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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부터 매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실시한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가 새롭게 발표되었다. 이번 조사 내 중국에서 인기 있었던 국내 의류 브랜드로는 ‘블랙야크’, ‘스타일난다’ 두 브랜드가 꼽혔다. 그 중, 여성 의류 브랜드 ‘스타일난다’는 개성 있는 디자인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유명하다.스타일난다는 고객의 소리를 신경 써서 듣는다. 고객이 원하는 요청사항이 있으면 제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들어주는 것이 스타일난다의 기본 철칙이다. 이는 2000년대 중반, 스타일난다가 해외
2021.06.02 15: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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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쇼핑 시장은 급성장 중이다. 다양한 온라인여성쇼핑몰 중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쇼핑몰을 알아보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여성의류쇼핑몰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4세부터 39세 온라인 여성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여성의류쇼핑몰부문)으로는 △W컨셉 (㈜더블유컨셉코리아) △나인 (㈜바이와이제이) △난닝구 (㈜엔라인) △다홍 ((유)디홀릭커머스) △스타일난다 (㈜난다) △시크릿라벨 (㈜미래패션) △육육걸즈 (㈜육육걸즈) △지그재그 (크로키닷컴㈜) △체리코코 (㈜체리코코) △핫핑 (㈜에스에
2019.10.10 08: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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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5월 김소희 전 대표는 ‘스타일난다’ 지분 100%를 세계적인 화장품 전문 기업인 로레알 그룹에 약 6,000억 원에 매각하며 수천억의 자본가로 거듭났다.‘스타일난다’는 14년 전 패션 온라인 쇼핑몰로 시작해 이후 승승장구하며 글로벌 패션 및 화장품 종합 브랜드로 성장했다. 백화점 입점은 물론 화장품 브랜드인 ‘3CE(쓰리컨셉아이즈)’는 중국에서 색조 화장품 부문 인지도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대표적인 화장품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스타일난다’라는 상호는 말 그대로 스타일이 제대로 표현된다, 멋있다는 것을 뜻하는 당시 유행 은어였다. 쇼핑몰을 시작한 이후 매출이 호조를 보이자, 그녀는 ‘난다’라는 이름으로 법인을 설립하고 사업을 본격화했다. ‘난다’의 초기 주요 사업모델은 동대문
2019.10.06 15: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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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해 5월, 프랑스의 글로벌 화장품 기업 로레알에 회사를 매각하면서 온라인 쇼핑업계의 롤모델로 급부상하게 된 스타일난다의 김소희 대표&마케터는 어떻게 스타일난다의 성공신화를 이루어낼 수 있었을까? 스타일 난다는 2004년 김소희 대표가 설립한 회사로 인터넷 의류쇼핑몰로 문을 열었으나, 코스메틱 브랜드 3CE(쓰리컨셉아이즈)를 론칭하면서 더 큰 유명세를 얻기 시작했다. 3CE는 전체 스타일난다 매출의 70% 이상을 차지하면서 스타일난다의 대표 코스메틱 브랜드로 부상했다. 이후에 3CE는 국내와 일본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스타일난다에 직원 400여명을 두며 홍콩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와 태국을 포함한 세계 시장으로 화장품 사업을 확장함과 동시에 점점 더 높은 매출액을 보이면서 한국을 대표하는 K-BEA
2019.04.19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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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8 제5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본 조사는 중국인 소비자가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를 지수화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조사이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18일까지 3주에 걸쳐 1,089명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면조사를 진행하였다. 전년 대비 10개 증가한 총 67개 산업군에 대하여 가장 만족하는 브랜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및 타인에 대한 추천의향 등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해당 산업군 내에서 순위를 산정하였
2018.06.08 1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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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인민일보 인민망(한국대표 저우위보)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공동 주최하는 '2018 제5회 한중경영대상' 1차 심사위원회가 지난 11일 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한중경영대상은 한중 양국 간의 지속적인 경제 발전을 위하여 2013년 제정된 시상제도로, '한중 경제협력 구현, 미래지향적 가치 실현, 공유가치 경영 실천' 3가지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양국에서 혁신적인 노력으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개인 및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심사위원회는 한국과 중국을 대표하는 학계 및 산업계의 전문가로 구성되며 숙명여자대학교 강정애 총장이 2년 연속 심사위원장의 자리를 맡았다.한중경영대상 역대 수상사(자)로는 서경배 회장(아모레퍼시픽), 박근태 대표(CJ대한통운),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2018.05.17 13: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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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1000여개가 넘는 쇼핑몰들 사이에서 굳건히 1위를 지키고 있는 쇼핑몰이 있다. 바로 ‘스타일난다’ 이다. 스타일난다는 김소희 대표가 2005년 창업한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로, 당시 자신이 입고 다니던 자켓이 예쁘다며 중고로 사겠다는 주변 사람들의 반응을 보고 온라인쇼핑몰 옥션에 자신의 옷을 판매하기 시작한 것이 계기가 됐다. 김소희 대표가 시작한 사업은 이제 약 400명의 직원을 거느린 기업으로 성장했다.2000년대 등장한 1세대 패션 스타트업인 스타일난다는 현재 의류 뿐만 아니라 화장품, 리빙 등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스타일난다는 창업 10년만인 2015년 매출 1000억원을 넘어서며 온라인 쇼핑몰 최초의 ‘메가 브랜드’가 됐다.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사업을 확장한 스타일난다는
2018.01.2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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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와 대한민국마케팅위원회(위원장 서진우)가 주최하고 이데일리TV, 인민망 등이 후원하는 '제48회 마케팅최고경영자조찬회'가 8월 25일(금), 강남 노보텔에서 성황리에 진행되었다.이번 조찬회에서는 세계 드론 시장의 70%의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DJI코리아'의 문태현 법인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화장품 브랜드까지 섭렵하며 유일무이한 족적을 남기고 있는 '스타일난다(난다)'의 한관현 이사가 연사로 나섰다. 첫번째 연사로 등장한 스타일난다 한관현 이사는 스타일난다의 중국시장 공략전략으로 '중국 현지 사이트와 동일한 운영방식', '공식 SNS 계정 운영', 'T몰 내 공식판매처 운영' 등을 주요 키워드로 설명하였다.스타일난다의 중국 공식
2017.08.25 11: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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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가 '2017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여성쇼핑몰부분/2030)’을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9-39세 여성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소비자들이 추천하고 싶은 여성쇼핑몰(2030) 10대 브랜드로 난닝구, 스타일난다, 오가게, 임블리, 조아맘, 체리코코, 캔마트, 톰앤래빗, 패션풀, 핫핑이 조사되었다. 온라인 의류 쇼핑몰 시장은 이미 포화상태임에도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운 쇼핑몰들이 개설되고 있다. 스마트폰과 태블릿 PC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한 시간 제약 없는 쇼핑이 가능하고, 배송서비스와 쉬운 가격비교 등 많은 장점으로 인해 온라인 쇼핑몰을 찾는 소비자들이 끊이질 않고 있
2017.08.09 0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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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7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2차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 2차 조사는 1차 조사에 이어 2017년 4월 28일부터 5월 26일까지 4주 동안, 총 1130명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점수 산정 방식은 1차 조사와 동일하게, 중국인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하는 브랜드 여부, 전반적인 만족도, 추천의향에 대한 태도 등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산정하였다.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1, 2차 조사결과에 관한 시상식은 7월 3일(월)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문의 :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
2017.06.09 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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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모두 열려 있는 인터넷 중개몰, 오픈마켓에서 시작한 여성의류 전문 브랜드 '스타일난다'는 기존 쇼핑몰과 다르게 색상 및 디자인이 눈에 확 띄는 의류를 취급하며 스타일 난다만의 독특함과 개성으로 ‘섹시하고 발랄한 스타일’이라는 컨셉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스타일 난다는 온라인을 중심으로 성장하여 2006년 법인 설립 후, 오프라인으로 사업을 확대해 나갔다. 국내 롯데백화점과 면세점, 홍콩 및 일본 등으로 입점하면서 사업영역을 확장해 나가며, 2013년 202억 원, 2014년 276억 원의 영업이익을 달성하며 2014년 매출 1151억 원을 달성한 스타일 난다는 현재 국내 27개의 오프라인 매장 및 58개의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을
2017.03.02 07: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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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2017 중국인에 추천하는 한국의 명품(中推的品牌)’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 한국마케팅협회는 한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중국인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상품 및 서비스를 한방 명품, 패션, 뷰티, 명소, 음식점, 선물식품, 전자기기 등 총 7개 분야로 구분하여 카테고리별 10개씩, 총 70개 브랜드를 발표하였다. 한국마케팅협회 정한뜻 연구원은 “중국인 관광객에게 더 나은 한국제품 및 서비스를 소개함과 동시에 문제점을 개선하고, 객관적인 수치로 데이터화하여 한국 산업 및 경제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기 위해 본 조사를 진행하였다”고 조사 취지를 밝혔다. 본 조사에는 총 1,096명의 소비
2017.02.20 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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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 오픈 마켓에서 의류 판매를 시작해 이듬해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성장하기 시작한 ‘스타일난다’는 2년 뒤, 네이버 여성의류에서 인기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이후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했다. 2009년에는의류를 뛰어넘어 코스메틱 브랜드 ‘3 Concept Eyes’ (이하 3CE)를 런칭했으며, 같은 해 중국어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을 구축하고 2012년에는 롯데백화점에 연속 두 개의 오프라인 지점을 내며 사업확장을 시작했다. 현재, 중국 'IT'매장 26개 점에 숍인숍으로 입점하였고 매출은 2014년 1151억 원을 기록하면서 1천억 원을 돌파했다. 코스메틱 브랜드 3CE의 경우에도 최근 신라면세점에 입점하는 등 독자적 브랜드로서의 입지도 강화되고 있는 추세이며 3CE는 중국의
2016.07.10 13: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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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인민망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6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중국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 상품 전반의 만족도를 측정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한 조사로 금년이 3회째이다. 조사 내용에는 가장 만족하는 상품 여부, 전반적인 상품의 만족 정도, 타인 추천에 대한 고객의 태도가 포함되어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발표된다. 조사대상 산업은 총 51개 분야로 빅뱅, 태양의 후예, 송중기, 런닝맨을 포함한 4개의 문화부문이 포함되었다. 4월 8일부터 5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조사는 한국 상품과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1,298명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면설문 하여 진행되었
2016.06.02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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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인민망) 한국지국(대표 저우위보)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2016 요우커 만족도" (YKSI: Youke Korea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중국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 상품 전반의 만족도를 측정함으로써한중 양국의 공동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는 조사로 한국 제품 및 서비스를경험한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조사 기준에는 가장 만족하는 상품 여부, 전반적인 상품의 만족 정도, 타인 추천에 대한 고객의 태도가 포함되어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여성의류 사업군에서는 스타일난다가 요우커만족도 1위를 차지하였다. 스타일난다는 2004년설립한 인터넷 의류 쇼핑몰
2016.05.22 00: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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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인민망) 한국지국(대표 저우위보)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2016 요우커 만족도"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중국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 상품 전반의 만족도를 측정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는 조사로 한국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조사 기준에는 가장 만족하는 상품 여부, 전반적인 상품의 만족 정도, 타인 추천에 대한 고객의 태도가 포함되어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본 조사를 공동으로 진행한 한국마케팅협회 문기연 팀장은 "올해는 작년보다 넓은 산업부문으로 확장하여 조사한 만
2016.05.16 09: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