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9.21 토 22:00
상단여백
HOME 인사이트 커뮤니티
2세 후계자와 젊은 CEO들이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제2회 차세대CEO의 밤” 열린다

국내 대표 젊은 CEO들의 커뮤니티인 차세대 CEO의 밤이 9월 25일 서울 코스모스악기 본사 코스모스홀에서 특별한 문화 살롱을 진행한다.

제1회 차세대CEO의 밤

차세대 CEO의 밤은 각 분야의 최신 트렌드를 공유하는 자리로 2, 3세 후계자와 창업자들이 모여 자유롭게 교류하며 주제 토론을 하는 자리다.

2회로 열리는 본 모임에서는 첼리스트 성승한을 초청하여 특별한 시네마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승한은 첼리스트뿐만 아니라 TV 광고, 영화 그리고 뮤직비디오의 프로듀서이자 감독이다. 대한민국 광고대상 은상 수상작인 삼성전자 ‘또 하나의 가족’을 기획하였고, 2000년에는 ‘10대가 뽑은 올해 최고의 광고’에 그가 제작한 광고가 두 편이나 등재되었다.

특히 성승한의 영화 주제가 연주를 들은 후 영화에 표현된 수평형 리더십, 균형 리더십에 대하여 각자의 경험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차세대 CEO사무국이 주관하며 코스모스악기에서 후원한다. 참여 신청은 사무국(02-2123-3577)으로 하면 된다.

어유정 기자  youjung2905@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고위과정#젊은 경영자#CEO#살롱#커뮤니티#네트워크#문화#첼리스트#첼로#성승한#연주회#모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