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관하고 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이 발표되었다.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모델로써 금년이 3회째이다.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92개 산업부문에 대하여 이루어 졌으며, 전반적인 안심수준, 제품의 품질, A/S, 신뢰도 등의 항목에 대하여 1,000점 만점으로 집계된다.조사를 담당한 문기연 팀장(마케팅협회)은 “우수한 상품도 판매가 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 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시 느끼는 불안요소를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활동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관하고 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소비재 부문이 발표되었다.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모델로써 금년이 3회째이다.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127개 산업부문에 대하여 이루어 졌으며, 전반적인 안심수준, 제품의 품질, A/S, 신뢰도 등의 항목에 대하여 1,000점 만점으로 집계된다.조사를 담당한 문기연 팀장(마케팅협회)은 “우수한 상품도 판매가 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 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시 느끼는 불안요소를 관리하는 것이 무엇보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조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의 산업별 1위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3회를 맞이한 이번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총 127개 산업군(소비재 51개, 내구재 26개, 서비스 50개)에 걸쳐 실시된다. 조사는 1,000점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제품의 품질, A/S, 신뢰도 등을 바탕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조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의 산업별 1위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 3회를 맞이한 이번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총 127개 산업군(소비재 51개, 내구재 26개, 서비스 50개)에 걸쳐 실시된다. 조사는 1,000점 만점으로 전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조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의 산업별 1위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 3회를 맞이한 이번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총 127개 산업군(소비재 51개, 내구재 26개, 서비스 50개)에 걸쳐 실시된다. 조사는 1,000점 만점으로 전반
매일유업의 ‘앱솔루트명작’이 2016년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조사에서 분유 부분 1위에 올라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소비자들이 생각하는 안심수준을 지수로 나타낸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공동 연구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 지난 2013년 출시된 ‘앱솔루트명작’은 매일유업의 대표 제품으로 한국인의 모유 수준에 맞춰 성분과 함량을 조절한 것이 특징이다. 면역 단백질 락토폰틴을 추가하고, DHA(Docosahexaenoic Acid), ARA(Arachidonic Acid), 알파락트알부민, 베타카로틴 등 기능성 성분을 모유수준(17mg/100㎖) 만큼 늘렸다. 원유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조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의 산업별 1위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 3회를 맞이한 이번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총 127개 산업군(소비재 51개, 내구재 26개, 서비스 50개)에 걸쳐 실시되며, 조사 결과는 5회에 나눠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조사는 1,000점 만점으로 전반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