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2차 조사결과 발표

'2017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2차 조사 결과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7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2차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

 

2차 조사는 1차 조사에 이어 2017년 4월 28일부터 5월 26일까지 4주 동안, 총 1130명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점수 산정 방식은 1차 조사와 동일하게, 중국인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 중 가장 만족하는 브랜드 여부, 전반적인 만족도, 추천의향에 대한 태도 등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산정하였다.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1, 2차 조사결과에 관한 시상식은 7월 3일(월)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팀, 070-7437-5682)


'2017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2차 조사결과)
▲소비재 부문 한국의 명품 △남성화장품 설화수 △기초화장품 숨37도 △한방화장품 설화수 △마스크팩 메디힐 △영양크림 후 △비비크림 헤라 △아이섀도우 3CE △립스틱 3CE △클렌징제품 이니스프리 △소주 참이슬 △과자 초코파이 △여성의류 스타일난다 △여성의류 MIXXO △영유아복 알로앤루 △아웃도어의류 노스페이스 △아이웨어 젠틀몬스터 △여성가방 MCM △기저귀 하기스
▲내구재 부문 한국의 명품 △전기밥솥 쿠쿠 △원액기 휴롬 △공기청정기 삼성 △청소기 LG △헤어드라이어 유닉스
▲서비스 부문 한국의 명품 △관광명소 N서울타워 △워터파크 캐리비안베이 △스키파크 용평리조트 △호텔 롯데호텔 △비즈니스호텔 롯데시티호텔 △헤어샵 리안헤어 △쇼핑센터 스타필드 코엑스몰 △전자전문점 삼성디지털프라자 △뷰티스토어 올리브영 △화장품로드샵 이니스프리 △치킨전문점 교촌치킨 △떡볶이전문점 신전떡볶이 △패밀리레스토랑 빕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