 헬스케어 제품도 판매중이다,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안마의자와 신체부위별 안마기, 건강베개 등이 있다. 침대나 소파에 비해 비교적 낮은 가격대로 가벼운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총 15개의 상품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50,000~4,580,000원에서 형성되어 있다.

한편, 장수돌침대는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배송차량 내부소독, 물류창고 소독, 가정 방문 소독, 본사 전시장 내부 소독 등 위생 강화에 힘쓰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사은품까지 증정되는 ‘2020 가족사랑 대축제’도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