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쇼핑 최재훈 대표, 서울예술대학교 이남식 총장 수상자로 선정돼

(좌)더블유쇼핑 최재훈 대표,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부회장 (우)서울예술대학교 이남식 총장, 한국마케팅협회 김승엽 부회장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가 '2021 대한민국경영자상' 수상자로 더블유쇼핑 최재훈 대표와 서울예술대학교 이남식 총장을 선정했다.

 

대한민국경영자상은 한국 산업의 공동발전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노력으로 ‘마케팅이 강한 나라, 대한민국 만들기’에 이바지한 경영자에 대한 시상이다. 한국마케팅협회 회원사 CEO의 추천으로 후보자를 선정하며, 대한민국경영자상심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이남식 총장은 지난해에 서울예술대학교에 취임, 예술문화 분야를 이끌어 가는 인재를 양성하는 데에 힘쓰고 있는 공로가 높은 평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경영자교육위원회 위원장으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서 국내 경영자들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최재훈 대표는 딥러닝을 이용한 편성 시스템 실용화, 중소기업과의 상생 경영을 위한 제품 판로 지원, 모바일 환경에서 동영상 기반의 커머스 지원 등 티커머스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고객가치를 창출하고 있는 점이 인정받았다.

 

한편, 이번 시상은 코로나 감염에 대비하여 방역 수칙 하에 방문 시상의 형태로 진행되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