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즌은 스포츠마케팅 에이전시로 2000년 2월에 설립되었다. 스포츠 대행업이 발전하기 힘들었던 한국 스포츠 산업의 불모지에서 끝없이 도전하고 경험하며 자신들만의 가치를 만들어냈다. 현재는 수 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하며 스포츠 산업계를 주도하고 있다.스포티즌이 구축하고 있는 플랫폼 중 하나인 2014년 AFC 투비즈 구단 인수 및 파트너쉽 체결은 아시아 축구계에 새로운 희망의 불꽃을 선사했다. 전례없던 한국 기업의 해외 구단 인수으로 스포츠산업계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2015년 방영된 청춘FC 헝그리 일레븐에서 AFC 투비즈가 소개되면서 한층 인지도를 높였다.스포티즌과 AFC 투비즈는 2017년 대구 현풍FC와 파트너쉽을 체결하고 송호대 윙어 이재건 선수를 영입했다
요즘 사회에 취업의 문이 상당히 줄어들면서 트렌드가 조금씩 변화하고 있다. 세상이 취업보다 창업에 많이 움직이고 매년 새로운 스타트업 기업들이 나타났다. 그로 인해 다양한 창업 교육이 시작되고 사람들은 창업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다. 스타트업 기업은 설립한 지 오래되지 않은 신생 벤처기업이다. 독특한 아이디어와 함께 혁신적 기술을 보유하여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낸다. 주식회사 웰트는 2015년 7월 삼성전자로부터 스핀오프*하여 독립 법인으로 설립된 스타트업 주식회사이다.스핀오프* :기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다각화된 기업이 한 사업을 독립적인 주체로 만드는, 회사 분할을 말한다 웰트는 대표이사인 강성지 대표가 삼성전자 C-LAB 아이디어 공모전에 제출한 아이디어 웰트가 선정되
현대에 들어서 대중들에게 인기가 많은 연예인 또는 스포츠 스타들이 다양한 미디어에 노출되고 있다. 이 과정에서 스타들은 기업의 로고가 부착된 의류를 입거나 신체 한 부위에 로고 스티커를 붙이고 등장한다. 기업의 로고는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간접광고처럼 노출이 된다. 이러한 마케팅 전략을 스타마케팅이라고 한다. 스타마케팅이란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포츠·영화·방송 등의 대중스타를 내세워 기업의 이미지를 높이려는 마케팅전략이다. 스타 마케팅이 출현한 배경의 포인트는 미디어의 발전이 핵심이다. 현대 시대가 정보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미디어 분야가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어 내면서 가능해진 것이다. 대중스타의 미디어 노출에 의한 홍보효과는 극대화 되어 브랜드를 알릴뿐만 아니라 브랜드 가치 또한 달라진다. 대
'바른웨딩'은 웨딩홀 선정부터 결혼식 진행 및 혼수, 웨딩촬영 등 결혼식에 관련한 다양한 정보에 대해 소비자가 원하는 방향으로 컨설팅을 해주는 웨딩컨설팅 업체이다. 인생에 단 한번 있는 결혼식 준비에 대한 부담은 누구나 겪는 큰 부담이다. 미디어의 발전으로 언제 어디서든 접할 수 있는 결혼식 준비에 대한 정보는 많아 졌지만, 그 신뢰도 및 선정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의 변화에 따라 수많은 웨딩 컨설팅 업체가 생겨났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웨딩업체 컨설팅을 이용하여 결혼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웨딩컨설팅업체 '바른 웨딩'은 홈페이지에서 웨딩 트렌드, 허니문 트렌드, 스타들의 웨딩과 같은 현 시점의 트렌드와 뉴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