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 진출의 성공적 교두보 마련의 장 가져

 

▲저우위보 대표(중국 인민일보/인민망 한국지국)

                                                          

한국마케팅협회는 오는 6월 17일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프로방스홀에서 6월 굿모닝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지난 5월 개최된 굿모닝컨퍼런스에는 '나는 어떻게 1등 브랜드를 만들었는가'를 주제로 루마썬팅으로 유명한 (주)씨피에프 루마코리아 김우화 대표이사가 조찬강연을 했으며, 약 100명의 기업 CEO와 임원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6월 굿모닝컨퍼런스에서는 중국 최대 일간지 인민일보/인민망의 저우위보 한국지국대표가 '한국 기업 중국 진출 시 문제점과 대응방안'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한국과 중국 양국의 문화 및 경제 교류의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저우위보 대표는  실전을 통한 성공적 중국 비즈니스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저우위보 대표는 중국 대외경제무역대학교의 최연소 교수로 임용되어 14년간 교수로 재직하였고 서울대학교 국어교육과를 박사로 졸업하며 한국과 중국을 잇는 인물로 주목받게 되었다. 또한 인민일보/인민망 한국지국 대표로서 강원도 명예도지사, 재한중국상공회의소 부회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한국마케팅협회의 굿모닝컨퍼런스는 기업의 CEO와 CMO를 대상으로 최신 마켓트렌드와 상품개발사례를 집중적으로 공유하며 매월 진행되는 조찬회이다. (문의 이선희 팀장 02-2057-5678)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