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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8일 도쿄 올림픽이 막을 내린 가운데, 오는 24일에는 제16회 도쿄 패럴림픽이 개최된다. 패럴림픽은 신체적·감각적 장애를 가진 운동선수들이 참가하는 올림픽대회다. 한국은 1968년 제3회 대회부터 참가하기 시작했는데, 점차 참가 종목과 선수를 늘려나가 지난 평창 동계 패럴림픽대회에서는 42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이번 대회에는 역대 최다 규모인 86명의 대한민국 선수들이 14개 종목에 참가한다.패럴림픽에서만 볼 수 있는 종목부터 새로 채택된 종목까지.. 더욱 다채로워진 패럴림픽먼저 패럴림픽만의 독자적 종목인 보치아에는 7명의
2021.08.12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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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세계적으로 가장 큰 행사라고 할 수 있는 ‘도쿄 올림픽’ 개최되었다. 코로나로 인해 1년이 지나서야 개최되었지만 상당히 큰 인기를 끌고 있다.한편 삼성전자가 이번 도쿄 올림픽에 어떤 방식으로 올림픽을 지원할 것인지에 대해서도 많은 사람이 궁금증을 가지고 있었다. 특히나 이번 도쿄올림픽은 관중이 없는 무관중 방식으로 올림픽을 진행하기 때문에 후원 규모가 작을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예측하였다. 삼성전자는 올림픽과 패럴 올림픽 무선 통신 분야에서 공식적인 파트너로 활동을 시작한다는 이야기를 7월15일에 밝혔다. 삼성전자는 198
2021.08.10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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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중대사건관리(CEM) 기업인 에버브리지(Everbridge, Inc.)(나스닥: EVBG)가 현재 진행 중인 도쿄 국제올림픽 행사장 인근의 출장자, 대회 참석자, 공급업체 및 비즈니스 운영 등을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춘 맞춤형 데이터 기반 상황 인식 및 위험 인텔리전스(Situational Awareness and Risk Intelligence) 보고 시스템을 지원한다고 2일 발표했다.대규모 CEM 플랫폼과 연결된 에버브리지의 위험 인식 데이터 정보는 7월 23일부터 8월 8일까지, 8월 24일부터 9월 5일까지 각각 열
2021.08.03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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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 올림피언 협회(KOA, Korea Olympians Association)가 2021 도쿄올림픽을 맞아 IOC와 협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이번 협력 추진은 올림픽 정신에 입각해 올림피언들의 협회를 보다 가까운 미래적인 관점에서 발전을 모색하고 협회 위상을 드높이고 바르게 세우기 위해 진행한다. 이에 KOA는 다양한 부문, 사회 저명인사들을 위촉을 추진한다.또한 OO(Old olympians)O2와 YO(Young Olympians)의 다체로운 행사를 기획, 구상하고 있다. 사회에 기여할 플랫폼을 구축해 기회적이지
2021.07.20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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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록터앤갬블(Procter & Gamble, 이하 ‘P&G’)(뉴욕증권거래소: PG)이 가정과 직장, 사회의 성평등을 앞당기기 위해 ‘#ChooseEqual’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P&G는 2025년까지 여성이 소유하거나 이끌고 있는 사업체에 100억달러를 투자해 성평등 운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글로벌 가치 사슬 전반에서 여성의 경제적 지위를 높이기 위해 수십 년간 매진해 온 P&G에게 100억달러 투자는 성평등을 향한 여정의 다음 단계를 뜻한다. P&G는 향후 여성이 소유하거나 이끌고 있는 사업체를 통한 조달 비중을 1
2021.07.01 1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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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는 세계인의 축제인 ‘제32회 도쿄 하계올림픽(이하 도쿄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인 ‘팀코리아(Team Korea)’가 착용할 고기능성의 친환경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영원아웃도어는 14일 오후 진천선수촌에서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 주최로 개최된 ‘도쿄올림픽 G-100 행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 시연회를 진행했다.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과 함께할 ‘시
2021.04.14 1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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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평가=서효지기자) 이영희 삼성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며 ‘갤럭시’브랜드 흥행을 이끌어낸 장본인 중 한명이다. 1964년에 태어나 연세대학교에서 영문학을 전공하고 노스웨스턴대학교 대학원에서 광고마케팅학 석사학위를 취득하였다. 유니레버코리아 마케팅 매니저, SC존슨코리아 마케팅 디렉터로 근무하였으며 로레알코리아 시판사업부 전무를 맡기도 하였다. 2007년 삼성전자 DMC부문 무선사업부 전략마케팅팀 상무로 입사하여 전무로 승진, 현재는 삼성전자의 부사장으로 글로벌마케팅센터(GMC)센터장을 맡고 있다. 삼성전자 여성 임원의 최고위직에 오를만큼 마케터로써의 성과를 인정받았으며, 2013년 Forbes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CMO (chief marke
2019.04.05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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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톡의 사용이 대중화된 만큼, 카카오톡 이모티콘의 인기도 날이 갈수록 늘고 있다. 많은 사람이 대화방 분위기를 바꿀 때, 대화를 마무리 할 때 등 이모티콘을 자주 사용한다. 이처럼 이모티콘의 활용도가 높은 만큼 이모티콘은 새로운 것에 익숙한 10·20대부터 부모님 세대인 50·60대까지 전 연령층에서 사랑받고 있다. 지난 2011년 11월, 카카오가 첫 모바일 메신저용 이모티콘(6개)를 출시한 뒤 8년 만에 상품 수는 1,100배(6,500여 개, 2018년 말 기준)증가하는 등 이모티콘 시장은 가파르게 성장 중이다. 이 기간 동안 이모티콘을 구매한 이용자는 2,000만 명에 달한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새로운 소통 수단으로 급부상하면서 기업의 효과적인 홍보 마케팅 수단으로 떠오르고 있다.
2019.03.11 16: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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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자: 조영택 사무총장님, 안녕하십니까?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저희 인민일보 인민망 인터뷰에 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선 인민망 네티즌 여러분께 인사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조영택 사무총장: 중국 사회를 이끌어가는 인민망의 네티즌 여러분 오늘 이와 같은 기회에 만나게 되어서 무척 반갑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내년 광주에서는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내년 세계수영선수권대회를 활용해서 중국 선수들의 응원도 많이 해주시고 우리 광주도 찾아주시면 저희는 항상 따뜻하게 맞이하도록 하겠습니다.기자: 2019 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이제 500일도 남지 않았습니다. 중국 네티즌 여러분께 대회에 대한 간단한 소개와 현재까지 준비 과정에 대해서 소개
2018.03.29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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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 패럴림픽 개막식을 하루 앞둔 지난 8일, 개막식이 열리는 평창 올림픽 플라자 스타디움 내부에 눈이 쌓였다.
2018.03.15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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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 동계올림픽이 끝나고 있지만, 슈퍼 스토어는 여전히 많은 인파로 가득하다. 이번 평창 올림픽은 ‘수호랑’과 ‘반다비’라는 공식 마스코트를 통해 더 화제가 되었다. 관련 굿즈는 판매율이 높아 이미 매진된 상품도 많다. 슈퍼 스토어는 올림픽이 폐막하는 25일까지 운영되며, 패럴림픽이 개막하는 3월 9일에 재개장할 예정이다.
2018.03.0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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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창 올림픽으로 전국이 들썩이는 가운데, 관련 굿즈가 인기를 끌고 있다. 온라인 공식스토어에서는 인형/핀뱃지, 잡화, 의류, 문구, 라이프, 기념품/응원용품 등 총 11개의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패럴림픽 상품엔 성화봉 제외).
2018.02.24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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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월 평창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기업들의 ‘앰부시 마케팅(매복을 뜻하는 앰부시(ambush)와 마케팅(marketing)의 합성어로, 교묘하게 규제를 피해 가는 마케팅 기법)이 화제다. 공식 후원사의 경우 천문학적 금액이 들기 때문에 앰부시 마케팅을 통해 공식 후원사가 아니지만 마치 공식 후원사처럼 보이게 하는 홍보 활동들이 곳곳에서 펼쳐지고 있다. SK텔레콤에서 평창올림픽 홍보대사 김연아를 주인공으로 한 광고에는 SK텔레콤의 로고가 노출된다. SK텔레콤의 홍보 슬로건인 ‘SEE YOU TOMORROW’를 연상하게 하는 ‘SEE YOU in PyeongChang’이라는 영문 메시지도 나온다. 평창 올림픽 통신부문 공식 후원사는 KT로 SK텔레콤은 IOC(국제올림픽위원회)로부터 앰부시
2018.01.2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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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6월 01일 -- 일본 대표 관광지이자 수도인 도쿄가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도쿄로의 관광브랜드 확대를 위해 지난 5월 19일 를 개최하고, 27일 도쿄브랜드 공식사이트를 오픈, 본격적인 도쿄 관광브랜드 구축에 나섰다. 도쿄도(東京都)의 금번 도쿄브랜드 추진은 오는 2020년 도쿄 올림픽 및 패럴림픽 개최와 그 이후 장기적 관점에서 여행지로서의 도쿄에 대한 이미지 부여를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그동안 각 산업별로 다양하게 전개된 도쿄 이미지를 관광을 중심축으로 하는 하나의 통합된 브랜드로 수립하기 위한 방안이다. 도쿄브랜드 전략의 첫 단추인 도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도쿄상공회의소, 도쿄지하철(주), 게이
2015.06.01 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