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KMI한국의학연구소(이사장 김순이, 이하 KMI)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 속에서도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백신접종 최일선에서 고군분투 중인 자원봉사자들의 건강을 챙기고 응원하는 사회공헌사업을 진행한다.KMI사회공헌사업단(단장 한만진)은 4일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회장 권석필)와 ‘자원봉사자 응원물품 전달 및 무료 건강검진 후원’ 업무 협약을 가졌다.이날 협약식에는 권석필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회장, 양경이 사무총장, 한만진 KMI사회공헌사업단장, 윤선희 이사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KMI의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
2021.08.04 13:14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확신LIVE’에서 인터파크 TV와 함께 최근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오닉 5’와 고급 SUV ‘GV70’을 포함한 전 차종 장기렌터카 상품을 실시간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확신LIVE(이하 ‘확신라이브’)는 소상공인 및 다양한 제휴사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으로 신한카드의 콘텐츠 스튜디오인 확신제작소에서 제작한다. 신한카드만의 빅데이터를 접목해 판매 상품에 따라 면밀한 고객군을 선정해 최적의 마케팅을 할 수
2021.03.27 09:00
-
GS수퍼마켓(GS THE FRESH, GS더프레시)가 도심에 위치한 점포를 세미다크스토어로 활용한 1시간 내 배송 서비스가 도입 초기 대비 배달 매출이 457% 신장하며 고객에게 확실한 호응을 얻고 있다.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수퍼마켓(GS THE FRESH, GS더프레시)은 제공하는 1시간 내 배송 서비스의 3월(1일~20일) 매출이 12월 동기간 대비 약 457% 신장하는 성과를 보였다고 밝혔다.GS수퍼마켓의 배송 서비스의 3월(1일~20일) 판매 데이터를 살펴보면 최고 피크타임 1, 2위는 오전 11시와 오후 17시였다. 인
2021.03.21 10:00
-
삼성전자가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 S21’ 시리즈를 전 세계에서 1월 29일 본격 출시한다.29일 ‘갤럭시 S21’ 시리즈가 출시되는 국가는 한국을 포함해 미국과 캐나다, 영국·프랑스 등 유럽 전역, 싱가포르·태국 등 동남아 전역, 인도 등 전 세계 약 60개국이며, 2월 말까지 약 130개국으로 출시국을 확대할 예정이다.삼성전자는 전 세계 각 국가의 현지 상황에 따라 현지 미디어·파트너 대상 ‘갤럭시 S21’ 시리즈 출시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거나 철저한 방역 시스템을 갖추고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특히 국내에서는 ‘갤럭시 S21’ 시리즈를 더 특별한 감성으로 만날 수 있는 ‘갤럭시 스테이지’를 처음 선보였다.‘갤럭시 스테이지’는 유재석과 펭수, 이날치와 릴보이, 김리을,
2021.01.29 10:30
-
도서출판 컬처플러스가 30년간의 공연무대를 기록한 ‘민병구 무대미술’을 11일 펴냈다.1, 2권 양장제본으로 제작된 이 책은 무대미술가인 민병구 중부무대미술연구소장이 1990년부터 2020년까지 제작했던 무대사진들로 꽉 차 있다.1권에는 극단 상당극회의 ‘품바’(이창구 연출, 청주예술의전당 소공연장)를 시작으로 1990년부터 2012년까지의 90여 연극작품이, 2권에는 2012년부터 2020년까지의 연극, 무용, 이벤트(행사) 등 70여 개 작품이 소개되어 있다.이 책에는 국내의 내로라하는 연극, 뮤지컬, 행사 등의 무대미술 사진과 함께 연필로 그린 무대 스케치, 무대 평면도가 들어있다.권말에 실린 작가연보와 ‘고마운 분들과 함께’라는 챕터에서는 저자가 국가무형문화재 92호 태평
2021.01.11 09:00
-
계절이 바뀌고 날씨가 추워져도 아이스 음료만 찾는 속칭 ‘얼죽아’ 족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한 달 평균 8,000만 명의 고객이 찾는 국내 대표 편의점 CU가 지난 9월 24일, 제철 과일을 가득 담은 신상 델라페 에이드 2종을 출시했다. 가을, 겨울에는 따뜻한 음료가 대세라는 편견을 깨고 아이스용 파우치 음료를 선보인 것이다.CU는 자사의 파우치 음료 브랜드인 델라페(delaffe)를 통해 홍시 에이드와 한라봉 에이드를 출시했다. 가격은 각각 700원으로 얼음컵은 별도이다. 홍시 에이드에는 제철을 맞아 잘 익은 청도의 홍시를, 한라봉 에이드에는 ‘한라봉’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제주에서 올해 수확해 싱싱한 한라봉으로 담은 청을 넣었다. 두 파우치 모두 맛과 싱싱함
2020.10.05 09:00
-
#. “주말에 바빠요?” 눈도 마주치지 않던 그가 처음 건넨 말은 꽤나 저돌적이었다. 오늘따라 날 쳐다보는 것 같다는 느낌은 착각이 아니었던 것. 그저 같은 타임 알바였던 그와의 사이가 이렇게 변하는 걸까. 그냥 집에 있으려 했다는 수줍은 대답에 그는 처음으로 환한 미소를 보였다. “그럼 대타 좀 해줄래요? 주말에 데이트가 있어서…” 요즘 들어 엿 먹이고 싶은 사람이 많다.얼핏 보면 단순한 유머 같지만 사실 광고다. 홈플러스가 자사 창고형 온라인몰인 ‘더클럽’에서 판매하는 호박엿을 홍보한 것인데 그 방식이 독특하다. 이 광고는 엿이라는 상품에 소소한 유머를 융해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갔다. 이렇게 자연스러운 B급 웃음 코드가 작위적인 장치보다 강한 파동으로 이어졌다.홈플러스 더클럽 공식
2019.10.27 23:42
-
우리 아버지의 프로필 사진은 무엇일까? 아마 등산복 차림으로 어색한 표정, 포즈인 아버지를 발견 할 수 있을 것이다. 아버지 사진이 아닌 나, 자식들의 사진일 수도 있다. 이들을 위해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지난 8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Grey runs in the family #아빠의 그레이'라는 주제로 아버지와 신청자(자녀)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아빠의 그레이 프로젝트는 '아빠의 프로필 사진은 왜 멋이 없을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됐다. 뉴발란스의 그레이 아이템으로, 아빠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고 사진을 찍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신청은 지난 8월14일부터 22일까지 9일간 뉴발란스 라이프스타일 인스타그램/My NB 애플리
2019.10.13 23:21
-
CJ제일제당이 지난 25일 개최된 '2019 제6회 한중경영대상'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중경영대상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제도로, 한중 양국의 공동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개인과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제정됐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만두를 필두로 햄버거스테이크, 떡갈비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하며, 중국 내 조리냉동 시장을 선도적으로 이끄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비비고 브랜드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를 중국에 진출시켜, 중국인 소비자들의 즐거운 식문화 형성에 기여하고 있다. 한식의 세계화를 이끄는 비비고 한국의 대표 식품 기업인 CJ제일제당에서 빚은 다양한 만두는 우리
2019.07.01 09:10
-
최근 국가 간 이동의 제약이 없어지고 많은 외국인 들이 국내에 유입되면서 요식업계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다. 이전까지 찾아보기 힘들었던 태국 음식, 인도 음식, 지중해 음식 등 다양한 국가의 음식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다. 이는 한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현상이다. 한국 음식은 여행 온 외국인들이 많은 극찬을 하지만 김치, 비빔밥, 불고기 외의 음식 문화에 대해서는 한국에 온 경험이 없는 외국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것이 현실이다. 이에 전 세계에 음식 한류를 퍼뜨리고자 하는 흐름의 선두에 나선 기업이 있다. 바로 ‘The Born’이다. The Born은 국내 사람들에게도 많이 생소한 기업명이다. 이 기업은 본래의 이름보다 ‘백종원 프랜차이즈’라는 별
2018.05.19 10:00
-
기자: 김영춘 장관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인민일보 인민망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저희 인민망 네티즌 여러분께 인사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김영춘 해양수산부 장관: 안녕하세요. 한국 해양수산부 장관 김영춘입니다. 중국 인민망을 보시는 시청자, 독자 여러분께 반갑게 인사드립니다. 중국과 한국의 관계는 날이 갈수록 점점 더 발전할 수밖에 없는 그런 이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역사적으로 문화적으로 경제적으로 그리고 나아가서 정치적으로까지 더욱더 이웃 국가로서 선린우호 관계가 더 증진되고 발전할 수 있기를 기원하고 저도 함께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기자: 장관님께서는 한국의 100대 국정과제 중 해수부 단독 과제 3개와 협력과제 9개를 수행하실 정도로
2017.11.22 15:49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이 3월 29일(수) 전경련 플라자 그랜드 볼룸에서 기업의 경영자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김민신 교수(숙명여대 향장학과)의 사회로 시작된 본 시상식은 서진우 위원장(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의 개회사와 저우위보대표(인민일보인민망)의 축사에 이어 한 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성공적이고 혁신적인 시장성과를 창출한 개인 및 기업의 사례를 발굴하여, 이를 격려하고 확산함으로써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2012년 제정되었다. 6개월간의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심사를 통하여 수상사를 선정하며, 시상은 개인, 기업, 소비자 조사,
2017.03.29 15:20
-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2017년 '제5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수상 기업을 발표하였다.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하여 산업통상자원부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여 제정된 마케팅전문 시상제도로서 금년이 5회 째이다. 수상자 선정은 고객가치중심의 혁신적인 마케팅활동을 통하여 시장성과를 거둔 기업 및 개인을 대상으로 하여 6개월에 걸쳐 분야별 소비자 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통해 심사가 이루어졌다. - 기업 경영의 새로운 패러다임, 공유가치경영 공유가치(Creating Shared Value)경영이란 주주의 이익뿐만 아니라 고객과 직원, 협력업체 더 나아가 지역사회와 국가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이익을
2017.03.22 12:00
-
국내에 5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한 면요리&돈까스 전문점 ‘국수나무’가 청도에 2호점을 오픈했다.중국 상해 1호점에 이어 청도 현지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2호점인 흥양로점이 탄생하였으며, 핵심 제조 기술인 면, 소스, 육가공 기술을 갖춘 직영물류센터를 보유함으로써 중국 진출 기반을 다져 놓은 것이 박차를 가할 수 있는 주요 요소였다.중국 청도 흥양로점은 주변에 많은 주거단지가 있어 지리적 이점이 있으며, 매장 근처에는 오피스상권도 함께 섞여 있는 인구 밀집 지역이다. 주말에는 가족단위가 많이 방문하여 오픈과 동시에 매출에 상당한 효과를 주고 있으며,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다. 국수나무 중국 글로벌비즈니스 관계자는 “이번 2호점을 통해 더 많은 중국 고객들이 다양한 한국 음식을 재미있게
2017.01.18 16:01
-
코웨이는 "2016 대한민국 혁신대상"에서 14년 연속 "신기술 혁신상"을 수상하였다. "대한민국 혁신대상"은 신기술·제품·서비스에서 혁신을 통해 성과를 이룬 기업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그만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한 기업이라는 증표이다. 코웨이는 중국 진출을 위해서 중국 광저우 수출입 전시회장에서 열리는 중국 최대 규모의 무역 전시회로 매년 봄과 가을 두 차례 광저우에서 열리는 '2016 추계 캔톤 페어'에 참가하고 있다. 또한 중국 청도에 위치한 하이얼 공업단지에서 하이얼사와 판매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의 협약 양해각서를 교환함으로써 중국제품 개발과 중국 정수기시장 확대 방안을 포함하는 본 계약을 체결할 계획에 있다. 중국은 지속적으로 스모그가 자주 유입되면서 미세먼지
2016.12.26 10:06
-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2월 23일 -- IDTechEx 주최의 3D 프린팅 유럽 컨퍼런스 & 전시회가 2016년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된다.이번 행사는 3D 인쇄 기술과 시장에 대한 현재와 미래를 파악할 수 있는 컨퍼런스 및 전시회이다. 세계가 주목하고 있는 최신 기술인 3D 인쇄 관련 유력 기업 및 최종사용자를 만날 수 있는 최적의 기회이다.주요 이벤트는 ▲세계 유력 기업의 세계 최초의 발표 ▲170여 기업이 참여하는 전시회 ▲다양한 동시 개최 이벤트 ▲기업 현장 투어 등이 마련되어 보다 다각적으로 산업에 대한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컨퍼런스에서는 ▲최종사용자의 요구와 각 부문 사례 연구 및 사업 기회 ▲3D 인쇄 공정과 재료 ▲재료 개발과 요구
2016.02.23 11:55
-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17일 -- 글로벌 키즈 콘텐츠&완구 개발 유통기업 (주)데이비드토이(대표이사 신상훈)가 공식 후원하는 대한민국요요전사 4인(사진 좌로부터 유희원, 박우찬, 조한빈, 정용찬 군)이 다가오는 7월 24일부터 3일간 중국 청도에서 중국 1위 완구 업체인 ‘알파’의 주최로 열리는 ‘2015 중국 요요 챔피언십 국제대회(공식명: China YOYO corporation championship, 2015, 일명CYCC 2015)’ 참가에 앞서 공식적인 발족식을 가졌다.요요 한국대표단(팀명 블레이징 틴스)으로 선정된 4인방은 2014년 9월부터 치뤄진 블레이징틴스5 시연회, 예선 및 전국대회에서 정상급의 기량을 발휘하며 중국 요요국제대회 출전권자로 최종 선정되었다.
2015.07.17 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