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혁신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브랜드에게 시상하는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 부문 수상□ 녹는 패치, 리프팅 패치 등 이색적인 사용법과 탁월한 기능성 인정받아□ 물광, 탄력, 브라이트닝, 노폐물 제거 등 피부 고민 해결하는 마스크 4종으로 구성 바닐라코, 비바이바닐라를 전개하고 있는 에프앤코(F&Co)의 셀프 케어를 위한 프리미엄 마스크 ‘라라랩(lala+Lab)’이 2018년도 가장 주목 받는 라이징브랜드로 선정됐다. 에프엔코는 프리미엄 마스크 브랜드 ‘라라랩’이 18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8 제6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가장 주목 받는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KMA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18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한국 기업들의 중국 시장 진출 경쟁이 뜨거워지는 가운데, 화장품분야의 중화권 강세도 눈에 띄게 가속화 되고 있다. 그중 (주)에프엔코의 "바닐라코"는 825.9점의 점수를 받으며 BB크림(CC)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바닐라 코의 BB크림은 기능성 측면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는데, 강력한 커버력으로 끈적임 없이 화사한 피부로 연출하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겸비한 기능성 BB크림을 내세운다. 얇고 가벼워 덧발라도 뭉치거나 들뜨지 않고, 피부에 착 달라붙는 듯한 밀착감과 모공, 잔주름, 결점 등 피부 고민을 완벽하게 커버하여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파우치 속 ‘필수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비비크림 뿐만 아니라 바닐라코는 2014년부터는 매 시즌 ‘서울 여성’의 트렌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는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과 공동으로 "2015 요우커만족도(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를 통하여 중국 소비자가 느끼는 한국 상품 전반의 만족도를 측정함으로써 한중 양국의 공동산업발전에 기여하고자 실시되었다. 조사는 한국을 방문한 경험이 있는 중국인 2,373명을 대상으로 2015년 6월 22일부터 9월 4일까지 1차 온라인 조사와 2차 대면조사방식으로 이루어 졌다. 금번에 발표된 1차 조사대상 산업군은 화장품, 편의시설, 식품, 생활용품 등 총 25개 산업이다. 조사항목은 전반적인 만족수준, 품질 가격 등의 요소만족수준, 타인추천여부 등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한국대표 저우위보)과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 생활용품 부분을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후속 조사로 실시되었으며,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항목은 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인, 서비스, 구매편의, 타인 추천의 총 7개이며 1,000점 만점으로 발표된다. 화장품, 편의시설, 식품 산업군 만족도에 이어 요우커가 한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한국대표 저우위보)과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지수"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한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 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후속 조사로 실시되었으며,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항목은 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 추천 등 총 7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발표된다.요우커들이 가장 많이 찾는 화장품의 경우, 총 5가지 산업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 인민망(한국대표 저우위보)과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만족도" (YKSI: Youke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한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 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후속 조사로 실시되었는데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되었다. 조사항목은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 추천 등 총 7개로구성되어 있으며 1,000점 만점으로 발표된다. 요우커들이 많이 찾는 화장품은 크게 총5개의 산업군으로 나뉘었다. BB크림(CC크림), 마스크팩, 영양크림, 한방화
중국 공산당 기관지 인민일보(인민망) 한국지국(대표 저우위보)과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5 요우커 만족도지수" (YKSI: Youke Korea Satisfaction Index)를 조사하여 발표하였다. 본 조사는 급격히 늘어난 요우커(중국관광객)의 한국 재 방문률이 떨어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2014년부터 실시하는 조사로서 중국 관광객이 한국 여행시 경험하는 전반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반적인 만족도, 품질, 가격, 디자인, 타인 추천 등 총 7개의 평가 항목 별로 나눠 1,000점 만점으로 평가되었다. 요우커들이 가장 많이 찾는 화장품의 경우, 총 5가지 산업군으로 나눠 조사하였다. BB크림(CC) 부분에서는 (주)에프엔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