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을 23일부터 시디즈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BTS | SIDIZ 스페셜 컬렉션은 음악을 통해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방탄소년단만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시디즈 의자에 담아 많은 소비자의 의자 위 경험을 응원하고자 기획됐다. 스스로를 사랑하고, 더 나은 인생을 향해 앉아서 보내는 모든 시간을 지지한다는 의미를 담아 ‘LOVE YOURSELF, LOVE YOUR LIFE’의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27일(화) 단 하루 동안 네이버에서 아기의자 ‘몰티’를 최대 29% 할인 판매한다.아이의 성장과 앉는 행태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신개념 아기의자 몰티 단독 상품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세로 어린 자녀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 방문이 부담스러운 부모를 위해 기획됐다.이벤트 당일 오전 11시에 예정된 라이브 방송은 대리점과 동반 상생의 하나로 시디즈 방배점과 함께 진행된다.시디즈 방배점은 올해 초 BI 리뉴얼을 진행한 시디즈의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적용한 신규 매장으로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신개념 아기 의자 ‘몰티’의 특장점을 담은 ‘앉음마 의자’ 캠페인이 제29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의 TV 부문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앉음마 의자 캠페인은 신생아부터 영유아기에 바른 자세 형성이 중요하다는 메시지와 함께 성장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는 아기 의자 몰티의 특징을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시디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걸음마 전 아이가 처음 스스로 앉기 시작하는 행위를 앉음마라는 새로운 개념으로 제시해 화제를 모았다.2020년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EBS1 ‘다큐 프라임’에서 방송된 다큐멘터리 ‘의자(2부작)’에서 좋은 의자를 만들기 위해 연구하는 브랜드로 방영돼 눈길을 끌었다.21일(월), 22일(화) 이틀간 방송된 EBS 다큐 프라임 ‘의자’ 편은 제1부 ‘의자가 궁금하다’와 제2부 ‘의자와 나’까지 총 2부제로 방영됐다. 제1부에서는 의자의 역사와 문화적인 의미를 짚어 보며 의자의 가치를 살펴보고 제2부에서는 사용자와 사용 공간, 쓰임새 등 현대인과 의자가 얽혀 살아가는 이야기를 조명하며 좋은 의자에 대한 고찰을 담았다.제2부 ‘의자와 나’ 방송에서 시디즈는 자체 연구소의 의자 디자이너와 엔지니어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인간공학적 의자를 개발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의자의 본질과 가
최근 천만관객을 돌파하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가 있다. 바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이다. 마블 시리즈에서 큰 흥행을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 시리즈 덕에 굿즈도 덩달아 관심을 받고 있다. 퍼시스 그룹 시디즈에서 마블과 손잡고 만든 얼티밋 컬렉션이 그 중 하나다. 대표적인 데스크 체어인 T80은 시디즈의 역량을 총 집약시킨 기능성 의자다. 특히, 좋아하는 영웅을 선택할 수 있게 아이언맨과 캡틴 아메리카 버전으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에어텍과 마블 사가 손잡고 만든 공기청정기에서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등의 마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작은 공간에 두고 사용하기에 적합하여 굿즈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미래학자들은 다양한 기술의 융, 복합 추세에 기반을 둬 4차 산업 혁명 시대가 대두될 것을 암시하고 있다. AI, 빅 데이터, 클라우드 등이 그것인데, 그 중 IoT(사물인터넷, Internet Of Things, 이하 IoT)야말로 실생활 영역에 접목할 수 있는 발전 양상을 보인다. 현재도 IoT 기술은 가전제품, 가구, 의료기기 등 우리 생활 전반에 있어 다양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에 퍼시스 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인 시디즈는 LGU와 협력하여 바른 자세 교정에 도움을 줄 IoT 의자, ‘링고 스마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시디즈는 아이들의 바른 자세와 학습 습관을 길러주기 위한 상품으로 ‘링고’라는 스테디셀러 제품(장기간 꾸준히 팔리는 제품)을 판매해 왔다. 4차 산업 혁명의 흐름을 인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가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를 발표한다. '2016 대한민국마케팅대상'은 한해동안 가장 의미있는 활동으로 시장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있는 마케팅사례에 대하여 시상하는 제도로서 올해 4회째를 맞는다. 그 중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는 시장성, 가치성, 차별성을 기준으로 소비자조사와 전문가 심의를 통하여 결정되는데 2015년에는 불스원 '불스원미러', 더페이스샵 '동물마스크팩', 시디즈 '링고', 한국지엠 '한국지엠', 삼성전자 '기어S2' 등 총 31개 브랜드가 발표된 바 있다.사무국의 한지혜 팀장(마케팅협회)은 "올해에는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와 함께 엔터테인먼트 분야를 추가로 확대하여 발표한다."면서 "신상품개
'2015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 선정되었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김상현, 손동창)의 제품 ‘링고’가 성장기 자녀를 둔 학부모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고 있다. 2011년 처음 출시된 '링고'는 성장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받아왔다. 지난해에는 약 7만여대 이상이 판매됐고, 올해 현재까지 2만5000여대 이상 판매되며 출시 그 저력을 보여주었다. 또한 올해 신학기를 맞아 CJ오쇼핑에서 진행한 학생용 의자 '링고' 판매 방송에서 초도 물량 3500대 완판을 기록하며 학생 방 최고의 히트상품임을 증명하였다. 이와 같은 히트는 지속적인 개발을 통한 소비자 편의 중심의 결과물로서, '링고'는 시디즈 자체 연구개발센터에서 디자인한 학생용 의자로 아이들의 성장
[소비재 부문] 산업부문 기업명 제품명 라면 농심 짜왕 마스크팩 더페이스샵 동물마스크팩 사이드미러 불스원 불스원미러 소주 롯데주류 순하리(유자소주) 식초음료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안티에이징 토니모리 내추럴스 산양유 스킨케어 운동화 스베누 스베누 운동화 육포 다인에프씨 독한육포 재생크림 잇츠스킨 끄렘 드 데스까르고 코팩 홀리
마케팅 경쟁력 강화의 시작은 신상품 개발이다. 특히 세계 경제의 장기적인 저성장의 경제환경은 기업의 신상품 개발 능력이 필수 조건이 되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다. 한국마케팅협회는 2010년 상품경쟁력 측정모델로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을 선정, 발표하고 있다. 히트예감브랜드는 글로벌 무한경쟁의 시장상황에서 얼마나 고객가치 중심의 상품력을 갖추었는가를 평가하는 상품(서비스)인증 제도이다. 한국마케팅협회는 국내 소비자와 전문가를 대상으로 ‘2015년 상반기 히트예감브랜드(Ready to hit)’를 선정한 결과 소비재 부문은 ‘불스원 불스원미러’, ‘잇츠스킨 끄렘 드 데스까르고’, ‘CJ제일제당 쁘띠첼 미초’, ‘
한국마케팅협회(대표 김길환)는 국내 1위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 (대표 김상현, 손동창)의 대표적인 학생용 의자 ‘링고’를 ‘2015대한민국명품’으로 선정하였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명품(KOREA Excellent Product)’은 한국마케팅협회와 공유가치경영학회가 2010년 공동으로 개발한 기업경쟁력 측정모델로서 글로벌무한경쟁의 시장상황에서 탁월한 마케팅전략으로 얼마나 고객가치중심의 상품력을 갖추었는가를 평가하는 상품(서비스) 인증제도이다. 이번 ‘2015 대한민국명품’으로 선정된 시디즈 ‘링고’는 시디즈 자체 연구개발센터에서 디자인한 학생용 의자로, 2011년 출시 직후부터 현재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