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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평가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헤어케어 브랜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20 소비자평가 밀레니얼 10대 브랜드 헤어케어 부문' 조사결과를 발표했다.본 조사는 11월 20일부터 21일까지, 만 20세 이상 40세 미만의 온라인 패널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조사를 진행했다. 조사 결과, ▲닥터그루트 ▲케라시스 ▲이니스프리 ▲엘라스틴 ▲헤드앤숄더 ▲TS ▲미장셴 ▲도브 ▲러쉬 ▲려 (브랜드 득표율 순) 10개 브랜드가 선정됐다.'코로나19'(신종 코로나 비아러스 감염증) 장기화에 따라 외출이 줄어들면서, 스스로 피부와 헤어 관리를 즐기는 이들이 늘어났다. 이른 바 '홈케어'라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그래서 업계는 기존의 생활 필수품인 샴푸와 더불어 탈모방지케어
2020.11.25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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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슨의 슈퍼소닉 브랜드가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헤어드라이기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산업군에 대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순위를 산정하는 모델이다.출시 초기 다이슨의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는 기존 헤어드라이기 제품군에 비해 고가의 가격으로 많은 집중을 받았다. 헤어드라이기 특성상 고관여 제품이 아니기에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라는 것이 일부 소비자들에게는 불만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이슨 슈퍼소닉이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것은 다이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의 프리미엄화다. 단순히 뜨거운 바람과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기존의 헤어드라이기와 달리 다이슨은 총 4
2020.09.01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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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가 끝나기 무섭게 가을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홈케어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바쁜 일상 속 '홈케어족'이 늘고 있는 지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헬스케어_미용기기 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여성 온라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헬스케어_미용기기 부문)로는 루메아 에센셜 제모기(필립스) △리파캐럿 페이스롤러((주)코리아테크) △마사지건(피닉스) △마이크로더마 아쿠아필링기((주)토소웅) △세븐라이너 ((주)웰뷰텍)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다이슨) △써모프로젝트 헤어드라이기(필립스)
2019.09.03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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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국내 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2018 소비자평가 100대 혁신상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 100대 혁신상품은 11월 1일부터 26일까지 전국에 거주하는 만 14세~60세 남녀 2천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패널조사를 거쳐 후보군을 선정한 후 4천명을 대상으로 순위 평가를 진행하여 선정됐다. 이번에 모바일기기 분야는 △삼성전자 갤럭시S9, 갤럭시 노트9, 갤럭시 워치, △LG전자 V40, W7 △애플 아이폰X, 에어팟 등이 뽑혔다. 생활가전 분야로는 △LG 스타일러, 프라엘, 코드제로 청소기, 트롬, 360케어 공기청정기, △삼성 건조기 그랑데, 에어드레서, 무풍에어컨, 퀵드라이브 세탁기, △코웨이 공기청정기, △다이슨 싸이클
2018.12.11 1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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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라마나 영화를 보다 보면 가끔씩 특정 기업의 제품이 눈에 띌 때가 있다. 이것이 바로 하나의 홍보 전략으로 많은 이들에게 쉽게 노출시킬 수 있는 PPL, 간접광고이다. 제품의 홍보인지, 드라마나 영화에서의 내용 중 하나인지 모를 정도로 자연스럽게 눈길을 사로잡기도 하고 티 나는 홍보로 역효과를 보기도 하는 이것이 과연 기업을 웃게 만들까?PPL 이란 영화나 드라마 속에 소품으로 등장하는 상품을 일컫는 것으로 브랜드명이 보이는 상품과 이미지, 명칭 등을 노출시켜 관객들에게 홍보하는 일종의 광고마케팅 전략이다. 이 전략은 생각보다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최근 방영하는 드라마 ‘아는 와이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미스터션샤인'에서도 예외는 아니다. 먼저 드
2018.09.16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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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로 뒤덮인 뿌연 하늘이 계속되는 가운데 '안티폴루션'(Anti-pollution·오염방지)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안티폴루션이라고 하면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제품들을 떠올리기 마련이지만 미세먼지는 크기가 매우 작아 제거하는데 한계가 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세먼지 흡착을 사전에 방지하는 제품들을 소개한다. - 외출 전 옷에 뿌려 미세먼지 흡착 방지미세먼지가 심한 날에도 외출을 피할 수는 없다. 외출을 하게 되면 옷에 붙은 미세먼지가 그대로 집으로 들어와 호흡기나 피부에 2차 피해를 줄 가능성이 있다. 라이온코리아의 ‘지키다 미세먼지 차단 스프레이’는 이를 방지하기 위한 제품으로 외출 전 옷이나 소지품에 뿌려 미세먼지 흡착을 방지한다. 집 안의
2018.04.0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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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근 전 시간을 줄여주고, 편리함을 제공하는 충전식 열 헤어롤이 2030 여성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영화나 일상에서 젊은 여성들이 머리에 헤어 롤을 말고 있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다. 헤어스타일링의 핵심이자 시간이 오래 걸리며 손이 많이 가는 헤어 볼륨감을 살리기 위해서다. 이에 고객들의 시간을 줄여주고 편리함을 가져다 줄 셀프 뷰티 기기가 등장했다. 충전이 가능한 열 헤어롤이다. USB케이블이나 5핀 충전기, 보조배터리를 이용해 간단히 충전하고 단기간 예열해 머리의 스타일링을 돕는다. 장소에 구애 받지 않으며, 열을 따로 가해주지 않아도 예열된 롤을 이용할 수 있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바쁜 출근시간에는 물론, 국내외 여행지나 야외에서도 유용하게 이용이
2018.02.12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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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년에 설립된 ㈜제이엠더블유 (이하 JMW)는 세계 최초 신기술 개발과 대규모 생산 설비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헤어 제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는 기업이다. 헤어 기기의 경우, 최상의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기술연구소는 물론 국내에 구축한 대규모 생산설비를 통해 제공된다. 따라서 시장조사부터 디자인, 설계, 금형, 사출, 조립, 생산, 품질 테스트, A/S까지 효율적인 일원화 시스템으로 한 단계 높은 프리미엄 상품을 공급하고 빠르고 즉각적인 서비스까지 제공 하고 있다. JMW의 성장은 헤어디자이너들과의 밀접한 소통에서 시작되었다. 당시 미용 산업의 비약적 발전에 비해 미용인들이 사용하는 기기는 그대로인 환경이 JMW에게 도전정신을 불러일으켰다. JMW가 보유
2017.09.18 1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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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인민망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2016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조사 결과를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중국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 상품 전반의 만족도를 측정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한 조사로 금년이 3회째이다. 조사 내용에는 가장 만족하는 상품 여부, 전반적인 상품의 만족 정도, 타인 추천에 대한 고객의 태도가 포함되어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발표된다. 조사대상 산업은 총 51개 분야로 빅뱅, 태양의 후예, 송중기, 런닝맨을 포함한 4개의 문화부문이 포함되었다. 4월 8일부터 5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 이번 조사는 한국 상품과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1,298명의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대면설문 하여 진행되었
2016.06.02 15: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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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인민망) 한국지국(대표 저우위보)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이사장 김길환)가 "2016 요우커 만족도"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중국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 상품 전반의 만족도를 측정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산업발전에 기여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는 조사로 한국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한 중국인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조사 기준에는 가장 만족하는 상품 여부, 전반적인 상품의 만족 정도, 타인 추천에 대한 고객의 태도가 포함되어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된다. 올해는 총 47개 산업부문에 대한 조사가 이루어졌다. 본 조사를 공동으로 진행한 한국
2016.05.26 09: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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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어 전문가의 손을 거친 것처럼 집에서도 풍성하고 탄력 있는 웨이브를 만들고 싶을 때 사용되는 헤어드라이기, 고데기로 유명한 이미용가전 브랜드가 바로 ‘바비리스’다. 바비리스(프랑스어: Babyliss)는 미국의 콘에어 그룹의 브랜드로 프랑스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이다. 바비리스는 1995년 한국에 런칭했으며, 대표적인 제품으로 스팀 스트레이트너, 벨리스, 볼륨매직, 미라컬 등이 있다. 스타일링 기기의 뜨거운 열 때문에 모발이 손상되지는 않을까 한번 손질한 헤어스타일을 하루 종일 변함없이 유지할 수는 없을까 바비리스는 대부분의 여성이 갖고 있을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그동안 웨이브를 만들기 위해선 모발을 일일이 손으로 말아야 했기 때문에 시간도 오래 걸리고, 컬의 굵기와 방향도 제각각이라
2016.01.29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