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의 스테디 셀러 수분가득 라인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와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로드샵 화장품 부문의 미스트 분야에서 에뛰드가 1위를 차지했다

 에뛰드 미스트 중 가장 인기있는 제품은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이다. 건조한 가을철 날씨에 여성들은 화장 전후로 피부의 수분감을 채워줄 미스트를 필수적으로 소지하곤 한다. 콜라겐과 바오밥 성분이 가득 들어있는 에뛰드의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필요와 욕구를 잘 파악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여성들이 미스트를 뿌리는 때는 피부가 건조하다고 느끼는 시시때때이므로 화장하기 이전이나 화장한 이후 모두 사용하기를 원한다. 에뛰드의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는 안개분사 미스트로 분무기처럼 분사되는 형태가 아니라 얼굴 전체에 부드럽게 안개 형태로 뿌려지게 되어 화장이 지워지지 않는 동시에 얼굴 전체에 고르게 뿌릴 수 있는 형태이다.  뿐만 아니라 뭉침없이 분사되어 메이크업 이후에 촉촉함을 유지시켜줌은 동시에 메이크업 픽서의 역할을 하여 메이크업을 잡아주는 역할까지도 하는 일석이조의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가 포함된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에뛰드하우스의 베스트&스테디셀러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출시되기도 했다.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한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은 지난 10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수분가득 콜라겐 라인 제품에 슈퍼 콜라겐™ 워터, 바오밥 워터와 오일 등 보습 성분의 함량을 높여 수분 지속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며, 기존 제품에 비해 더욱 늘어난 용량을 자랑한다.   

에뛰드의 '수분가득 콜라겐 미스트'를 포함한 '2015 브랜드고객만족도(BCSI)'에 대한 인증식은 10월 27일(화)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