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캐주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분야의 선두주자인 슈퍼소닉 스튜디오(Supersonic Studios)가 ‘2021년 떠오르는 하이퍼 캐주얼 게임 트렌드’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2014년에 혜성처럼 등장해 세계적으로 대히트한 모바일 게임 ‘플래피 버드(Flappy Bird)’의 깜짝 돌풍 이후 하이퍼 캐주얼 게임 장르는 모바일 게임 업계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장르 중 하나이다. 짧은 유행으로 끝날 것 같던 ‘하이퍼 캐주얼’의 유행이 수년째 이어지면서 이에 따라 다양한 하이퍼 캐주얼 게임이 흥행하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게임 환경에 맞춰 적응하면서 인기몰이를 계속해오고 있다.하이퍼 캐주얼 게임 업계에서 2020년은 그 어떤 해보다도 기록적인 한 해였다. 2020년 1분기 글로벌 하이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연말을 맞아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이번 연말 기프트 에디션으로 코퍼 색상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Dyson Airwrap Styler)’,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가 출시되었으며, 올해 5월 신규 출시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를 각각 다양한 액세서리와 제공하는 기프트 패키지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연말 한정 에디션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는 제품 컬러로 코퍼 색상이 사용됐다. 다이슨의 헤어 제품에 탑재되는 디지털 모터 V9 설계에 사용된 코퍼(구리) 소재를 기념하는 의미
다이슨의 슈퍼소닉 브랜드가 '2020 제6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헤어드라이기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브랜드고객만족도 조사는 해당 산업군에 대한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해 순위를 산정하는 모델이다.출시 초기 다이슨의 슈퍼소닉 헤어드라이기는 기존 헤어드라이기 제품군에 비해 고가의 가격으로 많은 집중을 받았다. 헤어드라이기 특성상 고관여 제품이 아니기에 '프리미엄 헤어드라이기'라는 것이 일부 소비자들에게는 불만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이슨 슈퍼소닉이 브랜드고객만족도 1위를 차지한 것은 다이슨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브랜드의 프리미엄화다. 단순히 뜨거운 바람과 차가운 바람이 나오는 기존의 헤어드라이기와 달리 다이슨은 총 4
더위가 끝나기 무섭게 가을 환절기의 건조한 날씨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홈케어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바쁜 일상 속 '홈케어족'이 늘고 있는 지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는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 (헬스케어_미용기기 부문)'를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여성 온라인 패널 1,500명을 대상으로 2019년 8월 26일부터 9월 2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됐다. 2019 소비자평가 10대 브랜드(헬스케어_미용기기 부문)로는 루메아 에센셜 제모기(필립스) △리파캐럿 페이스롤러((주)코리아테크) △마사지건(피닉스) △마이크로더마 아쿠아필링기((주)토소웅) △세븐라이너 ((주)웰뷰텍)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다이슨) △써모프로젝트 헤어드라이기(필립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회장 이해선)는 국내 소비자의 평가를 바탕으로 ‘2018 소비자평가 100대 혁신상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소비자평가 100대 혁신상품은 11월 1일부터 26일까지 전국에 거주하는 만 14세~60세 남녀 2천여 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패널조사를 거쳐 후보군을 선정한 후 4천명을 대상으로 순위 평가를 진행하여 선정됐다. 이번에 모바일기기 분야는 △삼성전자 갤럭시S9, 갤럭시 노트9, 갤럭시 워치, △LG전자 V40, W7 △애플 아이폰X, 에어팟 등이 뽑혔다. 생활가전 분야로는 △LG 스타일러, 프라엘, 코드제로 청소기, 트롬, 360케어 공기청정기, △삼성 건조기 그랑데, 에어드레서, 무풍에어컨, 퀵드라이브 세탁기, △코웨이 공기청정기, △다이슨 싸이클
커피의 와인인 콜드브루 커피가 인기를 끌고있다. 커피 전문점이 아니면 추출 과정이 번거로워 접하기 힘들지만 이를 해결하는 방법으로 음파 진동과 음악을 이용해 콜드브루를 추출해주는 기계가 있다. 음악과 콜드부르라는 독특함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 평가인증본부에서 '2017 소비자평가 10대브랜드(미용기기 부문)’을 발표했다. 조사는 전국 온라인 여성 패널 1500명을 기준으로 7월 14일부터 7월 20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되었다.소비자들이 선정한 미용기기 10대 브랜드로 다이슨_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리파캐럿_피부관리기, 바비리스-헤어스타일링제품, 비달사순_미용기기, 웰뷰텍_세븐라이너, 유닉스_헤어스타일러, 차홍 고데기, 클라리소닉_피부관리기, 피닉스, 필립스_제모기가 조사되었다. 최근 가정에서 직접 피부 및 헤어를 케어하는 '셀프 홈케어족'이 늘면서 ‘홈케어 미용기기'의 열풍이 거세다. 홈케어 미용기기 시장이 성장하는 이유로 경기불황과 맞물려 피부과나 미용실에서 관리받는 것보다 더 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