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가지 높은 여름 휴가 아이템으로 소비자 마음 공략해

스타벅스가 2020 여름 프리퀀시를 공개했다. 스타벅스는 매년 여름과 겨울, 두 차례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겨울 프리퀀시 제품은 다이어리로 항상 동일한 반면, 여름 프리퀀시 제품은 항상 품목이 달라져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아 왔다. 2018년에는 피크닉에 사용하기 좋은  마이 홀리데이 매트를, 2019년에는 바다에서 사용하기 좋은 서머 스테이 킷과 비치타올을 선보였다.

서머 레디 백 /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그램

2020년 스타벅스가 준비한 서머 e-프리퀀시 제품은 서머 체어(Summer Chair)와 서머 레디 백(Sumer Ready Bag)이다. 스타벅스 서머 체어는 캠핑이나 피크닉에 적합한 접이식 의자로, 야외 활동은 물론,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기에도 안성 맞춤이다. 색상은 시원한 여름 느낌을 내는 그린, 시원한 스트라이프가 돋보이는 스카이, 트렌디한 컬러가 돋보이는 오렌지의 세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서머 레디 백은 하드 타입의 다용도 가방으로, 앞면에는 스타벅스 음각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뒷면에는 캐리어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홀더가 달려 있다. 색상은 파스텔톤 핑크와 스타벅스의 시그니처 그린의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소장 가치 높은 휴가 아이템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공략한 스타벅스의 2020 서머 e-프리퀀시 이벤트는 5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e-프리퀀시를 적립할 수 있는 스타벅스 어플이 필요하다. 미션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면 서머 체어 혹은 서머 레디 백 중 한 가지 제품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