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피크닉 세트와 크림까르보 캠핑 세트 2종 출시

삼양사x하이브로우 ‘크림까르보 캠핑 세트’ / 삼양맛샵 공식 홈페이지

삼양식품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와의 협업을 통해 한정판 캠핑 세트를 판매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하이브로우에서 제작한 캠핑 제품들과 삼양식품의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캠핑 컬래버 세트’는 ‘불타는 피크닉 세트’와 ‘크림까르보 캠핑 세트’ 총 2가지로 출시되었다. 불타는 캠핑 세트의 구성품은 하이브로우의 피크닉매트, 시에라컵, 그로서리백과 삼양식품의 불타는 고추짜장 4입, 불타는 고추짬뽕 4입으로 삼양맛샵과 하이브로우 공식 홈페이지에서 45,9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크림까르보 캠핑 세트는 하이브로우 밀크박스, 밀크체어 상판(우드), 밀크 스트랩, 티타늄 커트러리(숟가락, 젓가락) 그리고 삼양식품의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 8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삼양샵에서 할인가 53,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뉴트로(New-tro) 열풍과 함께 차박과 캠핑이 유행하고 있는 흐름에 맞춰 출시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MZ세대(밀레니엄 세대와 Z세대)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해당 상품 광고를 접한 소비자들은 “크림까르보 불닭을 먹어야 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대박이야 이건 사야해”, “딸기 우유색 완전 취향 저격이다”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코로나 19 영향으로 캠핑이나 피크닉, 차박 등을 선호하는 최근 여행 트렌드에 맞춰 하이브로우와 함께 캠핑 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재미와 희소성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삼양식품은 지난 18일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협업을 통해 멕시카나 원료가 들어가 있는 미니 짱구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