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업의 신제품과 코로나19를 대처하는 매일유업의 자세

매일유업의 야채음료 브랜드 '썬업' / 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썬업 브랜드가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 (BCSI)’ 야채음료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산업군에 대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순위를 산정하는 모델이다.

썬업은 과일, 야채주스 전문브랜드로 1000시간 이상 풍부한 태양빛을 받고 자란 과일만을 엄선하여 당도가 높고 맛있게 잘 익은 과일로 만들어 영양이 풍부하고 맛이 뛰어난 음료이다. 별도의 설탕을 첨가하지 않고 과즙 100%로 생산해 더욱 주스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난 8월 25일에는 파인애플주스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썬업 파인애플 주스는 파인애플 과즙에 망고 과즙을 첨가해 파인애플의 상큼한 맛과 함께 망고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238가지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제품을 안전하게 만들고 까다로운 품질관리를 통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건강주스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출시한 지 30년을 앞두고 있는 과일 야채주스 전문브랜드인 ‘썬업’은 그 동안 좋은 품질의 신선한 주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며 “앞으로도 과일 야채주스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서 좋은 품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일유업의 썸머 홈캉스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 / 매일유업 제공

또, 코로나19로 인해 식음료업체들은 홈캉스를 위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에 매일유업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썸머 홈캉스 여름템 싹쓰리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코로나 19로 인해 늘어난 홈캉스 족을 위해 가정 간편식과 더운 여름을 나는 데 도움이 되는 시원한 음료를 시중가 대비 최대 70%가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기획전에서 선보인 제품은 매일유업 대표 커피 제품인 바리스타롤스 컵커피, 100% 분리유청단백질 셀렉스 스포츠 2종, 상하목장 슬로우키친 카체와 파스타 소스 각 3종, 썬업 과일주스 및 두유 등이다. 해당 기획전은 준비한 행사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한 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업계에서도 홈캉스에 초점을 맞춘 휴가 상품들을 구성하고 있다.”며 설명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