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을 선도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 브랜드

▲2020 하반기 I LOVE BRAND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가 '2020 하반기 I LOVE BRAND'를 발표했다.

'I LOVE BRAND'는 고객가치 중심의 경영활동을 통해 시장에서 리더십을 발휘하며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기업 브랜드로, 한국마케팅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전문가 심의를 통해 최종 20개 기업 브랜드를 선정했다.

선정된 브랜드는 6개월 동안 보도 자료, 소셜미디어 게시물, 온라인 배너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브랜딩 활동이 지원되어,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친근한 브랜드로 거듭나게 된다.

 

한국마케팅협회는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만들기'를 목적으로 다양한 마케팅 지원 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본 프로그램은 유스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운영사무국 정길선 팀장은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전 산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I LOVE BRAND와 같은 유스마케팅을 통해 강력한 브랜드 자산을 축적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20 하반기 I LOVE BRAND (ㄱㄴㄷ순)

△CU(BGF리테일)  △NS홈쇼핑  △SK스토아  △더블유쇼핑  △미네랄바이오  △바인그룹  △불스원  △빙그레  △삼양사  △센트온  △안국약품  △오뚜기  △워시엔조이(코리아런드리)  △일동제약  △장수돌침대(장수산업)  △종근당건강  △코웨이  △파워풀엑스  △한국암웨이  △홈플러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