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안경과 백발의 포니테일. 이 두 가지 특징만으로도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 바로 칼 라거펠트이다. 그는 1983년 샤넬에 영입되어 시대적 변화에 뒤처지던 샤넬을 명실상부 최고급 명품 브랜드 자리에 올려놓았다. 또한, 그는 자신의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무대의상 디자이너, 사진작가, 영화감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세계적인 브랜드 아이콘이다. 이처럼 그가 한 기업을 부흥시키고 개인이 하나의 브랜드로서 전 세계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릴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칼 라거펠트는 21세에 국제양모사무국 콘테스트 코트 부문에서 1등을 수상하면서 패션계에 입문하였다. 그는 뛰어난 예술적 감각과 드로잉 실력을 바탕으로 발망(Balmain), 장 파투(Jean Patou)에서 견습 디자이너로
요즘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미술관 또한 대중적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 중 20~30대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로 떠오르고 있는 미술관이 있다. 바로 모두를 위한, 일상이 예술이 되는 미술관 ‘대림미술관’이다.‘대림미술관’이 대중적인 문화생활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일까?‘대림미술관’은 전시의 주인공을 사람이라고 말하며, 모든 사람들이 일상속에서 예술을 즐길 수 있도록 ‘예술과 미술관’이 어렵고 재미없다는 편견을 깨고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사진, 패션,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등 일상 속의 예술을 적용한 특색 있는 전시를 선보이고 있으며, 공연과 파티 등의 이벤트와 다양한 교육 등 젊은 세대를 만족시키는 즐기는 프로그램도 진행하며 색다로운 경험과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가 '2017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사립 미술관부분)’을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19-59세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7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소비자들이 추천하고 싶은 사립 미술관 10대 브랜드로 가나아트센터(종로), 고양아람누리 아람미술관(고양), 대림미술관(종로), 리움미술관(용산), 서울미술관(종로), 아트센터 나비(종로),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서초), 이중섭미술관(제주), 한국미술관(종로), 호암미술관(용인)이 조사되었다. 날씨가 점점 무더워지면서 가깝고 시원한 실내에서 즐길 거리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불어 지친 삶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문화생활을 향유하려는
17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진행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 9월 한달 간 ‘PLAY LIKE 헨릭 패키지’ 단독 한정 판매 서울--(뉴스와이어) 2015년 09월 14일 --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17일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뷰티 나잇(Beauty Night)’ 뷰티클래스를 실시한다.이번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는 대림미술관의 전시와 뷰티클래스를 함께 경험 수 있는 시간이며, ‘Fun Make up’이라는 주제로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뷰티 나잇’ 뷰티클래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