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팩트웨이브(ImpactWayv, Inc.)가 선구적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임팩트웨이브(ImpactWayv™)’를 공개 출시한다고 15일 발표했다.‘임팩트웨이브’는 현재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https://apple.co/3gtqqc3)할 수 있다. 새 플랫폼은 ‘사회적 선’을 위해 사람과 비즈니스, 자선단체를 연결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주요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을 대체할 건강하고 의미 있는 대안으로 설계된 임팩트웨이브는 대의명분과 지역사회에서 집단적 영향력을 발휘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 플랫폼은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디지털
2021.06.17 07:45
-
최근 주식 시장에서 메타버스 관련주가 주목받고 있다. 갑작스럽게 등장한 메타버스는 과연 인터넷처럼 큰 돌풍을 일으키며 우리들의 일상을 바꿔 놓을 존재가 될 수 있을까?메타버스는 가공, 추상을 뜻하는 ‘메타(meta)’와 현실세계를 뜻하는 ‘유니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세계를 의미한다. 즉, 인터넷으로 연결된 가상공간에서 자신을 가상의 인물에 투영시켜 활동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술은 최근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다. 특히 SM, YG, JYP, 빅히트 등 굵직한 연예 기획사들도 직간접 투자에 나
2021.05.03 10:00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봄 시즌을 맞아 뛰어난 기능성에 세련된 스타일로 아웃도어 활동 애호가는 물론이며, MZ세대 및 오하운(오늘 하루 운동) 세대에서부터 신학기를 앞둔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하이킹 재킷 컬렉션’을 출시한다.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하이킹 재킷 컬렉션’은 변덕스러운 기후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봄철 아웃도어 활동의 필수 아이템인 동시에, 세련된 디자인과 색상을 통해 일상생활에서는 애슬레저룩, 꾸안꾸룩(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자연스러운 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하기 좋다.◇ 클래식한 디자인에 뛰어난 기능까지 갖춘 ‘하이 마운틴 재킷’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
2021.02.25 15:00
-
작년 4월, 국내 최대 엔터테인먼트 회사 SM은 세계 최초로 유료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Beyond Live)’를 열었다. 신종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가 시작되고 오프라인 콘서트를 개최할 수 없는 상황 속에서, SM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시도를 했고 첫 공연에 24억 원 수익을 올렸다. 비욘드 라이브는 2020년 4월 26일에 슈퍼엠(SuperM)을 시작으로, 이후 같은 해 5월 3일 웨이션브이(WayV), 10일 엔시티 드림(NCT DREAM) 등으로 이어졌다. 타 소속사들도 유료 온라인 콘서트를 시작했으며, 방탄소년단(BTS)은 99만 명의 관객으로 5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고, 블랙핑크는 첫 온라인 콘서트 ‘더 쇼(THE SHOW)’에서 100억
2021.02.08 10:00
-
페트병 1080만개를 재활용한 ‘에코 플리스 컬렉션’을 비롯해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제주에서 수거된 100톤의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첫 번째 캡슐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K에코(K-ECO) 삼다수 컬렉션’을 출시한다.최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삼다수(제주개발공사) 및 효성티앤씨와 함께 친환경 프로젝트인 ‘다시 태어나기 위한 되돌림’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는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노스페이스 K에코 삼다수 컬렉션’은 제주 삼다수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청정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제품에 담아냈다.돌하르방을 비롯한 페트병을 줍고 있는 캐릭터 그래픽과 함께, 전체적으로 청량감을 주는 그린을
2021.02.03 09:30
-
바야흐로 코로나19시대. 현재 우리의 일상은 이전과 많이 달라졌다. 마스크 없는 하루는 상상하기조차 어려워졌고,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실내공간을 가본지가 언젠지 까마득하다. 이에 각종 산업과 마찬가지로 K팝 시장도 사상 초유의 위기 상황에 봉착했다.보통 한 그룹이 신보와 함께 컴백을 하게 되면 적극적인 팬들과의 소통,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중심으로 앨범 프로모션 활동이 시작된다. 하지만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오프라인 활동이 불가해졌고 기존에 이루어졌던 팬미팅, 팬싸인회, 행사 공연, 콘서트 등과 같은 활동이 올 스톱된 것이다.그러나 가장 깊은 어둠도 가장 흐릿한 빛에 사라지는 법! 국내 엔터테인먼트 업계는 곧 다양한 방법으로 팬들과 소통하기에 나섰다.
2020.12.22 09:00
-
코로나 사태로 인해 수많은 사업군이 타격을 맞았다. 그 중에서도 가장 큰 손해를 본 것은 공연 및 행사 업계. 정부의 대규모 집회 및 행사 취소 권고가 내려지면서 올해 예정되었던 콘서트와 공연들이 줄줄이 취소된 것이다. 게다가 코로나가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인 사태로 번지면서 아이돌 그룹들은 해외투어도 포기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직면하게 되었다. 공연 취소로 인해 금전적 손해를 입게 된 국내 제작사들은 발빠르게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하기에 이르렀는데, 그 중 가장 돋보이는 콘텐츠는 SM 엔터테인먼트와 네이버의 합작 온라인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다.'비욘드 라이브'는 SM엔터테인먼트의 콘텐츠 기획 능력과 네이버 V-live의 안정적인 스트리밍 구축 능력이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낸 '온택트쇼'다
2020.06.27 17:02
-
LG 전자는 7월 16일 서울 중구 영국대사관에서 기자간담회를 통해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 'LG 홈브루'의 출시를 알렸다. LG 홈브루는 지난 1월 세계 최대 가전쇼 CES 2019에서 LG 전자가 공개한 세계 최초 캡슐형 수제 맥주 제조기이다. 캡슐과 물을 넣으면 발효와 숙성을 거쳐 2~3주 안에 약 5리터의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다.(사진출처= LG 전자 공식홈페이지)나만의 공간과 시간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늘며 집에서 홀로 술을 마시는 '홈(Home)술족'이 많아졌다. 송대현 LG 전자 H&A 사업본부장(사장)은 간담회에서 "LG 홈브루는 LG 전자 H&A 사업부의 목표인 '인류의 삶을 편리하고 윤택하게 하는 것'을 고민한 결과"라며 5년, "10년 후 소비자의 삶은 어떤 모습
2019.08.02 14:02
-
K-푸드는 세계에서 연평균 매출이 30%씩 성장하며 음식문화의 한류를 이끌고 있다. 그 중에서도 CJ제일제당은 글로벌 시장에서 '비비고 만두'를 앞세워 그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해태와 장기간 냉동만두 시장의 1위를 다투다가 2014년 CJ의 '비비고 왕교자'의 출시 후 압도적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국민 만두'로 자리매김 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왕교자는 CJ제일제당에 의하면 올해 상반기 역대 최대 매출인 800억원을 달성했다. 4년 전의 매출액과 비교했을 때 약 8배가 상승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국내 시장에서의 우세에 이어 K-푸드로서 글로벌 냉동만두 시장의 1위 등극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현수
2018.08.11 10:00
-
지난 2017년 5월 코엑스가 ‘별마당 도서관’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별마당 도서관은 휴식과 만남, 그리고 책을 주제로 소통하는 문화 감성 공간이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모두에게 열려 있는데 아름다운 조명으로 아름답기까지 하다. 힐링과 낭만 그리고 지식을 제공하는 별마당 도서관은 이제 코엑스의 자랑이자, 우리나라에서 손꼽히는 도서관이기도 하다.
2018.04.14 10:00
-
미국 버거킹에서 인공지능(AI, Artificial Intelligence) 스피커를 이용한 광고를 제작했다. 버거킹광고에서는 한 직원이 나와서 '15초로는 와퍼에 들어간 좋은 재료들을 모두 소개할 수 없다, 자신에게 좋은 생각이 있다' 며 광고를 이끌어 간다. 이윽고 직원은 '오케이 구글, 와퍼가 뭐지?'라고 말한다. 15초의 짧은 광고는 여기서 끝이 나지만 시청자들의 집에 있는 AI기기인 구글 홈은 이 명령어를 인식하여 와퍼에 대해서 검색해 시청자에게 와퍼에 대한 정보를 들려주게 된다.광고 속 직원이 말한 '오케이 구글'은 구글에서 만든 AI 스피커를 해제하여 음성으로 명령을 수행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드는 명령어이다. 영상 속의 직원은 직접 와퍼의 재료에 대해 설명하는 것이 아니라 구글의 인공
2018.01.18 10:00
-
색은 그 자체로 이미지가 된다. 민트 색 물건으로 가득 찬 동기의 주변은 온통 환한 민트 향으로 가득 차 있고 분홍색을 좋아하는 친구의 곁엔 사랑스러움이 만발한다. 이와 같이 색이 내뿜는 이미지는 사람들의 뇌리 속에 강하게 박힌다. 파커 사의 빨간 만년필을 시작으로 색의 중요성이 대두되었고 컬러마케팅이란 용어가 1950년부터 쓰이기 시작했다. 컬러마케팅이란 말 그대로 색을 가장 중요한 변수로 설정하여 마케팅 전략을 펼치는 것을 말한다. 컬러마케팅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활용될 뿐만 아니라 제품 및 서비스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전략이다. 우선 브랜드 이미지에서의 컬러마케팅은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만을 광고, 브랜드에 사용하는 것이다. 일치된 색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강력하게 메시지를
2017.11.03 10:00
-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Color Your Life in Starbucks)’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인 ‘팬톤’과 협업하여 5가지 색상의 플래너를 선보였다.
2017.11.01 10:00
-
일본 영화계의 거장 이와이 슌지 감독의 한국 첫 작품인 ‘장옥의 편지’가 16일 공개된다. ‘장옥의 편지’는 총 4편의 단편 영화로 네슬레 시어터 유튜브를 통해 다국어 자막 버전으로 공개된다. 이번 작품에는 한국의 국민적 배우인 김주혁과 세계적으로 활약 중인 배두나 등 호화 연기자들이 등장하며 가족 간의 사랑을 주제로 한 애틋하면서도 마음 따뜻한 이야기가 전개된다.이와이 슌지 감독은 “한국에서 언젠가 반드시 영화를 제작하고 싶다고 생각해 왔다. 그리고 비록 단편이기는 하나 드디어 그 소원이 이루어졌다. 언어적인 문제는 있었지만 여러 가지 시행착오 끝에 모든 문제를 극복하고 만족스러운 작품을 만들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출처: 네슬레코리아)- 작품 개요제목: 장옥의 편지감
2017.02.15 19:48
-
페이비전(Payvision)이 실시한 국제 전자상거래 서베이에 따르면 해외 시장에 제품을 판매하려는 머천트의 적극성이 약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2016년 글로벌 서베이에 참여한 관계자들은 국제 전자상거래 활용 빈도가 3년간의 성장을 거친 끝에 둔화세로 접어들고 있다고 진단했다.해외 전자상거래에 대한 머천트의 활용 빈도가 시들해진 것은 올해 들어 정치적, 경제적 환경이 불안정해진 것과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다. 여기에는 영국의 EU 탈퇴, 중국 경기 둔화 등이 있으며 특히 예상 밖의 미국 대선 결과로 인해 중국에 대한 미국의 관세 부과, TPP 탈퇴가 ㅇ상되고 있다.머천트들은 이와 같은 불안정성이 가져올 결과를 확실히 예상하지 못하겠다며 우려의 시선을 보내는 것으로 나타났다. 때문
2016.12.13 14:50
-
SK와이번스(SK Wyverns)는 대한민국 인천광역시를 연고지로 하는 KBO 소속 프로야구단이다. 주식회사로서 SK그룹의 계열사이며 홈 구장은 인천광역시 남구 문학동에 있는 인천 SK 행복드림구장이다. SK와이번스는 프로야구팀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마케팅, 여러 업체와 협력하는 프로모션 등을 진행하며 더욱 큰 기업으로 부상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후원 협약 체결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는 지난 3월, SK와이번스 프로야구단과 공동 마케팅 진행 등을 위한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블랙야크는 SK와이번스 야구단 선수들의 티셔츠, 선글라스 등을 지원한다. 또한 SK와이번스 유니폼 상의에 블랙야크 로고를
2016.07.05 19:20
-
암스테르담 네덜란드--(뉴스와이어) 2015년 10월 30일 -- 온라인 머천트가 지역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법률, 입법, 언어, 현지화, 물류 등 5대 요소가 핵심 동력인 것으로 나타났다.이 같은 결과는 전자상거래 분야 최대 규모의 글로벌 여론조사 보고서인 ‘2015년판 국제 전자상거래 분야의 핵심 사업추진 요인과 기회(Key Business Drivers and Opportunities in Cross-Border Ecommerc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고서는 전세계 머천트, PSP(결제 서비스 사업자), 매입사업자(acquirer) 및 컨설턴트들이 참여했으며 해외 사업 동력과 당면 과제를 조사한 가장 포괄적 형태의 보고서이다.글로벌 온라인 거래에서 해외 구매가 차지
2015.10.30 12:00
-
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15일 -- 마시모(Masimo)가 비침습적으로 혈압 및 체온을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Root 연결 및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에 대해 CE 마크를 획득하고 제품을 선출시 했다고 오늘(현지시간) 발표했다.의료진은 선테크 메디컬(SunTech Medical)의 비침슴적 혈압계가 내장된 Root 플랫폼을 통해 성인, 소아 및 신생아 환자의 동맥혈압은 무작위 체크, 자동 간격, 고정 간격 등 세 가지 대조되는 모드로 측정할 수 있다.웰치알린(Welch Allyn)의 체온계 모듈은 성인, 소아 및 신생아 환자의 체온을 측정해 보여준다.스위스 바젤에 소재한 바젤대 어린이병원(University Children's Hospital Base
2015.06.15 10: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