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넥 컨디션 베개-임옥영 대표

(주)임베스트(대표 임옥영) 아임슬리핑은 '좋은 잠을 통한 건강한 삶'을 경영 철학으로 고품질의 기능성 수면용품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에 집중하고 있다. 신체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의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수면과 휴식이 적절히 제공되어야 한다. 다양한 기능성 수면용품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아임슬리핑은 높이 조절 기능성 베개 '프리넥 컨디션 베개'와 토퍼, 매트리스를 내세웠다. 이에 더해 기능성 이불, 라운지웨어 '슬립스킨' 브랜드 론칭으로 명실공히 집안에서의 휴식과 잠을 통한 건강을 위한 생활브랜드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특히 '프리넥 컨디션 베개'는 신체 조건에 따라 높이 조절 패드를 통해 나에게 딱 맞는 높이를 조절할 수 있고, 머리를 시원하게 하는 엠보 구조와 베이스피팅폼의 2중 구조로 자는 내내 목을 C자로 유지할 수 있다. 천연 허브인 피마자유를 함유하여 각종 세균을 피할 수도 있다. 즉, 쾌적함과 편안함에 안전함을 더한 베개다.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많은 대중들한테 인기를 얻고 있다.

임베스트는 국내 최초로 입고, 덮는 콜라겐 브랜드인 '슬립스킨(Sleepskin)'을 통해서 수면 중이나 일상생활에서도 숙면과 스킨케어를 동시에 해결하여 24시간 365일 건강과 젊음을 유지시키는 슬립&스킨케어의 새로운 방향도 제시중이다. 슬립스킨 침구 및 의류 제품은 피시콜라겐 원사로 직조한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섬유로, 피부 보습, 탈취, 자외선 차단, 항균, 항온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다.

임대표는 "직접 유통을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나고, 중간 유통단계에서 발생되는 비용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선보일 수 있어 어려운 경기 침체 속에서도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중간 유통 단계를 최소화하는 직접판매 채널을 강화해 나갈 것이고, ’베고, 깔고, 덮는‘ 기능성 수면용품 전문 유통으로 고객만족에 한 발 더 다가서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