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인,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15일 -- 마시모(Masimo)가 비침습적으로 혈압 및 체온을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이 포함된 Root 연결 및 환자 모니터링 플랫폼에 대해 CE 마크를 획득하고 제품을 선출시 했다고 오늘(현지시간) 발표했다.

의료진은 선테크 메디컬(SunTech Medical)의 비침슴적 혈압계가 내장된 Root 플랫폼을 통해 성인, 소아 및 신생아 환자의 동맥혈압은 무작위 체크, 자동 간격, 고정 간격 등 세 가지 대조되는 모드로 측정할 수 있다.

웰치알린(Welch Allyn)의 체온계 모듈은 성인, 소아 및 신생아 환자의 체온을 측정해 보여준다.

스위스 바젤에 소재한 바젤대 어린이병원(University Children's Hospital Basel) 수간호사인 캐롤라인 슈타드(Caroline Stade)는 “마시모 SET와 연결된 Root 플랫폼과 세이프티넷(SafetyNet)은 환자의 치료와 안전을 향상시켰다”면서 “이전에는 거짓 경보 때문에 환자에 대한 적절한 대응에 나설 수 없었는데, 지금은 환자 세이프티넷의 원격 경보 기능을 통해 가능하게 됐다. 혈압 모니터링을 통해 우리는 덜 위중한 환자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치료법을 제시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의사와 간호사 모두 새로운 시스템에 만족해하고 있다. Root 모니터링 장비 없이는 이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었을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Root 플랫폼은 어떠한 병원 환경에서도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터치스크린 방식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다.

Root 플랫폼은 휴대용 모니터링 장비인 Masimo Redical-7를 SET Measure-Through Motion과 Low Perfusion 및 Low Perfusion 맥박 산소측정기에 통합시켜 측정한 헤모글로빈, PVI, ORI뿐만 아니라 기타 비침습적 레인보우 파라미터 혹은 Radius-7을 통해 측정한 데이터를 통합시킨다. Radius-7은 이동중인 환자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위해 환자가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된 모니터링 장비다.

마시모 오픈 커넥트(Masimo Open Connect, MOC-9)을 통해 다음과 같은 측정장비를 유연하게 확장할 수 있다.

- 측류 모니터링을 위한 ISA™ CO2 카프노그래피는 노모라인(Nomoline) 기술로 확장된 모니터링 및 비용효과적인 소모품 관리가 가능하다.

- 지속적인 국부 산소 포화도(rSO2)와 동맥 산소 포화도(SpO2)를 측정하는 O3 옥시메트리를 통해 의료진은 펄스 옥시메트리만으로는 간과할 수 있는 국부 저산소혈을 탐지할 수 있다.

- 4채널 뇌전도 정보를 제공하는 세드라인(Sedline) 뇌기능 모니터링 장비를 통해 의료진은 마취제가 뇌에 미치는 영향을 더욱 쉽게 파악할 수 있다. 세드라인 장비는 뇌 양쪽의 전기적 활동을 모니터링 해 마취제와 진정제 투여가 미치는 영향을 측정한다.

환자 세이프티넷 5000 이상의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이뷰(MyView) 기능을 통해 각종 파라미터와 파형, 시각적 구성 등의 의료정보가 의료진의 선호에 따라 자동으로 표시된다.

Root 장비에 연결된 장비를 통해 측정된 바이탈 데이터 혹은 수기로 입력된 정보가 환자의 전자의무기록(Electronics Medial Record)에 전송되어 의료진은 쉽고 자동적으로 환자정보를 문서화할 수 있다. 모든 기기에서 나오는 경고와 경보는 환자의 의료진에 매끄럽게 전달되며, 디바이스를 통해 측정된 모든 데이터는 자동으로 환자의 EMR에 저장된다.

비침습적 혈압계와 체온계가 내장된 Root 연결 플랫폼은 현재 미국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

미래예측 진술

본 보도자료는 민사증권 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에 연계하여 증권법(Securities Act of 1933) 27A항 및 증권거래법(Securities Exchange Act of 1934) 21E항에 의거한 미래 예측적인 내용을 포함한다. 미래 예측적인 내용은 우리에게 영향을 주는 미래의 현상들에 대한 현재의 기대에 근거하며,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재하고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예측이 힘들고 통제할 수 없으며, 미래예측 진술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혹은 완전히 반대의 결과를 낳을 수 있다. 다양한 위험 요소들 즉 마시모의 Root 바이탈 사인 모니터링이 모든 병원 환경에서 사용될 수 있다는 가정, 임상결과의 재현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가정을 비롯한 다른 요소들은 당사가 증권거래소(SEC)에 제출한 보고서의 ‘위험 요소’란에 설명되어 있다. 이 보고서는 SEC 웹사이트(www.sec.gov)에서 찾아 볼 수 있다. 당사는 이 미래예측 진술에 반영된 기대치가 합당하다고 생각하지만 우리의 기대가 그대로 이뤄질지는 알지 못한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모든 미래예측 진술은 앞서 언급된 주의사항에 전적으로 부합한다. 본 미래예측 진술은 현재 상황만을 반영하므로 이에 대해 지나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경고한다. 당사는 해당 증권법에 필요한 것들을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나 미래의 현상에 관계없이 본 미래예측 진술 혹은 SEC에 제출된 가장 최근 보고서에 포함된 “위험 요소”의 갱신, 수정 또는 명확하게 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마시모 소개
마시모(나스닥: MASI)는 혁신적인 비침습적(non-invasive) 모니터링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두 기업으로서 불가능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획기적인 환자 치료 개선안을 제시하고 있다. 당사는 1989년 ‘새로운 사이트와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비침습성 모니터링을 통한 환자의 회복 증진 및 의료비 절감’을 모토로 설립됐다. 마시모, SET, 신호추출기술(Signal Extraction Technology), “현장에서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해 비침습성 모니터링을 통한 환자의 회복 증진 및 의료비 절감,” 레인보우, SpHb, SpOC, SpCO, SpMet, PVI는 마시모 코퍼레이션(Masimo Corporation)의 상호 혹은 등록상표이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