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기사보기 다음 기사보기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팬톤으로 물들다. 스크롤 이동 상태바 현재위치 분류외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 팬톤으로 물들다. 기자명 정유진 기자 입력 2017.11.01 10:00 인쇄하기 복사하기 본문 글씨 줄이기 본문 글씨 키우기 스타벅스, 이번에도 hip한 마니아층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인가 '팬톤' 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2018년 스타벅스 플래너 2017년도 스타벅스 플래너. 소장용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Color Your Life in Starbucks)’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인 ‘팬톤’과 협업하여 5가지 색상의 플래너를 선보였다. 인기키워드 #스타벅스 #플래너 #팬톤 #e-프리퀀시 정유진 기자 2943dbwls@naver.com 기자의 다른기사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추천뉴스 개의 댓글 회원로그인 작성자 비밀번호 댓글 내용입력 댓글 정렬 최신순 추천순 답글순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닫기 더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닫기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본문 / 400 비밀번호 닫기 내 댓글 모음 닫기 많이 본 뉴스 버거킹 노이즈 마케팅 실패, 소비자 기만인가 ‘요즘’ 기획사에서 아이돌을 마케팅하는 방법 친환경 경영 우롱하는 그린 워싱 블랙데이? 가볍게 즐기자! MZ세대 사로잡은 불교... '2024 국제불교박람회' 역대급 흥행 기록! 하이트진로의 진로골드 출시, 주류 업계에 승부수를 던지다 "소주 도수 조정과 연관된 저도수 주류 트렌드" 고물가 시대, '편의점 아침식사족' 잡기에 나선 기업들 이제 '폴꾸'도 아니고, '투꾸'의 유행 ?! 올림플래닛, 글로벌 K뷰티 시장 확대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아
'팬톤' 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한 2018년 스타벅스 플래너 2017년도 스타벅스 플래너. 소장용 스타벅스 코리아는 ‘스타벅스와 함께하는 다채로운 일상(Color Your Life in Starbucks)’이라는 주제로 일상 속에서 발견하는 자연의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받아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인 ‘팬톤’과 협업하여 5가지 색상의 플래너를 선보였다.
많이 본 뉴스 버거킹 노이즈 마케팅 실패, 소비자 기만인가 ‘요즘’ 기획사에서 아이돌을 마케팅하는 방법 친환경 경영 우롱하는 그린 워싱 블랙데이? 가볍게 즐기자! MZ세대 사로잡은 불교... '2024 국제불교박람회' 역대급 흥행 기록! 하이트진로의 진로골드 출시, 주류 업계에 승부수를 던지다 "소주 도수 조정과 연관된 저도수 주류 트렌드" 고물가 시대, '편의점 아침식사족' 잡기에 나선 기업들 이제 '폴꾸'도 아니고, '투꾸'의 유행 ?! 올림플래닛, 글로벌 K뷰티 시장 확대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손잡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