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풀엑스, 전국 각지 휴게소에서 무료로 스포츠테이핑 요법 전수

매 연휴마다 돌아오는 명절 증후군. 명절 증후군은 명절 기간 동안 각종 요리 등 집안일, 장거리 운전으로 인해 발생하는 정신적 스트레스와 육체적 피로를 가리키는 말로 쓰인다.

이와 같은 명절 증후군을 해결하기 위해 파워풀엑스(대표 박인철)에서는 전국의 고속도로 휴게소에 위치한 파워풀엑스 매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에게 무료로 스포츠테이핑 요법을 알려준다.

테이핑이란 본래 운동 경기 중 부상 방지와 치료를 위해 선수의 신체에 곳곳에 테이프를 감는 처치법을 가리킨다. 테이핑을 통해 부상을 예방하거나 이미 부상당한 부위의 재발을 방지하는 것이다. 최근에는 운동 선수뿐만 아니라 고된 노동을 하는 근로자들이나 일반 환자들 사이에서도 널리 사용된다.

파워풀엑스의 메디핑 상품 소개 / 파워풀엑스 홈페이지

파워풀엑스에서는 ‘메디핑’이라는 이름으로 스포츠테이핑 제품을 소개한다. 스포츠 테이핑은 가라앉은 피부를 테이프가 들어올려 피부와 근육 사이에 공간을 만들고, 그 사이로 혈액과 림프액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테이핑 요법이다. 기존 스포츠 테이핑에 크림이 도포되어 찜질 효과까지 더한 것이 메디핑 제품만의 강점이라는 게 파워풀엑스 측의 설명이다.

또한 메디핑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더욱 간편하고 효과적이다. 허리, 어깨, 무릎, 발목 등 신체 부위에 따라 다양한 모양으로 제작된 메디핑은 전국 각지의 파워풀엑스 매장 혹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워풀엑스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뷰티 브랜드라는 미션을 표방한 기업이다. 메디핑 등의 스포츠테이핑 외에도 스포츠 관련 각종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코로나19 확산 이후에는 마스크나 손 소독제, 열화상카메라 분야에도 뛰어들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