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케팅협회, '2018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헬스케어_일반기기‘부문 발표


건강 챙길 시간이 어디 있나, 헬스장 갈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


바쁜 직장인들 집에서 건강을 챙기는 수요가 증가 하고 있어...

 

(이미지출처 프리큐레이션.com)


 

‘100세 시대’ 라는 말이 나오고 기대 수명을 점점 높아지는 지금, 오래 사는 것 보다 더 중요한 것은 건강하게 오래 사는 것이다. 100년을 산다면 은퇴 후 최소 40년을 더 살아야 하기에 건강한 노년으로서의 여생을 준비하는 것은 중요하다.

 그에 따라 집에서 건강을 챙기려는 수요는 점차 늘고 있다. 업무 시간 외 여가 시간에 효과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방법을 찾는 사람들의 수요에 맞춰 다양한 제품들이 시장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다.

 직접 운동을 할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운동기구부터, 운동을 도와주는 스마트 기기, 굳은 근육을 풀어주는 안마기기, 피부건강을 위한 기기 등 고성능 헬스케어 제품들을 통해 집에서 편하고 손쉽게 건강을 관리하는 시대가 왔다.

 ‘많이 운동 하겠다’라는 목표보다는 하루
에 조금씩 꾸준히 기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 운동에 비유하자면 한 번의 강도 높은 운동을 오래 하는 것 보다, 강도 낮은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는 연구결과는 예전부터 최근까지 꾸준히 발표되어 왔다.


한국마케팅협회, '2018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헬스케어_일반기기' 발표

2018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헬스케어_일반기기 부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8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헬스케어_일반기기’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온라인 패널 1,200명을 기준으로 2018년 5월 23일부터 5월 30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

 소비자가 선정한 10대 헬스케어_일반기기 브랜드로는 △ LG 프라엘(LG전자㈜) △ 만도 풋루스((주)만도) △ 바디프랜드(㈜바디프랜드, 2년연속) △ 삼성전자(삼성전자주식회사) △ 이화(㈜이화에스엠피, 2년연속) △ 세븐라이너(㈜웰뷰텍) △ 인바디(㈜인바디) △ 코지마(복정제형㈜) △ 휴테크(㈜휴테크산업) △ 휴플러스(㈜해피룸) 가 조사되었다.

또한 바디프랜드, 이화, 인바디, 코지마, 휴테크는 2년 연속 국내 대표 헬스케어기기로 선정되며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2018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소비자평가 신문의 기획 조사로 매 회 시의성 높은 주제를 선정, 소비자 조사 및 전문가 추천을 통해 매 주 발표된다. 기업의 신뢰와 소비자의 구매활동에 영향을 미치는 분야에 대한 정기 리서치를 통해 현 수준을 조사, 발표함으로써 이를 격려, 확산하여 국가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기획되었다.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본 조사가 급격한 시장 환경의 변화 속에서 가장 합리적이면서도 올바른 브랜드 경영의 방향성을 제시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