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국내 최초의 기업 방문 현장학습 '와우마케팅CEO과정(이하 와우)' 2기가 7월 12일 바인그룹 김영철회장의 경영 철학과 노우하우에 대한 설명을 끝으로 지난 4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하였다.2023년 3월 22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쿠팡, 공영홈쇼핑, 파워풀엑스, SK스토어, 세라젬, 서울경제진흥원, 종근당건강, 한국콜마, 바인그룹 등을 방문하였으며 본 수업 이 외에도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 참석, 친선 골프, 원우사 방문, 리뷰 미팅 등의 프로그램도 병행 진행되었다.김길환 이사장(한국마케팅협회)은
2023.07.18 16:33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제2기 와우마케팅CEO과정" 입학식이 2023년 3월 22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렸다. 와우마케팅CEO과정은 초우량 기업의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선배 경영자의 마케팅 노하우를 공부한다. 분야별 전문 지도교수와의 토론으로 다양한 주제의 경영 이슈를 점검하고 인사이트를 키울 수 있다. 본 과정은 3월 22일부터 7월 12일까지 매월 1, 3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방문 기업 현장학습 형태로 진행된다. 방문 기업으로는 쿠팡, 공영 홈쇼핑, 파워풀엑스, SK스토어, 세라젬, 종근당건강,
2023.05.01 16:19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진행하는 42회 마케팅살롱이 4월19일 KT 구로고객센터에서 협회 주요경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마케팅살롱은 경영자들이 알아야 할 주요 관심사를 대상으로 두 달에 한번씩 현장견학이나 세미나의 형태로 진행한다. 이번 모임은 협회 이사단사인 KTis 정선욱상무 초청으로 이루어졌는데 AI기반 콜센터 운영현황에 대한 설명과 중식, FAQ, 센터현장견학의 순서로 진행 되었다. KTis는 고객 최접점에서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가치를 제공하는 KT그룹의 컨택센터 전문기업이다. 2001년 설립이래 안정
2023.04.20 20:55
-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최하는 2021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 국무총리 표창을 수여받았다.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은 매년 융복합 기업성과와 상품의 브랜드 이미지, 한국 스포츠 산업 활성화 기여도를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우수한 기업, 단체, 개인 등에 표창을 수여한다.국내 스포츠 뷰티&헬스케어 기업인 파워풀엑스는 ‘리커버리 크림’과 ‘메디핑’ 등 다양한 자사 제품들로 스포츠 산업의 우수한 융복합성을 이뤄낸 성과를 인정받아 최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박찬호 크림’으로 사랑받
2021.10.28 15:53
-
제 12차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가 지난 6월 1일(수), EK그룹 신사옥에 열렸다.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이하 국경위)는 대한민국 경쟁력 강화를 위한 아젠다를 논의하고, 혁신 사례를 산업계에 널리 알리고자 조직된 모임으로 산학계의 전문가로 구성된다. 국경위는 ▲감사경영 사례 연구 및 보급 ▲경쟁력 혁신 우수 사례 연구 및 기업 방문 ▲국가경쟁력대상 시상식 주최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제 12차 정기회의에서는 지난 11차 정기회의 결과 공유와 함께 EK그룹 사옥 탐방 및 혁신 사례 연구가 진행되었다. 교육전문기업 EK그룹은 지난 8월 용인시
2021.09.10 08:45
-
제 11차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가 6월 2일(수), 파워풀엑스 사옥에서 열렸다.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이하 국경위)는 국가경쟁력 혁신 어젠다를 공유하고 각 산업별 혁신 사례를 발굴하여 산업계에 널리 알려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조직된 모임으로, ▲행복 경영 사례 연구 및 보급 ▲경쟁력 혁신 우수 사례 연구 및 기업 방문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제11차 정기회의에서는 안건 토의와 함께 파워풀엑스의 성공 사례 공유가 진행됐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는 어떻게 사업을 시작하게 됐고, 어떻게 사업을 성장시켰는지 그 스토리를 생생히
2021.06.02 14:00
-
제 10차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가 3월 3일(수), 바인그룹 사옥에서 진행됐다.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이하 국경위)는 국가경쟁력 혁신 어젠다를 공유하고 각 산업별 혁신 사례를 발굴하여 산업계에 널리 알려 국가경쟁력 강화에 이바지하기 위하여 조직된 모임으로 '국가경쟁력대상' 수상사의 대표 및 산학계의 전문가로 구성된다. 국경위는 ▲감사경영 사례 연구 및 보급 ▲산업 분야별 경쟁력 혁신 지수 조사 발표 ▲경쟁력 혁신 우수 사례 연구 및 기업 방문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제 10차 정기회의에서는 '제 9차 정기회의' 결과 공유와 함께 바인그
2021.03.09 12:00
-
파워풀엑스가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파워풀엑스가 수상한 부문은 단백질음료와 스포츠크림 총 두 부문으로 파워풀엑스의 제품인 ‘프쌤’과 ‘리커버리크림’이 대상을 차지했다.올해로 18회째를 맞이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20년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행사로, 소비자의 투표를 통해 올 한 해 동안 식품, 패션, 쇼핑 등 각 부문을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파워풀엑스의 ‘프쌤’과 ‘리커버리크림’은 소비자 약 55만 6154명이 참여한 온라인 모바일 투표와 전화설문을 통해 각각 단백질음료 부문과 스포츠크림 부문 1위로 선정됐다.한편 프로틴 선생님을 의미하는 ‘프쌤’은 한 팩에 25g의 단백질, 비타민 5종 및 칼슘
2020.12.03 08:00
-
2020년 제9차 국가경쟁력혁신위원회(위원장 손욱, 이하 국경위)가 11월 4일(수) 롯데호텔 월드에서 개최됐다.국경위는 국가경쟁력 혁신 어젠다를 공유하고, 대한민국 핵심 산업을 이끌어가는 경쟁력 혁신사례를 발굴하고 전파하기 위하여 조직되었으며, '국가경쟁력대상' 수상사 대표 및 산학계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다.제9차 정기모임에서는 '2020 제3회 국가경쟁력대상' 진행 경과 공유와 함께, 위원회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운영 방안 변경안에 대해 토의를 했다. 특히 경쟁력 혁신사례를 발굴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를 직접 체험하고 연구하는 방향성에 대해 위원 전원이 찬동하였으며, 그 시작으로 유한킴벌리 사무공간 탐방을 진행했다. 유한킴벌리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롯데월드타워로
2020.11.09 09:00
-
스포츠 뷰티 브랜드 파워풀엑스가 지난 23일 머니투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기업중앙회가 후원한 ‘2020 월드클래스 중견·강소기업대상’ 시상식에서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을 수상했다. 중소기업중앙회 회장상은 중견·강소기업 중 지속적인 혁신을 추진하고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한 기업에게 수여된다. 파워풀엑스의 주력 제품들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관한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총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금년에 18회를 맞은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로 식품, 패션, 쇼핑 등 각 부문에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소비자에게 높
2020.11.03 08:00
-
매 연휴마다 돌아오는 명절 증후군. 명절 증후군은 명절 기간 동안 각종 요리 등 집안일, 장거리 운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 피로를 가리키는 말로 쓰인다.이와 같은 명절 증후군을 해결하기 위해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에서는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에 위치한 파워풀엑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스포츠테이핑 요법을 알려준다.테이핑이란 본래 운동 경기 중 부상 방지와 치료를 위해 선수의 신체에 곳곳에 테이프를 감는 처치법을 가리킨다. 테이핑을 통해 부상을 예방하거나 이미 부상당한 부위의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운동 선수뿐만 아니라 고된 노동을 하는 근로자들이나 일반 환자들 사이에서도 널리 사용된다. 파워풀엑스에서는 ‘메디핑’이라는 이
2020.10.06 08:00
-
지난 11일, 스포츠-뷰티 브랜드 기업인 파워풀엑스가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예천군에 500만원 상당의 마스크 6000매와 손소독제 100개를 기탁했다. 해당 마스크와 손소독제는 예천군에 본적을 둔 코로나19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예정이다.박인철 대표는 “코로나19가 재확산 되면서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마스크 착용,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지킨다면 반드시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고, 이에 김학동 군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기탁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리고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답했다.한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확산되면서 마스크와 손소독제 수요가 증
2020.09.15 09:00
-
파워풀엑스는 2014년 설립되어 일명 박찬호크림으로 유명한 리커버리크림 제품과 이외에도 메디핑, 프쌤, 선케어, 골프 용품 등 다양한 스포츠 관련 제품들을 판매하며 연 매출 100억을 돌파하며 높은 성장률을 보이는 스포츠 뷰티 브랜드 회사이다. 파워풀엑스는 직원들을 위한 질 높은 복지제도와 코로나19로 인한 전국적인 마스크 대란 시기에 자사 매출이 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낮은 가격으로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판매하여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보였다.코로나19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마스크와 손소독제 품귀현상이 나타나 기업들은 마스크와 손소독제 가격을 2~3배로 올려 판매하였다. 터무니없이 높은 가격과 재고 부족으로 구입하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 파워풀엑스는 마스크 가격을 700원 낮추고 손소독제 가격을
2020.09.10 08:00
-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가 '2020 하반기 I LOVE BRAND'를 발표했다.'I LOVE BRAND'는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 브랜드로, 한국마케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전문가 심의를 통해 최종 20개 기업 브랜드를 선정했다.선정된 브랜드는 6개월 동안 보도 자료, 소셜미디어 게시물, 온라인 배너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브랜딩 활동이 지원되어,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게 된다. 한국마케팅협회는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만들기'를 목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은 유스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운영사무국 정길선 팀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
2020.07.27 15:00
-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스포츠 뷰티 브랜드 파워풀엑스에서 밀크티 맛 프로틴 드링크 ‘프쌤’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프쌤’은 프로틴 선생님을 의미하는 프로틴 음료다. 물이나 우유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단백질 음료로, 한 팩에 25g의 단백질, 아미노산 20종, 비타민 등 일일 권장량 100%를 함유하고 있다. 뚜껑만 따면 바로 마실 수 있는 ‘프쌤’은 단백질 가루와 물, 물통을 따로 준비해야 하는 기존의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걸쭉해서 마시기 힘들었던 시중의 단백질 음료 제품들과 다르게 일반 밀크티와 다름없는 수준의 부드러운 목 넘김이 강점이며, 운동을 하는 사람뿐만 아니라 건강한 단백질 섭취가 필요한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회사 관계자는 밝혔다. 또한 ‘프쌤’은 평
2019.11.25 00:16
-
연세대학교(총장 김용학)와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지난 11일 홍천 대명 비발디파크에서 '연세-KMA마켓최고위과정/연세-KMA차세대CEO과정' 공동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샵에는 최고위 과정에 입학한 경영자들과 한국마케팅협회 김길환 이사장, 차세대CEO과정 황재석 총원우회장 등이 참석했다.친교를 위한 골프와 김길환 이사장,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의 특강도 함께 진행됐다. 김길환 이사장은 이날 함께한 만찬에서 "여러분의 교류가 대한민국의 국가경쟁력을 높이는 원동력"이라며 "이번 워크샵을 통해 원우들간 교감이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9.10.17 14:45
-
일명 '박찬호 크림'으로 유명한 국내 스포츠 뷰티 용품 브랜드 파워풀엑스가 최근 이슈인 '노노 재팬(NO NO JAPAN)' 운동에 동참하였다. 파워풀엑스는 'NO NO JAPAN, YES 파워풀엑스'라는 슬로건을 통해 이번 행사를 진행했다.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소염 진통크림으로 널리 알려진 일본의 멘소래담 제품을 가져오면 자사 제품을 무상 교환해준다.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 이후 전국적으로 일본 제품 풀매 운동이 불거진 가운데 파워풀엑스는 이를 이용한 애국 마케팅을 펼친 것이다.이번 애국 마케팅으로 파워풀엑스는 소비자들에게 국내 스포츠 뷰티 용품 브랜드로 자리 잡을 수 있었다. 누리꾼들은 '일본의 멘소래담 말고 이참에 국산 제품 이용
2019.09.29 13:51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주최하는 ‘2019 제41회 마케팅 부서장 연구회가 지난 6일 오후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파워풀엑스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번 부서장 연구회는 네페스 서영민 팀장의 사례 발표와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의 주제 발표로 진행됐다.먼저 연사로 나선 반도체 제조 회사 네페스 서영민 팀장은 자사의 경영이념인 ‘감사’를 소개하며 상대방을 슈퍼스타로 여기고 회의 전 노래를 하는 등의 회사 문화를 설명했다. 이어 인공지능 설계, 전자재료와 같은 반도체를 이용한 다양한 신사업에 도전하고 있음을 밝혔으며 현 정부의 기업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스포츠 뷰티 브랜드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가 ‘We make WOW’에 대해 발표했다. 박대표는
2019.09.08 15:49
-
(사)한국마케팅협회가 6일 파워풀엑스 본사에서 협회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 41회 디지털마케팅 부서장연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41회를 맞이하는 이번 디지털마케팅 부서장연구회는 '신사업과 마케팅 인사이트'라는 주제로 신사업전략과 마켓분석 등이 논의된다. 이번 연구회는 총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세션 1은 '주식회사 네패스 기업소개와 신사업 인사이트' 라는 주제로 사례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열리는 세션 2는 '당신의 WOW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의 강연이 진행된다. 박인철 대표는 파워풀엑스의 박찬호크림으로 짧은 시간에 코넥스 상장까지 이룬 파워풀엑스의 CCO(최고문화경영자)이다. 특히 모든 직원이 사장처럼 자율적으로 일
2019.09.05 18: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