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의 일부분이 되어버린 모바일 앱 하루가 스마트폰으로 시작해서 스마트폰으로 끝나는 시대가 도래했다. 디스플레이 시장이 스마트폰으로 넘어가면서 사람들은 어플리케이션을 소비하는데 시ㆍ공간의 제약을 극복했다. 어플의 소비와 함께 소비자 욕구가 다양해지면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시장도 활성화되었다. 우리 어플이 달라졌어요 초기 어플리케이션의 선두주자는 ‘게임’이다. 게임이 모바일 어플과 만나며 접근하기 쉬어졌고 사람들이 어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했다. 더 나아가, 사람들의 관심이 ‘커뮤니케이션’ 및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시장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참여자들 간 동기부여를 통해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기’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 및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프로젝트다.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 10년째 이어오고 있는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매년 새로운 한돈 다이어트 식단과 운동법을 선보이며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를 확산하는데 앞장서 왔다.이번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8기는 참여자가 끝까지 다이어트 프로젝트를
(소비자평가=문기연기자) 대한민국 No.1 자기관리 솔루션앱 TLX PASS(티엘엑스, 대표 강영준, 김혁)가 배우 현빈과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티엘엑스는 12월부터 1년 동안 배우 현빈을 홍보모델로 발탁해 TV, 옥외, 지면 광고 등을 실시할 계획이다. 현빈은 영화 공조, 협상, 창궐에 이어 드라마 ‘알함브라궁전의 추억’으로 브라운관에 컴백하며 대세 배우임을 입증하고 있다. 향후 현빈은 티엘엑스 홍보모델로서 특유의 카리스마 있고 스마트한 이미지로 TLX PASS의 새로운 캠페인 ‘패스월드 시대 개막’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티엘엑스는 멤버십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운동부터 힐링, 뷰티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TLXPAS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전국에 40
건강 챙길 시간이 어디 있나, 헬스장 갈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바쁜 직장인들 집에서 건강을 챙기는 수요가 증가 하고 있어... ‘100세 시대’ 라는 말이 나오고 기대 수명을 점점 높아지는 지금, 오래 사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다. 100년을 산다면 은퇴 후 최소 40년을 더 살아야 하기에 건강한 노년으로서의 여생을 준비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에 따라 집에서 건강을 챙기려는 수요는 점차 늘고 있다. 업무 시간 외 여가 시간에 효과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방법을 찾는 사람들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직접 운동을 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운동기구부터, 운동을 도와
QR코드를 통해 자신의 체중, 신장, BMI, 기초대사량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체중계가 등장했다. 인바디 기계가 아닌 체중계를 통해 간단히 자신의 몸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블루투스 연결로 핸드폰 어플을 통해 체중 관리를 할 수도 있다.
'2017 소비자평가 헬스케어 10대브랜드_일반기기' 부분이 발표되었다. 조사는 전국 온라인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6월 7일부터 6월 15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소비자들이 선정한 헬스케어 일반기기 10대브랜드로 로하스테크, 릴렉스테크, 바디프랜드, 브람스, 브레오, 숀리_엑스바이크, 이고진, 인바디, 코지마, 휴테크가 조사되었다.본 조사를 진행한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 관계자는 "건강과 휴식 등 웰빙(Well-being)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트렌드가 반영되어, 대표적인 헬스케어 제품인 '안마의자'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게 나타났다"며 "2017년 하반기에는 사물인터넷(IOT)기술과 연동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이 출시 될 것으로 예측된다"고 밝혔다.'소비자평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