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 산하의 모나리자가 뛰어난 흡수력과 편안함이 특징인 ‘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대형, 특대형, 점보)’ 기저귀를 출시했다.데이데이비쥬 라이트모션 팬츠는 모나리자의 유아 전용 브랜드 데이데이비쥬(DayDayBijou)가 처음 선보이는 기저귀 라인으로, 기본에 충실한 기능성과 합리적 가격으로 365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또 국제 표준 규격인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받은 MSS 그룹의 모나리자 공장에서 생산된 100% 국내 생산 제품이다.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순면 느
2021.08.09 09:25
-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비타민을 함유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 방어력을 높여[3]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럭셔리 항산화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을 출시한다고 밝혔다.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새로운 럭셔리 항산화 앰풀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제뉴뮨 앰풀’에는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성분의 결정체이자 오휘의 기술력을 집약한 비타민 콤플렉스 8.0%[1]가 함유됐다.비타민 콤플렉스 8.0%[1]는 피부 건강을 저해하는 요소 중 하나인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의 산화 스
2021.07.08 09:32
-
MSS 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둔 생활 위생 전문 그룹 MSS 그룹의 유아 전문 브랜드 ‘베피스’가 마켓컬리에 공식 입점했다.베피스는 엄선된 제품만 고집하기로 유명한 마켓컬리의 까다로운 입점 과정을 통과해 샛별 배송(새벽 배송) 및 일반 배송으로 소비자들에게 더 빠르고 편리하게 베피스 제품을 선보인다.마켓컬리에 입점한 베피스 제품은 ‘베피스 모션핏 팬티형 남녀공용’으로 사이즈는 대형·특대형·점보 3종이 있다.베피스 모션핏 기저귀는 흡수력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의 허리 밴드와 허벅지 밴드를 적용해 자극 걱정 없이 아이 체형에
2021.05.07 09:00
-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Mind Bridge)가 영캐주얼 라인 ‘유스(YOUTH)’의 2021 S/S 시즌 컬렉션 ‘더 데님 프로젝트(THE DENIM PROJECT)’를 선보인다.이번 컬렉션은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데님 온 데님(Demim on Denim)’을 콘셉트로 데님 트러커 재킷과 데님 팬츠로 출시된다. 데님 중에서도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스테디셀러 제품인 슬랙스를 제작한 마인드브릿지만의 노하우로 세련된 데님 핏을 연출할 수 있다.데님 원단은 유럽에서 대표적인 친환경 진(jean) 소재로 유명한 터키의 키파스(KIPAS)와 보싸(BOSSA) 데님을 사용했다. 두 데님 원단은 자연 친화적인 재료와 공정의 우수성으로 고가의 프리미엄 브랜드의 소재로
2021.02.16 11:00
-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ODM)하는 기업인 코스맥스는, 겨울철에 환영받을 ‘온열’ 화장품을 개발했다는 소식을 지난 9일 전했다. 코스맥스는 이번년도 3월에 온열 효과를 갖는 화장료 조성물과 관련한 특허를 취득했다. 당시 “본 발명은 온열 효과를 갖는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이라며 “본 발명에 따른 화장료 조성물은 바닐릴부틸에텔, 쉐어버터, 코코넛오일, 동백오일, 및 메도우폼씨오일을 포함해 즉각적인 온열 효과 및 온열 지속력이 우수해 피부에 온열감을 주는 피부 외용 제품으로 사용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를 이용해 코스맥스는 피부 흡수력을 높여주는 온열 화장품을 개발해낸 것이다.온열 화장품은 피부를 적정 온도로 유지시켜 계절설 피부 고민을 완화시킨다. 가장 좋은 피부 컨
2020.12.04 08:00
-
최근 안전하고 다양한 여성 위생용품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그동안 ‘그날’이라는 이름으로 감추어졌던 여성의 월경에 대한 목소리가 커졌기 때문이다. 이에 한정적이었던 여성 위생용품 시장에도 춘추전국시대가 열렸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이 사용되는 생리대는, 해마다 유해성 등의 논란이 지속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몸에 직접 닿는 생리대는 유해성이 치명적인 제품이기에, 무엇보다 소비자와의 신뢰도를 쌓는 것이 중요하다.실제로 2017년 ‘생리대 파동’ 이후, 많은 소비자는 생리대의 안전성에 대한 불안감을 드러내기 시작했다. 또한, 유해 생리대를 바꾼 이후 생리통이 줄었다는 후기들이 속출하면서, 직접 성분을 분석하는 등 적극적인 행동에 나섰다. 일 년이 지난 2018년, 이탈리아 유기농 여성 위생용품 전문 브랜드인
2020.04.30 17:52
-
기저귀 대표 브랜드 “하기스”, 화장지 대표 브랜드 “크리넥스”, 생리대 대표 브랜드 “화이트”와 “좋은 느낌”은 모두 유한킴벌리의 브랜드다. 이름만 대면 알만한 브랜드들을 탄생시킨 유한킴벌리는 작년 한 해 1조 3천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쾌거를 이뤘다. 높은 성과와 동시에, 질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브랜드를 창립할 수 있었던 유한킴벌리만의 노하우는 바로 부직포 기술. 유한킴벌리는 기저귀, 생리대 등 부직포를 활용한 상품을 만든 오랜 노하우로 제품의 경쟁력을 높였다. 거기에 유한킴벌리만의 소비자 배려가 더해져 고객 만족을 선사할 수 있었다. 유한킴벌리는 꼼꼼하고 세심하게 소비자를 파악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지점을 긁어준다.특히 탄탄한 기술력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제품 중 하나인
2020.03.08 02:36
-
제일약품이 런칭한 내추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니슬(NISL)이 9월 18일 서울 국립 중앙박물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기초화장품 중 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는다. 2018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기업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니슬(NISL)' 은 Less for better의 원칙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아 유해성분과 첨가물을 최대한 절제한 제품들만을 출시해 온라인, 오프라인 유통시장에서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들에게 품질을 인정받아 내추럴 더마코스메틱 시장을 선도한 결과 위와 같은 수상을 하게 됐다. 특히 니슬(NISL)의 베스트 제품인 '인텐시브베리어 엑티베이팅 세럼 '
2018.09.18 08:00
-
대구의 한 거리에 표지판이 걸려있다. 사람들이 놀라다가 자세히 보고 웃기 시작한다. 누더기를 걸치고 더벅머리를 한 사람이 표지판을 망치로 내리치고 있다. 표지판엔 대구선사유적공원이 적혀있다. 선사시대 유적지를 보존해 놓은 공원의 광고다. 기발하다. 이제석은 위와 같은 창의적인 광고로 명성을 얻고 세계적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1982년 대구에서 태어난 이제석은 대구 계명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뉴욕 스쿨오브비쥬얼아트에서 다시 한 번 시각디자인 학위를 딴다. 그는 국내외를 막론한 가장 주목받는 마케터로, 광고 전문가로 떠올랐다. 그가 세계적인 명성을 얻을 수 있던 요인은 창의성과 공익성, 두 가지다. 이제석의 광고는 창의적이다. 그의 유명한 광고들을 몇 가지 살펴보자. 지하
2017.09.27 10:20
-
숨 37은 LG생활건강에서 ‘자연발효’라는 개념을 화장품에 접목한 최초 브랜드로, 입자를 미립화하여 흡수력이 뛰어나고 식물성분으로 발효해 피부에 자극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80여 가지 식물에서 발효 성분을 선별해 37도의 최적의 온도에서 발효하여 원료 본연의 성분을 담는 것으로 제품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또한 중국 매장을 자연발효 컨셉트로 디자인하고 자연발효 과정을 전시한 발효 존을 매장 내에 운영하였다. 고객 응대에서도 자연발효를 중점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여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러한 방법과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숨 37은 중국인 소비자들에게 자연친화적이고 건강한 이미지를 심어주는데 성공하였다. 타 브랜드와는 다르게 전 연령대에서 수요가 고르게 나타나면서 소
2017.06.15 15:30
-
리커창(李克) 국무원 총리가 5일 정부업무보고에서 2017년 성장을 위한 기대 목표를 다음과 같이 밝혔다. 국내총생산(GDP) 약 6.5%(실제 운영과정에서 더 나은 결과 쟁취), 소비자물가 상승률 약 3%, 도시 신규 취업자 1100만 명 이상에 등록 실업률 4.5% 이내, 농촌 빈곤인구 1000만 이상 축소, 수출입 호전과 국제수지 균형, 국민소득과 경제성장 정비례, GDP 단위당 에너지 소모 3.4% 이상 축소와 주요 오염물 배출량 지속 감소.작년 중국 GDP가 74조 4천억 위안에 달해 6.7% 성장을 기록, 글로벌 경제성장 기여도가 30%를 넘었다. 리커창 총리는 올해 경제성장 기대목표는 경제 규칙과 객관적 현실상황에 부합하고 기대치를 안정적으로 이끔과 동시에 구조조정에 유익하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2017.03.08 08:30
-
여성들의 '그 날'은 불편하고 찝찝한, 안좋은 느낌이 가득한 날이다. 이런 여성들의 편안함을 위하여, 유한 킴벌리는 순면 감촉 커버의 '좋은느낌'을 출시하여 그 날에도 좋은 느낌이 가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좋은 느낌은 6년 연속 대한민국 판매 1위를 차지하며, 이노스타 여성위생용품 부문에서 소비자가 선정한 혁신 상품 1위를 차지 하였다. 뿐만 아니라,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조사에서 생리대 부문 1위로 선정되며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았다.그러나, 좋은 느낌이 탄탄대로만을 걸어온 것은 아니다.2016년 5월,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의 일부 제품 가격을 최고 20% 인상하겠다는 발표를 하여 저소득층을 배려하지
2017.02.07 15:00
-
오는 4월,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가 주관하고 있는 2016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가 발표될 예정이다. 작년 10월 처음 조사되어 발표된 바 있는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고객 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 부문 고객 만족도 평가 모델이다. 2015년에는 식품부터 로드샵 화장품까지 다양한 산업군에서 고객 만족도에 대해 조사가 이루어진 바 있다. 2015년 로드샵 화장품 부문 미스트분야에서는 총점 769.3의 높은 점수를 얻으며 ㈜에뛰드하우스가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에뛰드하우스 미스트 제품 중 스테디 셀러로 꼽히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제품으로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를 꼽을 수 있다. 촘촘한 분사력과 고운 미세
2016.03.17 17:17
-
“피부야 피부야, 샥스핀 콜라겐 줄게, 동안피부 다오” 13억 중국 인구를 겨냥한 킬러 콘텐츠로 개발 지난 5월 ‘상하이 국제미용박람회’에서 바이어 시선 집중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7월 23일 -- 포덤코스메슈티컬즈(대표:김성철)는 국내 최초로 샥스핀(상어 지느러미)에서 추출한 고기능 해양 콜라겐을 다량 함유한 샥스핀 콜라겐 토탈 이펙트 마스크 LX을 위시한 샥스핀 콜라겐 화장품 5종 시리즈를 출시, 중국대륙을 향한 출사표를 던졌다. 그 어느 때보다 우리나라 화장품의 중국 마케팅이 주목 받는 요즘, 13억 중국인구의 취향을 저격하는 새로운 화장품 컨텐츠가 개발돼 업계에서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바로 중국인들이 없어 못 먹는다는 미용식 샥스핀의 콜라겐을 화장품에 적용한 국내 최초의 제품이다.
2015.07.29 1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