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0.12.1 화 20: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기분전환이 필요한 요즘엔 '오호라 홈네일'오호라는 stay home project로 ‘3.6.9 event’를 열었다.

붙이는 젤 네일 브랜드 ‘오호라(ohora)’가 지난 4월 13일 ‘3.6.9 event’를 열었다.

3.6.9 event / 공식홈페이지

오호라는 젤 네일 브랜드이다. 기존 네일 시장에는 플라스틱이나 비닐을 주 원료로 한 제품이 많았다. 한편, 오호라의 젤 네일은 색상 젤 100%를 원료를 60% 굳혀 만들어진 네일 스티커이다. 세미큐어 젤 네일을 기반으로 한 사업은 큰 인기를 끌어 작년에는 19 FW 잡지를 내기도 했다.

4월,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네일샵을 찾는 발길이 줄었다. 대면하여 서비스를 받아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집에서 하는 셀프 네일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오호라는 stay home project로 ‘3.6.9 event’를 열었다.

3,6,9 event / 공식홈페이지

#event 01 3+1: 오호라 3종 구매 시 페디 1종 추가 증정(랜덤)

#event 02 6+2: 오호라 6종 구매 시 네일 1종 + 페디 1종 추가 증정(랜덤)

#event 03 9+3: 오호라 9종 구매 시 네일 2종 + 페디 2종 추가 증정(랜덤)

주 행사는 위와 같이 진행된다. 오호라 공식 몰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 젤 램프를 무료로 증정한다. 본 행사는 오는 4월 26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Q&A와 제품 사용 방법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코로나 19사태로 인한 강도 높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오호라’가 향후 어떤 마케팅 전략을 펼칠지 주목된다.

박송은 기자  thddms2000@gmail.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오호라#ohora#3#6##9event#삼육구이벤트#네일브랜드#네일스티커#네일할인#셀프네일#젤 램프

박송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