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스피드코리아가 8월 21일 자사 1분 헤어칼라 제품으로 동네어르신 염색 봉사 사회적 나눔을 실천했다고 27일 밝혔다.캔디스피드코리아는 2018년부터 지역의 노인들에게 염색 봉사활동으로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캔디스피드코리아는 부평 십정2동 행정복지센터, 십정2동 통장자율회와 제휴를 통해 각자의 책임을 인식하며 존경과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 유익한 협력관계로 발돋움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이번 봉사활동은 부평구청을 통해 부평구 지역 소외계층에게 무료 자원봉사 인원을 선출 받고, 캔디스피드 제품을 이용해 진행했다. 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2021 제8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이하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했다.한국의 명품 조사는 한중 양국 민간차원의 활발한 교류를 위하여 2014년부터 진행된 조사로, 중국인 소비자들이 경험한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추천의향을 평가한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온라인 조사로 진행됐으며, 조사 대상은 ▲중국 현지에서 한국의 상품을 구매하고 사용한 중국인 소비자 ▲최근 2년 이내에 한국에 방문하여 소비생활을 한 중국인 소비자 이다. ■ 중국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소비자평가가 '2020 제7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KBPI : Korea Brands Popularity Index, 이하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했다.한국의 명품 조사는 한중 양국 민간차원의 활발한 교류를 위하여 2014년부터 진행된 조사로, 중국인 소비자들이 경험한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및 추천의향을 평가한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를 이용해본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실시했으며, 총 71개 산업군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선정했다. ■ 한국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증가 올해 조사 결과, 전체 브랜드의 만족도 평균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9 제6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했다.본 조사는 중국인 소비자들이 경험한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로, 한중 양국의 공동발전에 기여하고자 지난 2014년부터 진행됐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중국인 소비자 500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를 실시했으며, 총 67개 산업군에 대하여 해당 산업군에서 가장 만족하고 이용하는 브랜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및 추천의향 등을 평가해 1,000점 만점으로 순위를 산정했다. ■ 중국인 소비자에게 지속 사랑받는 대표 브랜드 락앤락(밀폐용기 부문), 설화수(한방화장품 부문), 이니스프리(화장품로드샵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 한국지사(대표 저우위보)와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18 제5회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본 조사는 중국인 소비자가 한국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를 지수화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고 있는 조사이다.올해 조사는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18일까지 3주에 걸쳐 1,089명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면조사를 진행하였다. 전년 대비 10개 증가한 총 67개 산업군에 대하여 가장 만족하는 브랜드,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및 타인에 대한 추천의향 등을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하여 해당 산업군 내에서 순위를 산정하였
전 세계 미용 제품 1위 기업인 로레알은 1935년 설립 이후 지난 82년간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 시켜주는 소비자 지향적인 제품을 만들도록 하기 위해 자신들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에너지를 뷰티 산업에 쏟아부었다. 인종 혹은 성별에 관계없이 전 세계 모든 이들의 만족을 위해 지금 또한 지속적으로 자신들의 기술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타사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연구역량을 계속해서 키워나가고 있다. 이에 더해 로레알은 사람에 대한 열정, 아름다움, 그리고 혁신이라는 자신들만의 경영 철학 아래에서 지금까지의 자신들의 뛰어난 품질과 놀라운 혁신을 가능케 만들어 온 R&D에 대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로레알 그룹은 기본적으로 자신들이 책임을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는‘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의 조사결과를 발표하였다.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을 평가하는 상품부문 고객만족도 평가모델로서 전반적 만족여부,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추천의향 등의 조사항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조사는 2015년 8월17일부터 9월30일까지 해당제품을 사용한 경험이 있는 전국 20세 이상 성인남녀 5,853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조사하였다. 조사를 담당한 한지혜팀장(마케팅협회)은 "1~5차 조사는 식품, 생활편의, 로드샵화장품, 바디&헤어부문를 대상으로 이루어 졌으며 점차 조사대상을 전 산업군으로 확대하여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회장 전인수)와 IMO국제마케팅기구(회장곽재선)이 후원하는 '2015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5차조사에서 로레알코리아(대표 얀 르부르동)가염색약 부문 1등을 차지했다. 로레알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최대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1993년 설립되었다.지난 20여년 동안 로레알코리아는 화장품 업계 발전에 기여하면서 한국 화장품 산업의 주역으로성장했으며, 2014년 기준 약 1,382명의 직원이 근무하고있다. 로레알코리아는 한국시장과 소비자에 대한심도 깊은 조사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적합한 16개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바디&헤어 부문의 조사결과가 발표되었다. ‘브랜드고객만족도(BCSI)’는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고객가치 지향의 상품경쟁력 평가모델로서 전반적 만족여부,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추천의향 등의 조사항목으로 구성되었으며 총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이번 바디&헤어의 산업별 1위는 바디로션 “더바디샵”(822.0점, 비에스케이코퍼레이션), 바디워시 "온더바디”(793.0점, LG생활건강), 샴푸 "엘라스틴"(737.7점 LG생활건강), 염색약 “로레알”(752.4점, LG생활건강), 헤어에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