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여성의류쇼핑몰은?

온라인 쇼핑 시장은 급성장 중이다. 다양한 온라인여성쇼핑몰 중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쇼핑몰을 알아보기 위해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여성의류쇼핑몰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4세부터 39세 온라인 여성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10월 1일부터 10월 8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여성의류쇼핑몰 10대 브랜드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여성의류쇼핑몰부문)으로는 △W컨셉 (㈜더블유컨셉코리아) △나인 (㈜바이와이제이) △난닝구 (㈜엔라인) △다홍 ((유)디홀릭커머스) △스타일난다 (㈜난다) △시크릿라벨 (㈜미래패션) △육육걸즈 (㈜육육걸즈) △지그재그 (크로키닷컴㈜) △체리코코 (㈜체리코코) △핫핑 (㈜에스에스엘케이에이치)(브랜드명 ㄱㄴㄷ순)이 조사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신문의 기획 조사로 매 회 시의성 높은 주제를 선정,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통해 발표된다. 기업의 신뢰와 소비자의 구매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에 대한 정기 리서치를 통해 현 수준을 조사, 발표함으로써 이를 격려, 확산하여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기획됐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