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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는 구글과 달리 유저가 네이버 포털에 검색을 했을 때 외부에 있는 자료들이 아닌 네이버 안에서만 열람이 가능한 데이터들만 제공받을 수 있다. 결국 네이버 유저들은 네이버 포털 사이트를 이용하며 얻을 수 있는 정보에 한계를 느꼈다. 네이버는 이에 대응하기 위해 'MY 플레이스'라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MY 플레이스'는 네이버 계정이 있는 유저라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잘 알려지지 않은 밥집이나 나만 알고 있는 맛집을 영수증을 통해 방문 인증을 한 후에 리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단순히 포인트를 받기 위함이 아니라 사용자끼리 일상을 공유하는 목적으로 블로거처럼 포스팅을 한다. 추억도 남길 수 있고 소통도 함께 가능하여 SNS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이
2019.11.1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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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업계에서는 재고관리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고 있다. 물류센터 공동화, 수 배송 공동화 등 다양한 방법이 있지만, GS25에서는 그 점을 스마트폰 어플로 승화시켰다. 단순한 마케팅을 뛰어넘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결합한 쇼핑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소비자가 GS25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1+1이나 2+1 행사 상품을 한 번에 보관하기 곤란한 경우 '나만의 냉장고'라는 어플에 보관할 수 있다. GS25 다른 지점에서도 그 증정품을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나만의 냉장고'는 물건을 보관하는 것뿐만 아니라 GS25 포인트 적립, 통신사 할인, 그리고 POP카드를 앱 속에 바코드로 저장해놓을 수 있다. 어플을 실행시키자마자 이 모든 것들을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2019.11.03 12: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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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새벽 배송 시장에 많은 기업이 뛰어들고 있다.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삶의 스타일이 달라졌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먹어야 하며 쇼핑도 간편하게 원터치로 해결하고 싶어 했다. 이제는 대량구매, 가성비보다 더 중요한 것들이 나타난 것이다. 오정후 대표는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상품력에 초점을 맞추는 데 중점을 뒀다. 헬로네이처는 2012년에 네이버팜스토어 처럼 블로그 형태로 사업을 시작했다. 현대인들에게 질 좋은 유기농 상품을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농민과 현대인의 중간 역할을 했지만, 성장이 더딘 면이 있었다. 상품력 강화에 집중하다 보니 마케팅이 소홀했다. 헬로네이처는 상품, 물류, 마케팅 이렇게 3부분으로 사업을 전담하고 있다. 오정후 대표는 상품, 물류는 완벽하게 운
2019.10.06 2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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뻔한 광고, 협찬의 시대는 지나갔다.주변에는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상품의 종류, 형태 등 눈에 띄는 차이점이 없다고 느낀다. 상품의 질은 물론이고 이제는 다른 경쟁력도 함께 갖춰야 하는 시대가 왔다. 가격 경쟁, PPL, 상품의 이미지화 등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지만 결국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신뢰다. 신뢰를 얻기 위해 많은 기업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위한 활동에 힘쓰고 있다. 더블유 쇼핑도 마찬가지다. 디자이너, 패션기자, 포토그래퍼를 섭외해 방송을 통해 더블유 상품을 활용하는 방법을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직접적으로 더블유 쇼핑 상품이라고 언급하지 않고 옷에 관련된 배경 설명과 트렌드에 대한 사례를 통해 장점을 어필한다. 동시에 "파리에서 잘 팔렸던 옷"
2019.09.22 14: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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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추석을 맞이했다. 명절 연휴 기간에 영업 하지 않는 약국, 은행, 식당과 달리 편의점은 언제나 24시간 열려있다. 그뿐만 아니라 편의점은 소비자들이 필요한 물품들이 종합적으로 담겨있는 업계다. 명절 관련 상품과 더불어 안전 상비 약품, 현금인출기 등 사회적 기능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 올해 추석 연휴 기간에도 많은 식당이 문을 닫아 명절을 혼자 보내는 소비자들이 늘어났다. 이들을 위해 편의점은 1인 가구 전용 추석 도시락을 출시했다. 1인 가구 증가로 인해 고향 집에 내려가지 않고 추석을 혼자 보내는 '혼추족'이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편의점 업계에서는 명절 도시락 트렌드가 늘어나고 있어 매년 명절 기간 도시락 상품 매출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2019.09.06 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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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을 위협하는 인공지능 번역기가 출시됐다.슈피겐코리아는 포켓 와이파이, 유심칩 대여를 주 업무로 운영하는 모비 텔레콤과 협약을 맺고 포켓 토크 단기 대여를 진행하고 있다. 여행, 교육, 비즈니스를 위한 인공지능 음성 번역기 '포켓 토크'이다. 휴대용 양방향 인공지능 번역기로 전 세계 128개국 74개 언어를 탑재해 의사소통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출국일에 맞춰 현장에서 수령 및 반납을 할 수 있다. 비용은 1일당 1,100원이다. 단순히 언어를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과 사람 사이에 대화가 통하여 친밀감을 형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발했다. 스마트폰과 동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앱보다는 직관적이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다. 번역 앱과
2019.09.01 2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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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트온은 지난 20여 년 동안 국내 향기 산업을 개척하고 성장시킨 기업이다. 또한, 맞춤 향기 솔루션, 실내환경 서비스, 기록물 소독 서비스를 주 업무로 운영하는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회사이다. 공공시설, 상업시설, 유아 시설, 의료시설, 교육 시설, 숙박시설, 주거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센트온은 국내 최다 향을 보유하고 있으며 기술력 집약된 장비가 있는 기업이다. 창업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고 있는 많은 현대인은 유망창업 아이템을 찾는 중이다. 그런 예비 창업자들을 위해 센트온은 특별한 기술이나 경력이 없어도 배움에 대한 열정만으로 창업이 가능한 경쟁력 있는 아이템을 제안했다. 센트온 창업의 가장 큰 경쟁력은 무점포, 1인 창업,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재고 부담을 덜
2019.08.17 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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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둑 프로가 아닌 아마추어 실업 바둑 단이 이스타항공에 입성했다. 강종화 감독이 주도하여 류승희, 김규리, 채현지, 정지우 여성 기사 4명으로 구성됐다. 대한바둑협회의 첫 민간실업팀으로 등록했고 국내 1호 실업 바둑팀으로 활동하게 된다. 4명의 기사는 이스타 유니폼을 입고 대회를 출전하여 후원을 받게 된다. 이스타항공의 홍보와 선수들의 안정적인 수입에 도움을 준다. 항공사와 바둑이 결합한 이유는 이스타항공이 취항하는 국가는 대부분 바둑 문화권이다. 항공사의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도움을 주며 항공과 바둑은 인공지능이 아무리 발전해도 가치가 줄지 않는다는 공통점이 있어 경쟁력 있는 조합이라고 판단했다. 이스타 항공의 사회공헌과 바둑 콘텐츠를 통하여 서비스 마케팅 활동에 힘을 쓰고 바둑의 대중화 강화에도
2019.08.11 2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