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E 산업은 부가가치가 높은 복합전시산업을 의미한다. 컨벤션 산업은 국제회의, 전시에 더해 인센티브 여행, 전시회가 모두 포함된 산업으로써, MICE 산업의 입지를 굳혀나가고 있다. 경제적 파급효과가 커서 발전 가능성이 있는 산업으로 주목하며, 우리나라에서 큰 지역마다 지역경제를 살리기 위한 방안으로 노력하고 있다.전시산업, 회의 등 대부분의 모임이 오프라인에서 이루어지는 기존의 MICE 산업은 코로나19로 인한 타격이 크기 때문에 업계에서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온라인 행사진행과 미팅 테크놀로지의 발전으로 인하여 MICE 산업의 방향 역시 변화하고 있다. 이제는 MICE 산업도 ‘온택트’ 시대에 걸맞게 발전하고 있는 것이다.제주도 국제회의 유치 전담기구인 ‘제주컨벤션뷰로’는 지난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올해 봄·여름 시즌 모던 라인 4종에 이어 엘레강스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시즌에 맞는 화사함과 시원함을 극대화했다.이브자리의 상반기 전략상품인 엘레강스 베딩은 봄의 침실을 환하게 밝히는 컬러감과 이와 어울리는 플라워, 보타닉 패턴의 다채로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마치 자연과 맞닿아 있는 휴양지의 이국적 풍경을 연출한다. 디자인뿐 아니라 소재에도 너도밤나무, 닥나무 등에서 추출한 섬유를 사용해 자연이 주는 건강함과 자연스러움을 그대로 담았다.먼저 ‘프리티가든’은 싱그러운 잔꽃을 표현한 제품으로 유럽 정원의 플라워 가든을 연상케 한다. 이불 끝에는 3cm가량의 레이스 디테일을 더했다. 화이트 인테리어와 내추럴한 우드, 라탄 가구와 잘 어우러져 방
지난 1월 국내 첫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발생한 이후 약 9개월간 상황이 지속되고 있다. 이러한 코로나19 장기화는 사람들에게 우울함을 가져오고 있는데, 이것이 바로 ‘코로나 블루’이다. 우리말로 ‘코로나 우울’이라고도 하는 코로나 블루란, ‘코로나 19’와 ‘우울감(Blue)’이 합쳐진 신조어로, 코로나19 확산으로 일상에 큰 변화가 일어나면서 생긴 우울감이나 무기력증을 뜻한다. 이는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우려와 고강도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로움과 일상 생활 제약이 늘어나면서 나타난 현상이다.코로나 블루에 대해서 세계보건기구(WHO)는 “코로나19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정신보건 위기를 일으키고 있다.”라고 전하며, 사회 전반적인 주의가 필요한 시기임을 일깨웠다. 실제로 중앙재난안전대책본
호텔신라의 신라호텔 브랜드가 '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호텔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파악 및 소비 선택권 제공을 위해 진행되는 조사로 올해 6회째를 맞이했다.최근 호텔업계는 긴 장마와 코로나19 여파로 여름휴가를 뒤로 미루는 ‘늦캉스족’을 겨냥하기 위해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2020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호텔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린 신라호텔 역시 여름휴가를 늦추려는 분위기가 확산되자, 이에 맞는 패키지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늦캉스족을 위한 9월 전용 패키지로 ‘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를 내놨다.서머 데이즈 어텀 나이츠 패키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