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마케팅협회가 6일 파워풀엑스 본사에서 협회 법인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 41회 디지털마케팅 부서장연구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41회를 맞이하는 이번 디지털마케팅 부서장연구회는 '신사업과 마케팅 인사이트'라는 주제로 신사업전략과 마켓분석 등이 논의된다.

제 40회 디지털마케팅 부서장연구회 사진

 이번 연구회는 총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된다. 세션 1은 '주식회사 네패스 기업소개와 신사업 인사이트' 라는 주제로 사례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어 열리는 세션 2는 '당신의 WOW는 무엇입니까'라는 주제로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의 강연이 진행된다.

 박인철 대표는 파워풀엑스의 박찬호크림으로 짧은 시간에 코넥스 상장까지 이룬 파워풀엑스의 CCO(최고문화경영자)이다. 특히 모든 직원이 사장처럼 자율적으로 일하고, 권한을 갖고, 행복하게 일하게 하자’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기업문화경영' 을 만들었다. 이번 연구회에서는 파워풀엑스의 신사업 전략과 향후 방향에 대하여 논의될 것이다.

 한편 이번 제 41회 디지털마케팅 부서장연구회는 기간 내에 사전 신청 홈페이지(https://kmaconference.modoo.at/?link=1q0cf5x1)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며, 관련 세부 문의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02-2057-567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