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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사이즈 추천 솔루션 버츄사이즈를 제공하는 버츄사이즈코리아(한국지사장 김고운)가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NEPA)의 공식 몰에서 버츄사이즈를 제공하기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버츄사이즈는 가장 최적화된 사이즈 가이드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소비자들이 기존 구매했던 제품과의 비교를 통해 보다 정확한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용자는 최근 추가된 ‘실루엣에 대보기’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입력한 신체 사이즈를 바탕으로 만들어지는 가상 실루엣 그래픽으로 옷을 입어볼 수 있다.이번 서비스 제공을 통해 네파 고객들은 구매
2022.05.16 2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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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로 다른 업계가 손잡고 협업한 크로스오버 제품 출시가 화제를 모아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이에 최근 패션업계도 유명 식품업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상품과 상표, 상품과 상품의 협업 형태로 이뤄지고 있는 스페셜 콜라보상품은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눈길을 끈다. 특히 가치소비에 상식을 둔 MZ세대를 주요 소비층으로 겨냥하여 희소성에 프리미엄을 더한 이색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엔코의 여성 의류 브랜드이자 원피스 맛집으로 유명한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동원F&B의 ‘쿨피스’가 스페셜한
2021.06.16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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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60 신중년들은 아웃도어 브랜드 중 ‘K2’와 ‘블랙야크’를 가장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신중년들은 등산복, 배낭과 같은 등산용품을 등산할 때뿐 아니라 산책, 출퇴근 등 생활패션으로도 이용하며 평소에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에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이번 설문은 시니어 소셜벤처 임팩트피플스(대표 신철호)가 ‘중장년들이 좋아하는 등산용품’을 주제로 실시했으며 50대 이상 응답자는 432명(전체 응답자 중 수도권 거주자 70.6%)이었다. 설문은 △등산용품 구매 여부 △구매 등산용품 목록 △추천 등산용품 및 브랜드 리뷰
2021.04.30 1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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롱패딩, 숏패딩에 이어 올해는 양털 모양 원단의 플리스인 ‘뽀글이’가 패션업계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플리스(Fleece) 자켓은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표면을 양털처럼 가공한 보온 소재이다. 가볍고 활동성이 편해 주로 실내 방한복이나 겉옷 안의 내피의 용도의 활용이 컸지만 최근에 업계들은 실용성을 추구한 아우터를 출시하기 시작했다. 특히 개성을 중시하는 밀레니얼 1020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하면서 젊은 소비자 층의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패션 업계는 올 가을부터 플리스 자켓을 출시하기 시작해 소비자들의 긍정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각 업계들은 플리스 자켓의 디자인, 소재 등을 다양화 해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을 확대하고 있다. 네파는 가수 피오가 디자인에 참여한 제품인 듀오 리
2019.12.09 0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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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올가을/겨울 아우터 중 가장 인기 아이템은 ‘플리스(Fleece)’다. 일명 ‘뽀글이’라고 불리는 것이다. 플리스는 간절기부터 추운 겨울까지 입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티몬’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0월부터 12월 3일 겨울 아우터 부문에서 숏패딩과 함께 플리스 자켓 상품 매출이 급증했다고 밝혔다. 해당 기간 숏패딩은 79%, 플리스는 170% 매출 상승률을 기록하며 지난 몇 년간 겨울 아우터 시장을 주름잡던 롱패딩을 위협하고 있다.플리스의 인기로 아웃도어 브랜드와 유니섹스 브랜드 구분 없이 다양한 플리스 자켓을 선보이고 있다. 올겨울,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에서는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아우터를 선보였다. 가수와 배우, 예능계를 종횡무진하
2019.12.08 15: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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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작스럽게 쌀쌀해진 날씨에 간절기용, 겨울 패딩을 일찍이 장만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발맞춰 패션 업계들도 줄줄이 신제품 패딩을 선보이고 있다. 2017년 시장조사업체 두잇서베이에 따르면 전국 14~99세 남녀 약 3700명 중 38%(약 1400명)정도가 겨울철 패딩을 입는다고 답했다. 또한 오픈마켓 옥션에 따르면 2017년 11월 패딩 판매량이 코트를 넘어섰다. 패딩은 전체 겨울 아우터 중 65%를 차지해 코트(34%)의 배 가까이 팔렸다. 차세대마케팅리더 브랜드팀은 겨울을 맞아 20대를 대상으로 ‘2019년 20대의 패딩 브랜드 선호도, 선택 기준’을 조사했다. 유명 패딩 브랜드 20개를 선정하여 온라인 조사를 실시하였으며, 20대 초반, 중반, 후반으로 나눠 63명
2019.11.24 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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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물 학대, 환경 오염 등을 중시하면서 윤리적 소비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종교, 도덕적인 신념으로 유지됐던 채식이 더불어 사는 습관을 위한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한국채식협회에 따르면 국내 채식주의자 수는 약 150만 명으로 2008년에 비해 10배가량 증가했다. 시대적 흐름에 따라 채식주의자를 뜻하는 비건(vegan)과 경제(economics)를 합친 ‘비거노믹스’가 새로운 비즈니스 용어로 등장했다. 각종 스타트업과 대기업은 식물성 원료로 만들어진 옷, 화장품, 식품을 내놓았다.화장품 분야에서는 동물 실험을 금지하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비건 화장품을 만드는 이탈리아 브랜드 ‘아워글래스’, 스위스 브랜드 ‘벨레다’가 국내에 출시됐다. 국내 브랜드로는
2019.08.24 2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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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 방송, 영화 등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타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는 마케팅전략, 바로 스타마케팅이다. 기업의 제품 및 서비스를 각인시키기 위해 진행하는 광고 및 홍보 전략을 수립할 때 소비자에게 쉽고 간편하며 더욱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중 하나이다. 시청률이 높은 드라마나 영화 혹은 예능에 출연한 스타뿐만 아니라 SNS에서 큰 파급력을 가져오며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주목을 받는 사람들 역시 스타로 분류된다. 인지도가 높은 스타를 활용한 마케팅은 자연스레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스타마케팅의 성공사례로는 연예인 이효리의 ‘처음처럼’ 소주 광고가 있다. 2007년 처음처럼은 이효리를 광고모델로 선정했다. 5년간 광고 계약을 지속하자 2012년에는
2019.06.13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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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8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HTHI는 SNS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로, 기업과 고객 사이의 커뮤니케이션 정도를 양적 지표(활동성, 충성도)와 질적 지표(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로 나눈 후에 1,000점 만점으로 합산한다. 이를 통해 SNS플랫폼에서 고객과 꾸준하게 소통하고 있는 브랜드, 고객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널리 알리는 데에 그 목적이 있다. 올해 6회째를 맞이한 HTHI 조사는 총 81개 산업군에서 307개 기업을 대상으로, 2017년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의 게시물에 나타난 지표를 조사하였다. 조사 결과, 총 81개 산업군 중 2
2018.01.08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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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가 야외 활동 만을 위한 의류로 국한되었던 것은 예전 이야기가 됐다. 젊은 층을 중심으로 스포티한 스타일이 인기를 과거 뚜렷하게 구분됐던 아웃도어 의류 시장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아웃도어 의류가 일상 속으로 스며들면서,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브랜드 콘셉트를 ‘라이프 스타일형 스포츠’로 겨냥하고 있다.각 브랜드들은 스스로의 정체성을 강화하면서 폭 넓은 계층의 소비자들을 유치하려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따라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갖춘 상품들이 연이어 출시되면서 국내 아웃도어 의류 시장도 2016년을 기점으로 다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전국 온라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7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아웃도어의류부
2017.09.21 1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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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업계에는 대부분 전속모델이 존재하고 있다. K2의 샤이니 민호를 하나의 예로 들 수 있다. 그러나 패션업계에서는 대부분 전속모델이라는 개념이 사라지고 있다고 한다. 한 관계자에 따르면 전속모델을 두는 것보다는 여러 연예인들이 TV프로그램 등에서 입고 나오는 것이 효과가 더 크다며 전속모델을 계약을 잇지 않고 모델 자체를 두지 않는 패션업계들이 있다.그러나 여전히 기존모델을 계속해서 연장 계약을 맺고 있는 브랜드가 있다. 네파의 전지현, 밀레의 박신혜가 있다. 이로서 전속모델이라는 개념 자체가 패션업계의 트렌드에 이어서 다른 업계에서는 어떤 영향을 미칠지 많은 관계자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2017.06.30 1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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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2015년 9월 7일 ‘따뜻한 세상’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경제 불황 등으로 지친 사람들의 삶에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네파는 소비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이 캠페인은 비, 바람, 추위로부터 신체를 지키는 아웃도어가 지닌 속성을 통해 계절적 추위를 넘어 심리적 추위까지 막아주어 진정한 아웃도어로 주목을 받고 있다. ‘따뜻한 세상’ 캠페인은 우리 모두가 누군가의 ‘따뜻한 패딩’이 될 수 있게 미담 사례를 알리고 감사의 뜻으로 패딩을 전달하는 방식이다. 캠페인은 오는 12월 29일까지 총 100여일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며 캠페인 공식사이트에 참여하는 사람 중 1,050명에게 네파 패딩, 장갑, 워킹화 등의 푸짐한 경품을 기대해도 좋다. 정동혁 네파 마케팅본부 상무는 “소
2015.10.18 12: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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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8월 18일 -- 고품격 패션 아웃렛 세이브존(대표 유영길/www.savezone.co.kr)이 8월 24일(월)까지 ‘폭탄 위크 세일전’을 진행해 일주일 간 가을 신상품과 여름 이월 상품을 깜짝 놀랄만한 가격에 선보인다.서울 노원점은 행사 기간 동안 유니온베이를 70% 할인하고 여름 상품을 1만원, 가을 상품을 1만5천원에 판매한다. 아날도바시니는 1층 옥외 행사장에서 최대 90% 할인하고 전 품목을 3만원 이하의 균일가에 제공한다.경기 화정점은 ‘아웃도어 폭탄위크’를 열어 네파를 최대 80% 할인하고 티셔츠와 바지를 각각 2만원, 3만원, 재킷을 7만원에 선보인다. 프로스펙스는 ‘인기상품 특급 할인전’을 열어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고 워킹화를 4만
2015.08.18 1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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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사결과2013 '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기업‘ 상위 10위 산업구분 회사명 점수 순위 도넛전문점 던킨도너츠 975.3 1 피자전문점 도미노피자 950.2 2 섬유 코오롱 905.1 3 호텔업
2013.04.18 1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