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미용 제품 1위 기업인 로레알은 1935년 설립 이후 지난 82년간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충족 시켜주는 소비자 지향적인 제품을 만들도록 하기 위해 자신들의 모든 기술력과 노하우, 그리고 에너지를 뷰티 산업에 쏟아부었다. 인종 혹은 성별에 관계없이 전 세계 모든 이들의 만족을 위해 지금 또한 지속적으로 자신들의 기술력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타사들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연구역량을 계속해서 키워나가고 있다. 이에 더해 로레알은 사람에 대한 열정, 아름다움, 그리고 혁신이라는 자신들만의 경영 철학 아래에서 지금까지의 자신들의 뛰어난 품질과 놀라운 혁신을 가능케 만들어 온 R&D에 대해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로레알 그룹은 기본적으로 자신들이 책임을
한국마케팅협회 소비자평가(대표 서연선)가 주관하고 공유가치경영학회(회장 전인수)와 IMO국제마케팅기구(회장곽재선)이 후원하는 '2015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5차조사에서 로레알코리아(대표 얀 르부르동)가염색약 부문 1등을 차지했다. 로레알코리아는 프랑스에 본사를 둔 세계최대 화장품 기업인 로레알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1993년 설립되었다.지난 20여년 동안 로레알코리아는 화장품 업계 발전에 기여하면서 한국 화장품 산업의 주역으로성장했으며, 2014년 기준 약 1,382명의 직원이 근무하고있다. 로레알코리아는 한국시장과 소비자에 대한심도 깊은 조사를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 적합한 16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