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국건강 루테인'이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지킨 이유

최근 스마트폰과 모니터 사용량이 많아지면서 눈의 피로를 극심하게 겪는 사람들이 잦아졌다. 우리 신체 중 가장 중요한 눈을 혹사시키지 않기 위해서는, 눈 건강을 위해 노력하는 것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다양한 눈 건강관리법 중, 가장 쉽고 간편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은 바로 눈 영양제를 먹는 것이다.

출처 : 셔터스톡
출처 : 셔터스톡

눈에 필요한 영양제는 체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지 않는다. 따라서 눈 영양제를 섭취함으로써 노화로 인해 감소될 수 있는 황반색소밀도를 유지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눈 건강 브랜드 인지도 1위 상품인 안국건강의 루테인은 가장 대표적인 눈 영양제이다.

[ 안국건강의 루테인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어떻게 다가갈까? ]

루테인이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강한 빛이나 여러 가지 유해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는 물질이다. 이는 나이가 들수록 감소되는 것은 물론, 몸속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기에 외부로부터 보충되어야하는 성분이다. 안국건강은 오로지 안국건강만의 루테인을 위해 마리골드꽃의 씨앗부터 재배까지 100% 직접 관리한 루테인 원료를 사용한다.

출처 : 안국건강 홈페이지
출처 : 안국건강 홈페이지

또한 안국건강의 미션은 고객을 건강하게, 사회를 건강하게, 지구를 건강하게로 지속가능한 건강을 추구한다. 현재 많은 기업들 뿐 만 아니라 소비자들도 중요하게 생각하는 지속가능성, 친환경보호에 제로웨이스트(zero waste)를 실천하며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이처럼 소비자들을 위해 높은 기술력과 검증된 원료로 건강하고 안전하게 제품을 선보이는 것을 알 수 있다.

안국건강 상품 중 루테인지아잔틴 미니는 목 넘김이 편한 초소형 식물성캡슐 형태로 이루어져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었다. 알약을 잘 못 삼키는 사람들을 위해 거부감을 줄여주고, 하루 섭취량의 최대 함량인 20mg100mg 초소형 캡슐에 콤팩트하게 담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게 해준다. 이 외에도 안국건강은 루테인 플러스’, ‘루테인 자아잔틴 플러스’, ‘아스타잔틴 미니등 다양한 제품들을 소비자들로 하여금 눈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선보인다.

출처 : 안국건강 홈페이지
출처 : 안국건강 홈페이지

신체의 기능은 노화 되는 것이 마련이고, 이는 자연적으로 치유가 불가능하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양제를 섭취함으로써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영양분을 보충해야 한다. 현대인들은 과도한 눈 사용을 피할 수 없으며, 안국건강은 그런 현대인들의 눈 피로감을 개선시켜주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노력한다. 이는 곧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가 될 수 있었던 이유가 되었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