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1 화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한국 암웨이, ’비긴 어게인 컬렉션’2019년 '좋은 생활 큐레이션' 최우수 컬렉션

한국 암웨이는 지난 2019년 ‘좋은 생활 큐레이터’ 공모전을 열었다. 해당 공모전에서는 ‘비긴 어게인’이 최우수 컬렉션으로 뽑혔다.

비긴 어게인 컬렉션 / 공식홈페이지

‘비긴 어게인’은 직장과 가정으로 쉴 틈 없는 4, 50대의 자기관리를 위한 컬렉션이다. 해당 컬렉션은 ‘더블엑스’, ‘밸런스 위드인’, ‘새몬 오메가-3’ ‘G&H너리쉬+바디워시’, ‘새티니크 글로시 리페어 샴푸’, ‘새티니크 글로시 리페어 컨디셔너’, ‘글리스터 리후레셔 스프레이’, ‘글리스터 치약’, 뉴트리 파이토 푸로틴-스틱’, ‘글리스터 칫솔’, ‘슬림 팩(일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4, 50대 여성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과 생활용품이다.

이 컬렉션을 추천한 정민주 ABO(46세 주부)는 “열심히 생활하지만 정작 자신에게는 소홀해진 지금, 우리 자신이 다시 한 번 기회를 갖자는 의미로 구성했다. 정보가 너무 많아서 무얼 선택해야 하나 고민하던 지인이 많았는데, 저의 경험에서 우러나온 정보가 도움이 된 것 같다”라며 컬렉션의 주안점을 밝혔다. 아울러 몸의 균형과 대사를 관리하기 위한 40대 이상 여성에게 컬렉션을 적극 추천했다.

‘좋은 생활 큐레이터’ 공모전은 한국 암웨이 제품 중 ABO가 생활에서 필요했던 제품으로 세트를 구성하는 참여형 마케팅이다. ABO가 직접 컬렉션을 구성해 다른 소비자들의 공감과 호감도를 높일 수 있다. 이러한 마케팅 기법으로 소비자의 호감을 사고 있는 ‘비긴 어게인 컬렉션’의 행보가 기대된다.

박송은 기자  thddms2000@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암웨이#암웨이#비긴 어게인#컬렉션#화장품#건강기능식품#건기식#좋은생활큐레이션#ABO#소비자참여형#마케팅

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