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서울시립서대문청소년센터(이하 서대문청소년센터)는 서울특별시 지원으로 청소년 클래식 예술교육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을 진행한다.이에 서대문청소년센터는 청소년을 위한 유익한 클래식 정보를 제공하고, 청소년이 다양한 재능을 뽐낼 수 있도록 온라인 플랫폼 ‘청소년클래식.kr’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사이트에는 클래식 역사와 악기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고, ‘클래식 TV’에서 클래식의 다양한 공연과 크리에이터 ‘클래식 읽어주는 남자’,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가 연재하는 재미있는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다.또한 가수 겸 뮤지컬 배우 ‘테이’,
2021.08.01 10:10
-
본격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왔지만 다시 불거진 코로나19 확산으로 올여름 휴가도 ‘홈캉스’, ‘호캉스’, ‘차박’ 등 언택트 휴가 트렌드가 지속할 예정이다. 이에 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활동적인 액티비티 대신 혼자 또는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도서·영화·음악 등 콘텐츠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다.실제로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코로나 이전 2019년 대비 2020년 7월과 8월의 도서 구매율을 비교 분석한 결과 7월에는 7.5%, 8월에는 32.5%로 도서 구매율이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도 지난해
2021.07.29 16:23
-
사회적 거리두기 장기화에 따라 장거리 여행보단 근거리 여행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캠핑·낚시·산행 등 아웃도어 활동이 여전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올여름 여가 활동 트렌드에 걸맞은 ‘2021 서머 트래블 컬렉션’을 출시한다.‘2021 서머 트래블 컬렉션’은 캠핑·낚시·산행 등의 아웃도어 활동부터 호캉스 및 홈캉스까지 다양한 여가 활동에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여유롭게 자연을 즐기는 캠핑을 한층 더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하게
2021.07.27 09:58
-
올해로 코로나 2년 차에 접어든 가운데, 종합커뮤니케이션그룹 KPR(사장 김주호) 부설 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연구소가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지난해와 올해 여름 휴가 관련 빅데이터상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KPR 디지털커뮤니케이션 연구소는 올해 최근 5개월을 분석 기간으로 설정하고, 전년도 동일 기간과 비교해 매스미디어와 SNS 채널(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와 온라인 커뮤니티 전 채널에서 데이터 약 8만여 건을 분석했다.분석 결과 지난해는 사람들 사이에서 여름 휴가에 대한 막연한 기대감이
2021.06.22 10:55
-
매일유업의 썬업 브랜드가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BCSI)’ 야채음료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산업군에 대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순위를 산정하는 모델이다.썬업은 과일, 야채주스 전문브랜드로 1000시간 이상 풍부한 태양빛을 받고 자란 과일만을 엄선하여 당도가 높고 맛있게 잘 익은 과일로 만들어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뛰어난 음료이다. 별도의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과즙 100%로 생산해 더욱 주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지난 8월 25일에는 파인애플주스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썬업 파인애플 주스는 파인애플 과즙에 망고 과즙을 첨가해 파인애플의 상큼한 맛과 함께 망고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2020.09.01 08:00
-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언택트 서비스 산업이 활발해지자, SK스토아의 2분기 매출이 전년대비 8.5% 증가한 1,926억 원을 기록했다. 지속적인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으로 인해 비대면 생활방식이 늘어난 덕분이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도입에 따라 이러한 비대면 커머스 산업은 더욱 확대될 것으로 전망된다. 최근 SK스토아는 고객 지향적 멤버십 제도를 도입하고, 전용 모바일 앱 서비스의 기능을 확대 및 개편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그뿐만 아니라, ‘편의점 샛별이 X 휠라 쇼핑 라이브’, ‘8월 스토아 홈캉스 기획전’, ‘T 멤버십 20% 할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활발한 영업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정착된 언택트 소비 문화를 보다 편리하고 풍성하게
2020.08.15 14:37
-
SK스토아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풍성한 상품 구성과 혜택으로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한다. 특히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집이나 호텔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SK스토아가 준비한 이벤트는 카드 청구할인, 적립, 쿠폰, 사은품 등 다양한 기획전과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스토아 홈캉스’ 프로모션이다. 한 달간 총 3회, 30만원 이상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가정용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또한 8월 한달 간 PC 및 모바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을 20%까지 확대해 제공한다. 여기에 5만원이상 구매한 신규 구매 고객(신청필수)은 적립금을 최대 7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SK스토아는 8월 내내 5만 원 이상 상품(P
2020.08.08 23:34
-
최근 주류업계에서 굿즈를 이용한 마케팅을 내세우고 있다. 매년 스타벅스, 할리스커피 같은 대형 커피 프랜차이즈에서 굿즈를 출시해왔으며, 이들은 이미 많은 굿즈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제는 주류도 그러한 굿즈 대열에 합류한 것이다. 주류 굿즈는 즐거움과 SNS인증을 위해 기꺼이 소비를 하는 MZ세대와 코로나19의 여파로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비맥주는 온라인 셀렉트숍 '29cm'와 함께 오비맥주의 마스코트인 랄라베어 캐릭터가 들어간 '랄라베어 썸머 굿즈'를 판매 중이다. 구성품으로는 '튜브형 아이스 버켓', '미니 천막', '유리잔 세트', '코스터 세트' 가 준비되어 있다. 제품은 7월 21일부터 29일까지 29cm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20.07.23 16:08
-
스타벅스가 2020 여름 프리퀀시를 공개했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겨울 프리퀀시 제품은 다이어리로 항상 동일한 반면, 여름 프리퀀시 제품은 항상 품목이 달라져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아 왔다. 2018년에는 피크닉에 사용하기 좋은 마이 홀리데이 매트를, 2019년에는 바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서머 스테이 킷과 비치타올을 선보였다. 2020년 스타벅스가 준비한 서머 e-프리퀀시 제품은 서머 체어(Summer Chair)와 서머 레디 백(Sumer Ready Bag)이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는 캠핑이나 피크닉에 적합한 접이식 의자로, 야외 활동은 물론,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색상은 시원한 여름 느낌을 내는 그린,
2020.05.21 17:20
-
휴가철에 다른 곳으로 멀리 떠나는 사람들보다, 집에서 멀지 않은 가까운 곳으로 떠나는 ‘스테이케이션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를 합성한 신조어)’ 활동이 주목받고 있다.이러한 현상의 이유로는 비용, 휴가에 대한 인식변화 등을 뽑을 수 있다.지난달 24일 한국교통연구원의 설문 결과에 따르면 올해 가구당 평균 국내 여행 지출 예상 비용은 지난해 65만6000원에서 71만8000원으로 약 6만2000원 증가할 것으로 밝혔다.또한 휴가를 활동적으로 보내야 한다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조용하게 휴식을 취하는 기간으로 인식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스테이케이션’ 중에서는 편안하게 집에서 머무는 ‘홈캉스’,호텔에서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 ,시원한 쇼핑몰과 백화점에서 피서를 즐기는 ‘
2019.08.15 2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