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21.1.24 일 14:00
상단여백
HOME 비즈니스 제조
다이슨, 연말 맞아 기프트 에디션 한정 출시한다코퍼 컬러 한정판 제품에 다양한 액세서리와 함께 제공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 기프트 에디션 / 출처 다이슨코리아

글로벌 기술 기업 다이슨이 연말을 맞아 대표적인 헤어 케어 제품으로 구성한 기프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이번 연말 기프트 에디션으로 코퍼 색상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Dyson Airwrap Styler)’,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Dyson Supersonic hair dryer)’가 출시되었으며, 올해 5월 신규 출시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Dyson Corrale straightener)’를 각각 다양한 액세서리와 제공하는 기프트 패키지 구성도 만나볼 수 있다.

연말 한정 에디션의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는 제품 컬러로 코퍼 색상이 사용됐다. 다이슨의 헤어 제품에 탑재되는 디지털 모터 V9 설계에 사용된 코퍼(구리) 소재를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두 제품에는 코퍼 컬러 라인이 들어간 휴대용 파우치, 보관용 케이스가 제공돼 보다 편리한 휴대를 돕는다. 지난 5월 출시된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는 엉킴방지 빗과 패들 브러쉬가 제공돼 연말 선물을 고려하는 소비층에 넓은 선택의 폭을 제공한다.

다이슨의 청소기를 비롯한 제품 명칭에 사용되는 V 시리즈의 의미는 다이슨 디지털 모터를 개발한 순서를 의미한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에 탑재된 V9 모터는 다이슨에서 아홉 번째로 개발된 모터이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의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은 폭이 27mm에 불과하며, 제품의 손잡이 부분에 위치해 무게 중심을 맞추고 사용자가 손의 균형을 잡기 편리하도록 한다.

다이슨 코퍼 컬러 기프트 에디션 / 출처 다이슨코리아

또한, V9 모터는 분당 11만 번 회전하여 초당 13리터의 공기를 내보낸다. 다른 헤어드라이어들의 모터 평균보다 6배 빠른 속도이며, 무게는 3분의 1 수준이다. 이러한 모터 기술은 에어 멀티플라이어(Air Multiplier) 기술과 결합해 고압, 고속의 바람으로 빠른 건조를 가능하게 한다. 에어 멀티플라이어는 다이슨의 특허 기술로, 회전하는 날개로 외부의 공기를 끌어들이는 비행기의 제트엔진에서 착안해 개발한 기술이다. 제품 손잡이 부분에서 공기를 흡입해 몇 십 배 더 강력한 바람을 일으킬 수 있다.

다이슨 코랄 헤어 스트레이트너에 탑재된 특허 받은 플렉싱 플레이트는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다이슨만의 지능형 열제어 시스템으로 정밀한 온도 제어를 통한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을 지원하며,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이 적용돼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연말 기프트 에디션은 오는 11월 2일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다이슨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ailern@naver.com

<저작권자 © 소비자평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이슨#연말기프트#헤어드라이어

김민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