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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7대한민국공감받는브랜드(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 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HTHI는 SNS마케팅 경쟁력 평가모델로, 인터넷 공간상에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양적(활동성, 충성도) 및 질적(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 지표로 분류하여 1,000점 만점으로 수치화한 것이다. 이번 조사는 상장사와 매출기준 1,000 대 기업중에서 SNS활동을 활발히 하고있는 266개 기업을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결과 올해 조사한 76개 산업군 중 26개 산업군에서 1위 기업이 바뀌었다. 신규조사 산업군 4개를 제외하면 2016년도 1위를 차지한 기업 중 약35%가 올해는 그 자리를 지키지 못한 것이다. 이
2016.12.05 16: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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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주관의 "2016 대한민국 공감받는브랜드(Heart To Heart Index, 이하 HTHI)"의 조사가 발표되었다. HTHI는 SNS 마케팅 경쟁력 평가모델로서 고객과의 소통 능력을 양적 및 질적지표(활동성, 충성도, 쌍방향성, 공감성, 확산성)으로 분류하여 1,000점 만점으로 수치화한 것이다. 이번 조사는 대한민국 1000대 기업을 바탕으로 시장 점유율, 매출액 등을 참고하여 총 312개 기업의 SNS 활용 현황을 조사했다. 금년에 조사한 78개 산업군 중 23개 산업군에서 1위 기업이
2016.03.30 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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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주관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 서비스 부문이 발표되었다.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모델로써 금년이 3회째이다.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127개 산업부문에 대하여 이루어 졌으며, 전반적인 안심수준, 제품의 품질, A/S, 신뢰도 등의 항목에 대하여 1,000점 만점으로 집계된다.조사를 담당한 문기연팀장(마케팅협회)은 “우수한 상품도 판매가 되지 않는다면 아무 소용이 없다" 면서 "소비자들의 구매 시 느끼는 불안요소를 관리하는 것이 무엇
2016.03.02 11: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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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조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의 산업별 1위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3회를 맞이한 이번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총 127개 산업군(소비재 51개, 내구재 26개, 서비스 50개)에 걸쳐 실시된다. 조사는 1,000점 만점으로 전반적 안심수준, 제품의 품질, A/S, 신뢰도 등을 바탕
2016.02.23 17: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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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메트로가 2016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에서 산업별 1위로 조사되면서 지하철부문에서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이용하는 브랜드로의 입지를 굳혔다. 서울메트로는 1974년 8월 15일 광복절을 기념하여 처음 1호선이 개통된 이후로 4호선까지 증가하였고, 최근 9호선을 개통하여 서울도시철도공사가 운행하는 5~8호선과 함께 대중교통의 핵심으로 출, 퇴근 시간 및 유동인구의 빠른 이동과 서울시와 경기 곳곳의 이동을 돕고 있다. 서울메트로는 자산관리 통합시스템을 구축하여 서울 지하철의 편리성과 안정성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기존의 자산 사후정비 체제를 예방정비 체제로 전환하게 되면 노후 자산을 제때 관리해 지하철의 고장은 줄이고 안전성
2016.02.18 10: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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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는 한국 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Korea Purchase Ease Index)를 조사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안심하고 구매하는 브랜드의 산업별 1위를 매년 발표하고 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이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것으로 한국마케팅협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2013년 공동 연구 개발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조사 모델이다. 3회를 맞이한 이번 조사는 전국의 성인 남녀 4,537명을 대상으로 2015년 12월 10일부터 2016년 1월 20일까지, 총 127개 산업군(소비재 51개, 내구재 26개, 서비스 50개)에 걸쳐 실시된다. 조사는 1,000점 만점으로 전
2016.02.15 1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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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조사결과 시사점 서비스업의 강세이 조사 결과의 가장 큰 특징은 서비스업에서 SNS활용을 폭 넓게 활용하고 있다는 점이다. 업종별 1위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총점 기준비교 10위 안에 들어간 기업 중 8개 기업이 서비스업이다. (던킨도너츠, 도미노피자, 호텔롯데, 베스킨라빈스, 삼성디지털프라자, 신한카드, 탐앤탐스) 그중에서도 고객접점이 많은 유통, 식음료, 호텔업계에서 고객과의 소통, 이벤트 등 다양한 SNS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것으로 조사 되었다.던킨도너츠가 975.3점으로 전체 1위, 도미노피자가 950.2점으로 2위, 롯데호텔 4위, 베스킨라빈스와 탐앤탐스가 각각 5위와 10위로 조사되었다. 국내 대기업 순위 하락일반적으로 국내를 대표하는 대기
2013.04.22 12: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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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순위 42~100위 전체순위 기업명 총점 42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734.0 43 소니 733.3 44 SK텔레콤 730.8 45 KT 725.8 46 예스24 725.2
2013.04.19 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