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 선보여...

더블유쇼핑 로고 / 더블유쇼핑 홈페이지

더블유쇼핑은 티커머스 사업자로서 TV, 인터넷, 모바일 등의 상품 채널을 보유하고 있는 쇼핑 채널로, 종합미디어그룹 '미디어윌'의 자회사이다. 고객의 즐거운 쇼핑 체험을 위해 다양하고 새로운 프로젝트와 이벤트를 준비하고있는 더블유쇼핑은 올레티비 40번, B tv 35번, skyLife 2번 등의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홈쇼핑은 주로 TV를 통해서만 시청할 수 있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더블유쇼핑은 유통채널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지난 8월 19일, 위메프는 ‘홈쇼핑 라이브관’을 신설하여 TV 홈쇼핑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송출하게 되었다. 이에 참여하는 다섯 개 채널은 더블유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아, GS홈쇼핑(GS SHOP, GS MY SHOP)이다. 본 서비스는 위메프에서 홈쇼핑 상품을 확보하여 상품군을 다양화하여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TV를 통해 홈쇼핑 생방송 시청이 어려웠던 고객층을 타깃으로 홈쇼핑 상품을 판매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5개 채널의 라이브 방송은 위메프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고 싶은 방송사를 선택하면 방송과 함께제품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방송 시청과 주문을 한 번에 할 수 있어 편리하다.

그뿐만 아니라 더블유쇼핑은 ‘상생협력관 아이디어샵’, ‘상생마켓 지역특산물관’ 등의 기획전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상생협력관 아이디어샵’은 더블유쇼핑 추천의 중소기업 아이디어 상품을 판매하는 카테고리이다. 이는 대형유통사인 홈쇼핑사와 중소기업이 상생하며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하는 행사로, 청소기, 다리미, 밥솥 등 다양한 중소기업의 리빙 관련 제품을 비교적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상생마켓 지역특산물관’에서는 서울에서 제주까지 아우르는 지역특산물을 판매한다.’강원식품 치악산 칡즙’, ‘천년고도 경주삼광쌀’, ‘제주 양배추 브로콜리 진액’ 등 다양한 지역의 특산물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이외에도 대한민국 동행세일로 인해 할인 특가에 제품을 판매할 뿐만 아니라 10% 적립까지 제공하니,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고 싶은 소비자는 본 카테고리들을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