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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조사 결과가 발표되었다. KPEI는 소비자가 구매과정에서 느끼는 허들의 수준을 평가하기 위해 개발된 조사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불안요소를 측정하고 관리함으로써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예측한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올해로 11회째를 맞은 KPEI는, 소비자의 생활과 밀접한 60개의 산업군(내구재 10개, 서비스 10개, 소비재 40개)을 선정하여 조사를 진행했다. 지난 2
2024.03.12 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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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은 3월, 6월, 9월, 12월, 1년에 4번 세일을 진행한다. 1년에 4번인 만큼 구매자들은 이러한 기간들을 기다리며 세일 기간에 생각해 두던 소비를 한다. 올리브영의 2023년 마지막세일은 11월 30일부터 시작되었으며, 12월 6일까지 진행된다. 이는 올리브영의 매장들의 포스터와 온라인몰의 배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올리브영 세일은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의 대상이다. 지난 2022년도 CJ올리브영은 세일기간 누적 거래액을 4000억원 기록했다고 밝힌 바 있다. 세일기간동안 최대 70% 할인을 하고 추가적인 제품을 증
2023.12.04 09: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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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공동 주관하는 '2023 제9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LG생활건강 '수려한'이 홈쇼핑화장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 및 추천 의향을 평가한다. 이를 통해 각 산업군에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발표하고, 브랜드가 시장 내에서 어떠한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2023.10.25 0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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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브랜드 (사)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브랜드고객만족도(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하 BCSI) 2023년도 조사 결과가 발표되었다. BCSI는 매년 실시하는 전국 단위의 조사로 개별 브랜드의 미래 구매 경쟁력을 예측하는 의미가 있다. 올해 9회째를 맞이한 BCSI 조사는 총 100개 산업군(소비재 49, 내구재 17, 서비스 34)에 대하여 지난 8월 1일부터 9월 26일까지 국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 3,0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2023.10.25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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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전문기관 ㈜소비자평가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본 조사는 고객이 느끼는 브랜드의 전반적인 만족도, 요소 만족도 및 추천 의향을 점수화 하여 발표하는데 올해가 8회째 이다. 금년 조사에서 처음으로 서비스 산업이 824.4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내구재(821.9)와 소비재(820.6)가 그 뒤를 이었다. 조사명: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영문명: 2022 8th. 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대상:
2022.11.19 0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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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평가와 (사)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2022년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본 조사는 고객이 느끼는 브랜드의 전반적인 만족도, 요소 만족도 및 추천 의향을 점수화 하여 발표하는데 올해가 8회째 이다. 금년 조사에서 처음으로 서비스 산업이 824.4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내구재(821.9)와 소비재(820.6)가 그 뒤를 이었다. 조사명: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영문명: 2022 8th. 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조사대상: 국내 소비생
2022.11.08 21: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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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여성들은 미용에 대한 관심도가 매우 크다. 때문에 미용을 위한 메이크업, 미용시술, 스킨케어, 헬스케어 등 다양한 고품질의 상품이 많이 만들어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샵, 스킨헤어, 헬스케어샵 등 질 좋은 서비스도 많이 구축되어 있다. 또한 이러한 미용 관련 컨텐츠들이 k-pop, 드라마, youtube 등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통해 전세계적으로 확산 되면서 여러 나라에 k-beauty 라는 이름으로 제품과 서비스들이 알려지게 되었다. 이는 많은 외국인들의 이목을 끌었고, 그 결과 k-beauty 관련 제품을 소비하고
2022.09.01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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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지구·자연·인간을 주제로 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 캠페인에 이어, 앞으로 약 한 달간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의식 있는 소비를 위한 ‘러브 네이처(Love Nature)’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디즈니코리아는 디즈니의 핵심 브랜드 중 하나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를 중심으로 일주일간 1시간 소등에 참여하고, 온라인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구와 환경을 돌아보는 ‘지구의 날(Earth Day)’ 브랜드 통합 캠페인을 시행했다.특히 4월 22일부터 30일까지는 11번가와 함
2022.04.25 2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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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 공동주관하는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하 BCSI)'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BCSI는 브랜드 관점의 고객만족도 조사로서 미래 시장을 예측하는 의미가 있다. BCSI 조사는 올해로 7회 째를 맞이하였으며, 지난 7월 6일부터 7월 24일까지 국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사용자 1,017명을 대면조사하여 '전반적 만족도', '요소만족도', '추천의향' 등을 평가하여 산출한다. ◈ 코로나19 장기화코로나19 감염증 장기화로
2021.08.30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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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린 초록잎 로고, 그린핑거는 '2021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 유아용 스킨케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영유아 전문 브랜드로 유아동 스킨케어 이외에도 물티슈, 기저귀, 마스크와 같이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추세다. 저자극, 무첨가, 천연성분이 함유되었다는 점에서 0~10세는 물론, 아토피, 여드름 같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성인들도 많이 찾고 있다. 오랜시간 충성고객을 유지할 수 있었던 '그린핑거' 만의 비결은 무엇일까?◆ 공신력 있는 기관 인증으로 쌓아온 신뢰도그린핑거는 고객들에게 공신력있는 기관(독일
2021.08.30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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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코로나19 확산이 지속하며 가치 있는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했다.LG생활건강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추석이 예상됨에 따라, 직접 얼굴을 마주하며 고마움을 표현하고 싶지만 만날 수 없는 아쉬운 마음을 선물로 대신하고자 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더욱더 고급스러운 제품을 선별해 구성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선물세트 프리미엄 199호’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헤어·바디·오랄케어의 대표적 프리미엄 브랜드의 제품을 담았다. △재구매율 1위이자
2021.08.30 13: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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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영롱한 궁중 보석을 모티브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품격을 표현한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밝혔다.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아름다움의 결정체인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이 선사하는 윤광과 생기의 빛을 디자인에 담아냈다. 특히 고급스러운 격자 패턴에 화이트 골드와 로즈 골드 컬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에서 왕후의 고귀한 기품과 아우라를 느낄 수 있다.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피부 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2021.08.19 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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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생로랑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브랜드고객만족도(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 립스틱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입생로랑의 코스메틱 라인인 입생로랑 뷰티는 2000년도에 설립되어 패션 라인인 생로랑과 함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코로나 19로 인해 변화된 립스틱 시장 이슈와 그에 대항하는 입생로랑만의 행보를 뷰티 테크놀로지와 입생로랑 아이코닉 립스틱 두 가지 키워드로 정리해본다.◇ 데이터로 본 뷰티 시장칸타코리아가 국내 거주 여성 9,7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지난해 상반기
2021.08.17 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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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화장품이 중국에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한국의 스킨케어 제품 보다 일본과 서양 제품의 인기 더 높다고 보도했다.이러한 상황이 사드의 영향이라는 분석도 나오지만 한국 기업 ‘이니스프리’와 ‘미샤’는 올해에도 중국 대표 SNS인 시나 웨이보(新浪微博)에 한국 모델 사진과 한국 관련 홍보 영상을 게재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사드가 영향을 미친건 사실이나 한류의 인기 역시 유지되고 있는 상황이므로 하락세의 주된 원인을 사드 문제로 보기 어렵다고 본다.한국 화장품 인기 하락세 예상
2021.08.10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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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의 역량 증진과 기업가 정신을 지지하는 세계적 기업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유럽위원회(European Commission)의 ‘2020~2025 성평등 전략’을 환영하는 입장문을 내고 세대평등포럼 글로벌 행동 연합(Generation Equality Forum Global Action Coalitions)에 가입해 성평등을 증진하기 위한 노력에 박차를 가했다.입장문은 여기(https://bit.ly/3kEoUWU)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리케이는 입장문에 유럽 연합(EU)의 성평등 전략을 채용했다. EU에 따르면
2021.07.21 16: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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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의 최고급 라인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핵심 성분과 스킨케어 기술력으로 완성된 럭셔리 메이크업의 정수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감성적 피 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의 새로운 럭셔리 메이크업 라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베이스 메이크업’에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의 독자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에 빛을 더하는 ‘쥬얼 파우더 콤플렉스TM’ 성분이 담겼으며, 귀족의 미용법으로 알려진 화밀 공법으로 완성됐다.이번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선 베이스,
2021.07.13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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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심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허블룸(Herbloom, 대표 노윤민)이 저자극 논나노 선크림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을 출시했다.피부에 꼭 필요한 안전 성분만을 엄선, 최소한의 스킨케어 루틴만으로도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도록 식물성 성분 기반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허블룸이 새로 선보이는 데일리 톤업 비건 선스크린은 허블룸 만의 엄격한 제품 개발 기준이 적용된 제품이다. 식물 유래 7가지 성분과 젤 트래핑 기술(Gel Trapping Technology)을 적용해 수분·자외선 차단 지수를
2021.07.01 15: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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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궁중 럭셔리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탄력케어 효과로 탄탄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을 출시한다고 밝혔다.천기단 화현 래디언스 선은 후를 대표하는 글로벌 메가 라인 천기단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선케어 제품으로,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자외선 차단제다. 피부 노화 주범인 자외선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해주며, 탄력을 잃고 푸석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한다.이 제품은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 성분을 함유해 지친 피부 깊숙이 풍부한
2021.07.01 14: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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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빛나는 스테인드 글라스처럼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VDL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스테인드 글라스 에디션’은 햇빛에 따라 아름다운 빛의 컬러를 만들어내 빛의 예술이라 불리는 스테인드 글라스에서 영감을 받은 스페셜 에디션으로, 패키지에 화려한 스테인드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풍부한 빛의 레이어가 우아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톤업크림과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듀오 총 3종으로 구성해 화려한 여름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루
2021.06.29 1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